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칠성 내년 증류식 소주 출시…신사업 조직도 신설 2023-12-21 15:17:22
증류식 소주를 출시한다. 지난해 9월 무설탕 소주 '새로'를 출시하고 올해 11월 맥주 신제품 '크러시'를 선보인 데 이어 내년에도 신제품을 출시하며 주류 사업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롯데칠성은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신제품을 내년 상반기 중 선보일 예정이다. 브랜드명은 아직 결정하지 않았다. 또...
'인증샷 핫플' 앞세워…수도권 파고드는 맥키스컴퍼니 2023-11-22 18:15:17
중심으로 무설탕 저도주가 인기를 얻고 있기 때문이다. 선양의 알코올도수는 14.9도로 국내 소주 중 가장 낮다. 칼로리도 298㎉로 경쟁 제로슈거(무설탕) 소주 제품인 처음처럼 ‘새로’(326㎉), ‘진로이즈백 제로슈거’(320㎉)보다 낮다. 수도권 시장에선 업소용보다는 가정용 시장 공략에 주력할 계획이다. 수도권 대형...
[서울글로벌창업인재허브 스타트업 CEO] 세상에서 가장 가벼운 토닉워터, 포켓토닉을 만드는 스타트업 ‘넷(NET)’ 2023-11-21 23:47:40
김 대표는 “다양한 칵테일 발포정을 만들고, 카페에서 손쉽게 무설탕 스파클링 에이드를 만들 수 있는 제품 등 다양한 발포정 제품을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설립일 : 2021년 9월 주요사업 : 세상에서 가장 가벼운 토닉워터 ‘포켓토닉’ 개발 성과 : 2023 식품기술대상 대상 수상(과학기술정보...
"배 타고 소주 뚜껑 던져봐요"…성수동 한복판에 무슨 일이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11-21 15:24:22
‘제로슈거’(무설탕) 소주 제품인 처음처럼 ‘새로(326㎉)’, ‘진로이즈백 제로슈거’(320㎉)보다 적다. 2030세대 젊은층을 중심으로 무설탕 저도주가 인기가 많다는 점을 적극 공략한 것이다. 이날 친구들과 함께 왔다는 박성은(21) 씨는 “오늘 선양을 처음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맛이 깔끔해서 좋았다”며 “보이면 또...
로렌츄 컴퍼니, 美 샌프란시스코서 투자 설명회 개최 2023-10-25 16:03:55
및 기능성 무설탕 디저트를 제조하는 푸드스타트업으로 '성인들이 누구나 걱정없이 건강한 식품을 누릴 수 있도록' 이라는 슬로건 아래 몸에 유해한 성분은 최소화 하고 좋은 식물성 기반의 성분들은 가미한 차세대 F&B 브랜드이며, 현재는 무알콜 와인 제조기술을 기반으로 시작, 무알콜 증류주까지 기술을...
"'제로 탕후루' 건강에 괜찮은가요?"…전문가 답변은 [이슈+] 2023-10-04 20:34:13
건강에 괜찮은가요?" 탕후루 인기에 무설탕 탕후루까지 나오고 있다. 탕후루는 과일꼬치에 설탕 녹인 물을 끼얹어 만든 간식인 만큼 "지나친 당 섭취로 유해하다"는 반응이 나오자 대응책으로 무설탕으로 만든 탕후루가 등장한 것. 하지만 전문가들은 이 역시 "몸에는 해롭다"는 지적이다. 시민들의 반응도 이와 다르지...
'제로' 나왔다…탕후루 변신에 '들썩' 2023-10-02 11:27:20
과다 섭취 우려에 대체 감미료를 첨가한 '무설탕' 탕후루 판매점이 늘고 있다. 제로 탕후루는 일반적인 제품에 비해 단 맛이 덜하고 약 2천원 가량 비싸지만 건강을 염려하는 소비자층을 파고드는 모습이다. 탕후루는 최근 열풍에 가까운 인기를 끌고 있지만 비만을 유발하고 건강을 헤친다는 눈총도 받는다. ...
롯데칠성 새로, 출시 1년만에 매출 1천억원 달성 2023-09-06 16:12:20
기자 = 롯데칠성음료가 지난해 9월 출시한 무설탕 소주 '새로'가 1년 만에 매출 1천억원을 달성했다. 6일 주류업계에 따르면 롯데칠성음료의 새로 제품 누적 판매액은 지난달 말 1천억원을 넘었다. 새로는 롯데칠성음료가 지난해 9월 중순 출시한 무설탕 소주로 출시 당시부터 인기를 끌었고, 출시 7개월 만인 올해...
[게시판] 롯데칠성, '새로 출시 1년' 팝업스토어 2023-09-06 09:31:19
롯데칠성음료는 무설탕 소주 '새로'의 출시 1년을 기념해 오는 9∼25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 데어바타테에서 팝업스토어(임시매장)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동굴 콘셉트로 마련된 매장에서는 새로 소주 칵테일과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된 '새로 술상'을 맛볼 수 있고 40여 종의 새로 굿즈를 구매할 수 있다....
롯데칠성, 고객만족도 소주 부문 1위…음료에서는 11년째 1위 2023-09-05 15:31:59
기대수준, 인지품질, 인지가치, 고객 충성도 등의 평가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업계 1위를 차지했다. 롯데칠성음료는 2006년 소주 '처음처럼'을 출시했고, 지난해 9월에는 무설탕 소주 '처음처럼 새로'를 선보였다. 롯데칠성음료는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음료 부문에서도 올해까지 11년 연속 1위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