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스트코 미국 본사, 한국 이익 67% 1500억 가져갔다 2024-11-19 11:13:53
지난 회계연도에 당기순이익을 뛰어넘는 2000억원(배당 성향 141.2%)의 배당금을 지급해 주목받은 바 있다. 코스트코코리아는 미국 본사인 코스트코 홀세일 인터내셔널이 100% 지분을 갖고 있다. 코스트코코리아는 현재 수도권을 포함한 전국에 19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임직원 수는 7351명이다. 최수진 한경닷컴 기자...
코스트코 미국본사, 한국이익 67% 1천500억 가져가…기부 쥐꼬리 2024-11-19 10:55:02
코스트코코리아의 기부액은 12억2천만원으로 지난 회계연도(11억8천만원) 대비 불과 3.5% 늘었다. 미국 본사가 가져갈 배당액의 1%에도 못 미치는 액수다. 코스트코코리아는 현재 수도권을 포함한 전국에 19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임직원 수는 7천351명이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명품·미술품·자동차…신세계백화점 앱 VIP 전용채널, 뭘 파나 보니 2024-11-19 10:45:55
쇼케이스'를 열었다. 기존에 백화점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볼 수 없던 하이엔드급 상품과 서비스를 포함했다는 게 백화점 측의 소개다. 19일 공개된 '더 쇼케이스'는 VIP 고객 대상으로 고품격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소개하는 앱 안의 진열장이다. 초고가 럭셔리 여행 상품과 오리지널 예술 작품, 고급 다이닝,...
인생네컷, 사진작가 무궁화소녀 콜라보 첫 브랜드 팝업스토어 '사:계' 성료 2024-11-19 10:00:00
높은 인지도와 글로벌 매장 수가 많은 인생네컷 브랜드 특성에 걸맞게 다양한 국적의 방문객들이 이번 팝업을 찾았다. 누적 방문객은 총 1만 5,044명, 일 평균 방문객 885명 이상을 기록하면서 성황리에 첫 팝업스토어를 마무리했다. 팝업스토어 전 부스를 유료로 진행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방문객들은 입장을 하기 위해...
"탄소배출 1위 오명 벗자"…'청정' 당진 변신 2024-11-18 18:45:44
청사에서 일회용품을 퇴출하기 위해 다회용 컵 전용 매장 ‘아이갓에브리씽’을 설치했다. 올해 환경운동연합이 전국 공공청사 일회용 컵 사용 실태를 조사한 결과 당진시가 전국 최저 사용률(2.1%)을 기록했다. 오성환 시장은 “미국 샌프란시스코는 1990년부터 2022년까지 이산화탄소 발생량을 48% 줄인 결과 인구가 12%...
더마 뷰티 힘주는 로레알…韓에 세계 두번째 전문매장 2024-11-18 17:57:24
서울 롯데백화점 잠실점 매장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스킨수티컬즈가 리뉴얼한 매장을 선보이는 건 홍콩에 이어 한국이 두 번째다. 스킨수티컬즈는 피부 과학에 기반한 화장품을 뜻하는 더마톨로지컬 뷰티 분야 세계 1위 브랜드다. 스킨수티컬즈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뷰티테크에 기반한 고객 경험과 상담·관리...
백화점 떠나 거리로…다시 뜨는 뷰티 로드숍 2024-11-18 17:44:15
급팽창해 향수와 인디 브랜드도 단독 매장을 낼 여력이 생겼다는 게 업계의 분석이다. 가로수길과 성수동 등 가두 상권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이 크게 늘어난 것도 이들 브랜드가 플래그십 매장을 열어 매출 증대에 나선 배경이다. 판매 채널이 다양해졌다는 점도 영향을 미쳤다. 이전에는 입점한 대형 유통채널에서의 매출...
오롬, 2025년 다이어리 라인업 공개 2024-11-18 17:11:22
내 오롬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오롬은 1987년 창립 이후 '완전함'을 뜻하는 순우리말 '오롬'을 브랜드명으로 삼아 고객의 삶에 완전한 동반자가 되고자 노력해 왔다. 스마트폰과 태블릿PC 등 디지털 기기의 보급으로 손글씨와 아날로그적인 경험이 점차 설 자리를 잃어가는 환경 속에서도 38년간...
"우리도 껴줘요" 명품 200여곳 몰리더니…프라다도 '입점' 2024-11-18 16:10:58
출시된 서비스로 사용자들이 백화점 매장을 직접 방문하지 않더라도 럭셔리 브랜드 선물을 주고받을 수 있는 새로운 쇼핑경험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특히 국내 이커머스(전자상거래) 플랫폼 최초로 글로벌 하이엔드 브랜드 본사가 직접 입점해 동일한 서비스와 품질이 경쟁력으로 꼽힌다. 럭스에 입점한 브랜드는...
"이 과일을 겨울에 먹다니"…출시 2주 만에 '완판' [트렌드+] 2024-11-18 10:47:13
됐다. 롯데마트가 종자 발굴부터 우수농가와 계약재배, 매장 판매를 아우른 단독 상품으로 과피(껍질)가 얇고 아삭한 식감과 높은 당도가 특징이다. 매년 인기가 높아져 올해 여름 매출은 지난해보다 30% 늘었다. 단독 유통은 아니지만 겨울철 맛볼 수 있는 복숭아를 선보이기 위해 산지 전문가인 '로컬 MD'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