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단독] "직접 눈으로 봐야해"…대기업으로 별들이 몰려 간 까닭 2024-07-08 06:00:03
무궁화회의 특징이다. 무궁화회의 1기에선 네이버, 2기는 현대자동차 남양기술연구소, 3기는 한화에어로스페이스 판교사업장을 방문한 것으로 전해졌다. 합참 관계자는 “(대기업 방문은) 장군들이 인공지능(AI) 등 4차 산업혁명 시대의 혁신기술 변화를 확인하기 위해 실시했다”며 “방문지는 (장군들의) 설문조사를...
멕시코시티 최대 도서관에 '독도 한국 땅' 지도집 기증 2024-06-18 04:44:45
논의한 바 있다"며 "향후 멕시코 주요 도서관과 박물관을 지속 접촉하며 교류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15일 열린 도서 기증식에서는 한글 이름 손 글씨 쓰기(캘리그라피), K팝 커버댄스 축하공연, 한복 체험, 무궁화 손거울 만들기 등이 진행됐다. walde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평창, 호텔 최고 등급 '5성' 획득 2024-06-17 10:06:49
획득하고 현판식을 했다고 17일 밝혔다. 기존 무궁화 등급제에서도 최고 등급인 '특1급'(무궁화 다섯개)이던 켄싱턴호텔 평창이 새롭게 시행된 별 등급 평가제에서도 '별 다섯개'로 최고 등급을 유지하게 됐다. 켄싱턴호텔 평창은 5성 호텔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의미로 수영장·사우나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울타리몰-태극당 ‘맞손’…“미국 진출 위해 유통 협업” 2024-06-14 17:08:58
"무궁화"라는 상징과 "태극당"이라는 이름으로 베이커리를 열었으며, 이후 백단심 무궁화를 상징으로 하여 전통과 맛을 유지해왔다. 80년 동안 "오래됨이 빵을 맛있게 하는 철학"이라는 설립자 신창근 선생의 신념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MOU를 통해 태극당은 울타리USA에 프리미엄 베이커리 및 디저트류를 공급하며, 북미...
"예상치 못한 물가 급등에 특약 무효"…공사비 갈등 새 분수령 2024-06-11 18:29:57
추가 공사비를 요구했지만, 재개발조합과 무궁화신탁 등 발주처 측은 ‘2020년 8월 이후 물가 상승에 의한 공사비 조정은 없다’는 특약을 근거로 거부했다. 소송전으로 치닫던 갈등은 양측이 공사비 일부 증액에 최종 합의하면서 마무리됐다. 관련 업계는 이번 합의 직전 물가 배제특약을 무효로 본 법원 판결이 나온 점에...
[이주의 호텔 프로모션] 시원한 풀캉스, 보양식으로 맛캉스 2024-06-10 17:20:59
무궁화는 담백하면서도 진한 육수가 일품인 여름철 별미 수제 냉면 코스 '무궁화의 여름'을 선보인다. 코스는 평양식 냉면, 언양불고기, 오골계 수란채 등을 포함한 6가지 메뉴로 구성했다. 가격은 16만 원. 중식당 도림은 여름 보양식의 대표 식재료 민어와 영양소가 풍부한 농어로 요리한 메뉴를 선보인다....
할머니가 오죽했으면…"기사 양반, 불지옥으로 갑시다" [오세성의 헌집만세] 2024-06-06 08:47:18
있습니다. 안양 평촌신도시에는 목련마을, 무궁화마을 등 구획 별로 마을 이름이 붙었습니다. 정식 지명은 아니지만, '목련2단지', '무궁화효성' 등 아파트 이름으로 현재까지 활용되고 있습니다. 서소문아파트·개나리아파트…간단명료한 옛 아파트 이름지역명에 건설사 이름을 붙이기도 했습니다. 성남...
포스코이앤씨, 안산 주공6단지 재건축 시공권 확보 2024-06-03 14:45:45
사업시행자인 한국토지신탁과 무궁화신탁은 포스코이앤씨가 입찰 제안서에 포함한 시공사 제안 내용을 반영하지 않은 신탁계약서에 서명하지 않자 6월 15일까지 계약 이행을 최고하고 이를 이행하지 않으면 시공사 지위를 박탈하겠다는 안건을 상정했다. 그러나 지난 1일 개최된 주공6단지 소유주들의 전체회의에서 이...
2주새 1만6000명 몰린 꽃 전시회…제네시스가 열었네 2024-05-24 18:20:01
보라색, 무궁화의 분홍색 등 형형색색의 꽃이 전시에 활용됐다. 송민규 제네시스사업본부장(부사장)은 “한국 정원에서 영감받은 이번 전시회가 고객 접점의 스펙트럼을 넓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경로를 통해 글로벌 고객에게 한국의 미를 알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리섬은...
문화 마케팅에 열 올리는 제네시스 2024-05-24 17:45:01
밤하늘을 표현한 보라색, 무궁화의 분홍색, 제주도의 노란색 등 형형색색의 꽃을 전시에 활용했다. 송민규 제네시스사업본부장(부사장)은 “한국 정원에서 영감받은 이번 전시회가 고객 접점의 스펙트럼을 넓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경로를 통해 글로벌 고객들에게 한국의 미를 알리기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