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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말N쇼핑] 가을 의류 신상품 행사…캠핑·나들이용 먹거리 할인 2022-09-17 06:00:03
캠핑·나들이 먹거리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마이홈플러스 회원을 대상으로 '보리먹고 자란 삼겹살'은 17∼18일 50%, 양념육 6종은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세계맥주 30여종은 4캔 9천원에, 봉지라면 번들(묶음) 15종은 각 2천500원에, 봉지스낵 20여종은 '2+1'로 판매한다. 밀키트 7종은 행사카드 구매 ...
'버려진 빵도 다시 보자'…프랑스, 폐기 빵 재활용 노력 확산 2022-09-15 18:04:19
이에 따라 재활용된 빵은 비스킷, 피자로 변신하는가 하면 바이오 연료로도 쓰인다. 빵이 쌓이면 동물 먹이로 소비하는 대신 발전소 가동에 활용되는 바이오 연료로 사용한다는 설명이다.. 이밖에 버려진 빵을 이용해 수제 맥주를 만들어 판매하는 경우도 있다. 맥주는 보리로 만들지만, 제조 과정에서 보리 일부를 빵으로...
갓구운 빵 고집하는 프랑스…"버리는 빵 재활용합시다" 2022-09-15 17:13:04
후 친환경 전력이 된다"고 설명했다. 빵을 맥주로 바꾸는 사례도 있다. 사업가 토머스 라샤니에트는 남서부 앙굴렘 지역 근처에서 현지 빵집과 협력해 버려지는 빵을 이용한 수제 맥주를 판매한다. 맥주는 보리로 만드는데, 제조 과정에서 보리 일부를 빵으로 대체하는 식이다. 라샤니에트는 "안타깝게도 맥주를 만들 만큼...
[스타트업 발언대] 버려지는 식품 찌꺼기 다시 거둔다 2022-09-15 07:01:01
전문 스타트업이다 맥주 제조 공정에서 나오는 보리 등의 찌꺼기인 맥주박을 비롯한 온갖 곡물 부산물을 업사이클할 수 있는 능력을 갖췄다. 경기도 업사이클 공모전에서 대상을 받고 미국업사이클식품협회(UFA)로부터 아시아 '1호' 멤버 인증을 얻는 등 한국 시장에서 태동 단계인 푸드 업사이클 분야에서 공고한...
`제로` 재미 롯데칠성 "소주도 무설탕" 2022-09-13 19:18:39
<기자> 전통적인 소주는 증류식입니다. 쌀이나 보리 등의 곡물로 술을 담가서 익힌 다음 끓이는 방식인데요. 소주의 한자 역시 `불사를 소(燒)`를 쓰죠. 술을 끓이면 물보다 알코올이 먼저 증발하는 데 이를 모으면 증류식 소주가 됩니다. 이 과정을 한두 번 반복하다 보니 원료 맛이 많이 남아 있는 게 강점이고요. ...
"무알코올 맥주 판매 날았다"…하이트진로음료, 상반기 영업익 641% 증가 2022-08-16 16:07:22
음료 부문 사업을 확대하면서 원가와 물류비 절감 효과도 있었다. 제품 별로 보면 무알코올 맥주 맛 음료인 '하이트제로0.00'의 매출이 작년 동기보다 81% 증가했다. 같은 기간 '진토닉워터'는 60%, '블랙보리'는 17%, '석수'는 19% 각각 늘어났다. 이 회사 관계자는 "주력 제품의 인기가 ...
무알콜 맥주의 반란…`맥주 맛 음료` 매출 급증 2022-08-16 10:26:43
보면 무알코올 맥주 맛 음료인 `하이트제로0.00`의 매출이 작년 동기보다 81% 증가했다. 같은 기간 `진토닉워터`는 60%, `블랙보리`는 17%, `석수`는 19% 각각 늘어났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주력 제품의 인기가 실적 성장을 견인한 만큼 하반기에는 관련 마케팅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연합뉴스)
무알콜 맥주 인기에…하이트진로음료 "상반기 영업이익 641%↑" 2022-08-16 10:16:59
사업 확대에 따른 원가와 물류비 절감 효과도 실적에 기여했다. 제품별로 보면 무알코올 맥주 맛 음료인 '하이트제로0.00'의 매출이 작년 동기보다 81% 증가했다. 같은 기간 '진토닉워터'는 60%, '블랙보리'는 17%, '석수'는 19% 각각 늘어났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주력 제품의 인...
400년 전 맥주는 무슨 맛?…"중남미 고대 맥주 부활" 2022-08-04 21:16:31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카르바할은 맥주 전문 잡지를 읽다 에콰도르 수도 키토의 고대 성 프란시스코 양조장을 알게 됐고, 2008년 샌프란시스코 수녀원에서 발견한 오크통의 나무 조각에서 400년 된 효모 표본을 현미경으로 찾아냈다. 효모 배양에 성공한 카르바할은 사라진 고대 맥주 양조법 찾기에 몰두했고, 한 산업...
"뺄수록 잘 팔리네"...무알코올 맥주 매출 1816% ↑ 2022-07-19 18:50:56
보리커피와 콤부차는 판매량이 각각 589%, 221% 껑충 뛰었다. 인터넷에서도 구매할 수 있는 무알코올 맥주 매출은 1816% 급증했다. 간식류에서도 저칼로리의 과자(635%), 밀가루 없이 만든 제품인 글루텐 프리(3786%)의 판매량이 크게 늘었다. 유가공 제품에서도 로푸드 강세가 이어졌다. 무염버터와 무지방 우유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