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진옥동 회장, 고객 중심·주주 가치로 ‘밸류업’ 승부수 2024-09-02 09:33:25
브랜드를 ‘신한 SOL’로 통합했다. 신한금융그룹은 2022년 신한은행의 모바일뱅킹 앱인 ‘뉴 쏠’을 선보인 이후, 1년여의 노력 끝에 2023년 12월 '금융을 새롭게, 신한이 한다'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개발한 슈퍼 앱 ‘신한 슈퍼SOL’을 출시해 디지털 플랫폼 경쟁력 강화에 더욱...
G마켓 등 이커머스업체, 추석 대목맞아 '빅세일' 경쟁 2024-09-02 09:29:32
"모바일 선물하기, 새벽 배송으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컬리에서 좋은 선물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패션 플랫폼 무신사는 오는 5일부터 '2024 추석 빅세일'을 통해 지난 봄·여름 시즌 상품과 이번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1천6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17만개 이상...
구축 아파트 살아도 '홈닉 2.0' 쓰면 래미안 전문가가 고쳐준다 2024-09-02 08:09:01
삼성물산의 아파트 관리·서비스 브랜드다. 삼성물산은 내달부터 서울 서초구 아파트를 대상으로 아파트 케어 서비스를 시범 도입하고 이후 점진적으로 서비스 지역 확장에 나설 계획이다. 홈닉에서는 입주민 공동구매 서비스도 새로 출시했다. 현재는 삼성물산이 기획한 공동구매 상품이 마련돼 있지만, 아파트 입주민이나...
엔비디아는 떨어졌는데, 알리바바는 왜 '나쁜' 실적에도 오를까 [레버리지셰어즈 인사이트] 2024-08-30 10:28:58
서비스뿐만 아니라 모바일 디지털 지도, 내비게이션 및 실시간 교통 정보 서비스를 포함한다. ▲디지털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그룹: 콘텐츠를 제작하고 온라인 장편 비디오 플랫폼인 유쿠(Youku)를 운영한다. 매출 측면에서 중국 중심의 상업, 물류, 클라우드 그룹은 2024 회계연도에 비해 2025 회계연도 1분기에서도...
해외 가는 원스토어 "구글·애플 독점 깬다" 2024-08-28 17:31:52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의미다. 이를 위해 대상 지역에서 영향력이 있는 파트너와 협력하는 방식으로 해외 진출을 추진 중이다. 원스토어는 플랫폼과 콘텐츠를 생성하고 파트너사는 현지인에게 익숙한 브랜드, 결제 수단, 마케팅 프로모션 등을 제공한다. 전동진 원스토어 대표는 “전 세계 시장을 단일 정책으로 운영하는 애...
원스토어, 내년 초 EU iOS 시장 진출…포트나이트도 입점 2024-08-28 11:00:04
위해 원스토어는 대상 지역에 영향력을 가진 파트너와 협력하는 방식으로 해외 진출을 추진 중이다. 원스토어는 플랫폼과 콘텐츠를 제공하고, 파트너사는 현지인에게 익숙한 브랜드와 결제 수단, 마케팅 프로모션 등을 제공한다. 원스토어는 “전 세계 시장을 단일 정책으로 운영하는 애플, 구글보다 현지 맞춤형 서비스를...
삼성카드, 수수료 면제·공항라운지 이용 등 혜택…해외 특화된 삼성 'iD GLOBAL 카드' 2024-08-21 16:11:22
대표 브랜드인 iD 카드 출시 후 ‘iD 카드’ 라인업을 완성하고 있다. 올해 삼성카드가 출시한 ‘삼성 iD GLOBAL 카드’는 해외 특화와 일상 영역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해외결제 수수료 면제 및 해외 사용금액 할인, 공항 라운지 서비스 등 다양한 해외 특화 혜택이 주어진다. 해외 특화 혜택 외에, 국내...
게임스컴 2024 개막 D-1…한국 게임사 역대 최다 규모 출전 2024-08-20 07:05:56
관련 정보를 출품한다. 크래프톤도 ONL에서 신작 '다크앤다커 모바일'과 '인조이(inZOI)' 정보 공개를 시작으로 21일부터 단독 부스를 통해 해외 이용자를 대상으로 게임을 시연한다. 아울러 대표작인 'PUBG: 배틀그라운드'를 소재로 한 체험 공간도 현장에 마련했다. 펄어비스는 지난해 ONL에...
"온라인 가전고객 어디로 갔나"…앱 방문자 '반토막'에 와신상담 2024-08-16 21:00:04
개편 작업을 진행 중이다.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사용자 수는 반토막 난 상황. 롯데하이마트는 새로운 온라인 전략으로 '가전 전문 이커머스' 플랫폼 구축을 내세우며 와신상담하는 모양새다. 17일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와이즈앱)에 따르면 지난달 롯데하이마트...
텐센트,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모바일' 10월 17일 출시 2024-08-16 16:49:12
텐센트,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모바일' 10월 17일 출시 (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텐센트의 게임 퍼블리싱 브랜드 레벨인피니트는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모바일'을 오는 10월 17일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에 동시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게임 개발사 월드엣지가 제작하고 레벨인피니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