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모델 호연, 한예슬 '오늘 뭐 입지?' 첫 방송부터 "MC 합격점" 2024-08-28 16:57:36
라이브 진행 경험에서 나오는 노련함으로 대화를 이끌어가며 능수능란한 진행 실력을 뽐냈다. 모델 호연과 배우 한예슬이 진행하는 CJ온스타일 라이브쇼 '오늘 뭐 입지?'는 매주 화요일 저녁 9시 CJ온스타일 모바일 앱과 웹, 라이브 커머스 전용 유튜브 채널 '핫딜 셋 넷 오픈런'에서 라이브로 시청할 수...
공영홈쇼핑, '9월 동행축제' 동참…중소상공인 판로지원 2024-08-28 08:55:22
전 채널을 동원해 판로를 지원한다. 모바일 라이브커머스인 공영라방은 오는 30일 '충북 괴산고추축제'와 다음 달 6일 '춘천 금빛장터', 다음 달 19일 '영광 불갑산 상사화 축제'에서 각각 현장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TV 홈쇼핑에서는 '상생적립금' 등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모바일...
미운 오리에서 백조로…'슈퍼마켓'의 부활[케이스 스터디] 2024-08-27 09:30:33
커머스(매장 인근에 한해 구매 후 1시간 이내 배달)를 중심으로 고객을 끌어들이고 있다. 모바일 쇼핑, 배달 앱에 익숙해진 고객들을 위한 O4O 서비스를 개선한 것도 퀵커머스 수요를 잡기 위한 결정이다. 편의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젊은층은 일정 금액의 배달비를 지불하더라도 손 쉬운 쇼핑을 원한다. 앱에서 장을 본...
편의점들, 주류판매 강화…이색술 선보이고 예약 확대 2024-08-27 09:02:49
제공한다. 박희진 BGF리테일 온라인커머스팀장은 "주류 픽업 서비스는 모바일 서비스에 익숙한 2030을 포함한 전 연령대에서 큰 인기를 끌며 주류 상품 구매의 새로운 패턴으로 자리매김했다"며 "앞으로도 CU는 전국 최대 네트워크를 활용해 상품과 고객의 구매 트렌드를 끌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필요한 게 생기면 일단 당근부터"…명품 사던 20대들 '돌변' [신현보의 딥데이터] 2024-08-24 12:33:05
e커머스를 하든, 온라인에서 후기를 찾아보고 사야겠으면 중고 거래 앱부터 먼저 켜서 확인한다. 그래도 못 구하는 데 당장 필요한 거면 그때는 마트나 e커머스에서 산다"고 설명했다. 최근 20대를 중심으로 중고 거래가 늘면서 중고 거래 플랫폼 인기가 커지는 분위기다. 고조되는 물가 상승에 조금이라도 값싼 물건을...
"쇼커머스로 모바일 제2 도약"…CJ온스타일, 신규 라방 출격 2024-08-22 17:31:07
CJ ENM의 커머스 사업 부문인 CJ온스타일이 실적 정체에서 벗어나기 위해 신규 모바일 커머스 프로그램을 대거 선보인다. 기존 틀을 깬 새로운 스타일의 라이브 커머스 방송이 시청자 수 확대와 실적 개선으로 이어질지 주목된다. CJ온스타일은 22일 서울 방배동 사옥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신규...
[고침] 경제(한예슬은 패션·소유는 화장품…CJ온스타일 '…) 2024-08-22 16:55:07
등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기준 국내 전자상거래(이커머스) 시장은 지난해 동기 대비 10% 성장에 그쳤지만,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성장률은 27%로 두 배 이상이다. 최근에는 유튜브나 틱톡, 인스타그램 같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플랫폼이 속속 쇼핑 기능을 탑재하며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시장이 급성장할 것이라는 전...
한예슬은 패션·소유는 화장품…CJ온스타일 '셀럽라방' 본격화(종합) 2024-08-22 16:11:50
등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기준 국내 전자상거래(이커머스) 시장은 지난해 동기 대비 10% 성장에 그쳤지만,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성장률은 27%로 두 배 이상이다. 최근에는 유튜브나 틱톡, 인스타그램 같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플랫폼이 속속 쇼핑 기능을 탑재하며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시장이 급성장할 것이라는 전...
모바일 승부수 띄운 CJ온스타일, '라이브쇼' 만든다 [뉴스+현장] 2024-08-22 15:08:46
26일 첫 방송될 프로그램을 공개했다. 콘텐츠 커머스란 예능 프로그램과 판매 방송의 형식을 결합한 새로운 형식의 포맷이다. 최근에는 모바일 플랫폼의 주요 판매 채널로 자리 잡은 라이브 커머스에 접목 중이다. TV 시청 인구 감소, 송출 수수료 증가 등으로 업황이 부진한 TV홈쇼핑 업체들이 이 시장에 뛰어들고 있다....
한예슬·소유·안재현·선예·김소영이 물건을 판다고? '라이브쇼' 뭐길래 [종합] 2024-08-22 12:26:14
매력이었고, 새로운 형식의 모바일 라이브 쇼를 통해 고객들이 좋은 브랜드를 만나는 기회의 장이 되지 않을까 싶다. 매주 설레는 마음으로 임할 거 같다"고 말했다. 이어 "브랜드 자체를 공부하고, 그 정보를 전달하는 게 제 역할이라 생각한다"며 "물건으로 자신을 표현하려는 분들이 늘어났는데, 그분들을 위해 공부하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