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HSBC "AB인베브, 트랜스젠더 마케팅 논란에 판매 감소...보류로 하향" 2023-05-11 14:40:44
칼로스 라보이 분석가는 "최근 소셜미디어를 통해 확산되고 있는 트랜스젠더 인플루언서의 영상물로 버드라이트 맥주는 불매운동의 직격탄을 맞았다. 하지만 문제는 상황이 악화되는 지금까지 AB인베브 경영진이 대처한 방식"이라고 진단했다. 라보이는 "이런 문제에도 AB인베이는 1분기 매출이 급증했다고 보고했지만,...
VC협회 "복수의결권 통과 환영"…서울시는 스타트업 투자 전문 시설 마련[Geeks' Briefing] 2023-04-28 15:43:37
이 기사는 프리미엄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한경 긱스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한국경제신문의 프리미엄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긱스(Geeks)가 28일 스타트업 뉴스를 브리핑합니다. VC협회 "복수의결권 통과 환영" 한국벤처캐피탈협회가 복수의결권의 국회 본회의 통과를 두고 "진심으로 환영한다"고 밝혔다. VC협회는...
'꼰대' 상사를 가르는 기준…암표 걱정 없는 '티켓팅' 시스템 출시 [Geeks' Briefing] 2023-04-21 14:47:11
한국경제신문의 프리미엄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긱스(Geeks)가 21일 스타트업 뉴스를 브리핑합니다. 요즘 팀장,임원은... '대화 즐김' '관행 개선' 평판 조회 기반의 인재 검증 플랫폼 스펙터가 구직자 5만 명을 대상으로 직급별 성향을 분석한 자료를 발표했다. 임원급과 팀장급의 경우 지난해...
코젤, 코젤화이트로 韓시장 겨냥…"한국인 입맛에 맞는 맥주"(종합) 2023-04-13 13:47:54
열린 미디어 간담회에서 이같이 말했다. 루젝 수석 브루마스터는 "전통적인 라거 맥주가 아닌 새로운 타입의 맥주를 찾는 모든 분을 위한 맥주"라며 "품질과 서비스에 까다롭고 유행에 민감한 한국 소비자의 입맛에 맞추기 위해 노력한 만큼 이번 신제품에 대해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했다. 앞서 코젤은 라거...
코젤, 코젤화이트로 韓시장 겨냥…"한국인 입맛에 맞는 맥주" 2023-04-13 12:00:01
미디어 간담회에서 이같이 말했다. 루젝 수석 브루마스터는 "전통적인 라거 맥주가 아닌 새로운 타입의 맥주를 찾는 모든 분을 위한 맥주"라며 "품질과 서비스에 까다롭고 유행에 민감한 한국 소비자의 입맛에 맞추기 위해 노력한 만큼 이번 신제품에 대해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했다. 매튜 홈즈 코젤 한국...
에이프릴 출신 이현주, 배우로 제2의 활동 예고 2023-03-22 10:07:13
유 캔', '모두가 바라는 대학생활’ 등 다양한 작품에 참여하며 주목받았다. 또한 2017년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에 출연, 데뷔조로 발탁되 걸그룹 유니티(UNI.T)로 활동했고 2019년에는 청춘 리얼리티 : 크리에이터 캠퍼스에 고정 출연하는 등 조금씩 활동 범위를 넓혀갔다. 한편 이현주가...
스타트업은 자유롭지만 자유롭지 않다 [긱스] 2023-03-21 09:18:29
미디어 플랫폼 한경 긱스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넷플릭스의 조직문화는 ‘자율과 책임’이라는 말로 요약됩니다. 규율과 통제에 의해 직원들이 움직이는 것이 아니라 한 명의 성숙한 조직원으로서 스스로 판단하고 행동하기를 기대하는 것이죠. 무한한 자유가 주어지지만 그만큼 책임도 막중합니다. 대부분의 스타트업...
'뉴욕 브루클린 감성' 브루클린 필스너 한국 출시 2023-03-10 12:54:14
인플루언서와 미디어 및 리테일 파트너들을 초대해 성수에서 출시 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브루클린 필스너는 첫 모금부터 크리스피하고 상쾌한 느낌이 드는 프리미엄 라거 맥주다. 깔끔한 맥아와 홉이 안정적으로 균형을 이뤄 첫 모금부터 맥아 향과 강한 탄산감이 느껴지며, 부드러운 홉향으로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기프티콘 1000원이라도 싸게"…체리슈머 겨냥한 플랫폼 뜬다 2023-03-08 17:38:12
이 기사는 프리미엄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한경 긱스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20대 직장인 A씨는 업무 중 짬짬이 사용하지 않은 기프티콘(모바일 상품권)을 판매한다. 스타트업 더블엔씨가 내놓은 기프티콘 거래 플랫폼 ‘니콘내콘’을 통해서다. 최근 이틀간 편의점 과자,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디저트, 치킨 등 기프티콘...
"취미로 모였다가 돈까지 번다"…진화하는 커뮤니티 플랫폼 2023-03-01 17:44:10
이 기사는 프리미엄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한경 긱스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1. 버킷플레이스가 운영하는 ‘오늘의집’은 인테리어 정보 공유 커뮤니티로 시작해 전자상거래 플랫폼으로 확장했다. 최근엔 사용자가 마음에 드는 인테리어 콘텐츠를 SNS에 공유한 뒤 이 링크를 통해 24시간 내 오늘의집에서 상품이 팔리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