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C제일은행, '지금이 바로 당신의 자산이 빛날 때' 캠페인 개시 2025-02-12 16:58:37
단 이벤트에 참여하길 원하는 고객은 은행 마케팅 정보제공 수신에 동의해야 한다. 장호준 SC제일은행 소매금융그룹 부행장은 “이번 캠페인은 고객의 현재, 미래, 다음 세대의 자산 성장 및 재무적 목표 달성을 위한 투자 여정에 글로벌 자산관리 명가인 SC제일은행이 늘 함께 하겠다는 의미”라며 “고객의 니즈에 맞는...
[한국여성벤처협회 2024년 예비창업패키지 우수기업 CEO] 누구나 건강한 다이어트를 쉽고 지속 가능하게 만드는 ‘베스트미’ 2025-02-12 15:39:32
말했다. “오프라인 현장에서 고객들과 소통하고, SNS 채널을 통해 수많은 사람과 이야기를 나누면서 많은 사람이 올바른 정보와 방법을 찾기 어려워한다는 점, 그리고 노력과 비용을 많이 들였음에도 기대한 만큼의 결과를 얻지 못하거나 변화가 있어도 일시적일 뿐 지속이 안 되는 경우가 많다는 사실을 확인할 수...
FPT, 판교에 신규 사무소 개소…국내 4번째 지사 설치 2025-02-12 15:00:01
판교에 위치한 다수의 기업을 고객사로 보유하고 있으며, 이번 신규 사무소 개소를 통해 고객 지원과 업무 효율성을 보다 강화할 계획이다. 또한 인공지능, 빅데이터, 클라우드 컴퓨팅 등 디지털 전환 핵심 기술을 바탕으로 자동차, 제조 분야를 비롯한 주요 산업 전반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한다. FPT 소프트웨어는 2016년...
영풍문고, 재단법인 린과 격차 없는 문화 예술 활성화 위한 MOU 체결 2025-02-12 14:02:41
해소하고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을 목표로 활동하고 있다. 총 14명의 금관, 목관, 현악기 연주자로 구성된 이 앙상블에는 장애 예술인 6명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지속가능한 문화 활성화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간다. 12일 오후 12시 10분에 열린 첫 연주회에서는 ▲거슈원의 ‘랩소디...
트럼프 수혜주로 급등했지만...‘관세전쟁’ 우려로 직격탄 맞은 테슬라 [전예진의 마켓 인사이트] 2025-02-12 13:21:24
경고했다. 라이언 브링크만 JP모간 애널리스트는 고객에게 보낸 서한에서 “최근 몇 년 새 가장 낮은 이익률을 보인 4분기 어닝쇼크에도 불구하고 미국 대통령 선거 이후 트럼프와 머스크의 정치적인 관계와 기대감 때문에 테슬라의 주가 상승 랠리가 이어졌다”며 “그러나 기업 펀더멘털이 뒷받침되지...
코오롱베니트, '3년 내 국내 최고 데이터 전문 기업으로 성장' 비전 발표 2025-02-12 11:07:27
이사는 “코오롱베니트 DX플랫폼 사업부는 고객 사업 효율화와 혁신성을 높이는 데이터 통합 분석과 AI 관련 인프라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며 “글로벌 파트너십을 통해 확보한 최고의 솔루션과 10년 이상의 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시장 트렌드와 고객 요구에 탄력적으로 대응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
이마트24, 카피아와 손잡고 '중고 렌터카 서비스' 2025-02-12 10:02:11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이 전국 이마트24 매장에 방문해 연락처를 남기면 '카피아'가 상품 관련 상담 및 결제를 전화로 진행하고, 국내 최저가를 목표로 가장 높은 할인이 가능한 차량 매칭을 지원한다. 중고 렌터카 서비스는 신차 대비 저렴한 중고차의 장점과 초기 비용과 차량 유지비가 낮은 렌터카의 장점을...
'AX 파트너' 시동 건 KT…기업 대상 AI 전략 세미나 2025-02-12 09:52:18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목표다. 안 부사장은 “KT는 통신 인프라와 IT 솔루션을 바탕으로 금융 기업의 혁신을 선도해 왔으며 앞으로도 마이크로소프트와 협력해 AI 역량을 구축해 나갈 것”이라며 “고차원의 AI 서비스와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해 기업 고객의 AI 전환을 앞당기는 AX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겠다”라고 말했다....
코오롱베니트 "향후 3년내 국내 대표 데이터 전문 기업으로" 2025-02-12 09:47:19
15% 성장률을 목표로 세워 클라우드 기반 데이터플랫폼 사업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올해는 그룹 내 제조 계열사 플랫폼 구축 경험을 토대로 제조업 데이터 사업을 공략할 계획이다. 글로벌 데이터·AI 기업 SAS와의 사업도 올해 본격 확대하고, 클라우드 네이티브 데이터베이스 플랫폼 사업도 확장할 방침이다....
홈플러스 PB 브랜드 통합…'심플러스'로 새단장 2025-02-12 09:05:32
높여 고물가 시대 소비자의 최선의 선택지가 되겠다는 목표를 갖고 있다고 설명했다. 외식 물가 상승과 함께 소비자 수요가 높아진 밀키트와 냉장 간편식 120여종은 홈플러스 간편 미식브랜드 '홈밀'로 계속 운영한다. 홈플러스는 신제품 개발에 힘써 연내에 PB 품목 수를 2천개 이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PB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