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메이크어스, 中 MCN 크리에이터와 글로벌콘텐츠 제작 2016-01-07 11:14:08
크리에이터인 치우치우(qiuqiu), 싸이(sayi)와 함께 한국의 미(美)를 체험하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k-뷰티로드" 시즌1, 총 6편을 제작했다. k-뷰티로드는 시즌2, 총6편을 추가로 제작해 중국판 유튜브이자 중국 최대 동영상 플랫폼인 요우쿠투도우(優酷土豆) 내의 트렌드 채널 및 메이크어스의 딩고 뷰티(dingo beauty),...
[한국관광공사 선정] 녹색 염료 물들인 꽃과 나무의 천국…식물원, 그 안에서 힐링을 경험하자 2015-07-06 07:00:22
외 보전기관이다. 미로처럼 조성된 탐방로를 따라 걷다 보면 소담스러운 꽃들이 수줍게 몸을 열고 이방인을 반긴다. 식물원은 36개 테마 정원으로 구성되는데, 그중 식물원의 심장 격인 자연생태원을 비롯한 여러 곳에서 다양한 야생화를 만날 수 있다. 노루오줌, 매미꽃, 골잎원추리 등이 7월에 꽃을 피우는 대표적인...
[프랜차이즈 CEO 인터뷰] 이진규 '미소야' 회장…미소야 15주년, 제2창업 선언 "2020년 年매출 3000억 목표" 2014-12-08 07:03:25
바꿔 나간다는 설명이다.미소담은 도시락도 완벽을 향한 보완작업이 이뤄지고 있다. “2020년대 한국은 고령인구와 더불어 1인 가구가 3분의 1을 차지하는 나라로 바뀔 겁니다. 인구구조의 변화에 맞춰 도시락 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장할 게 틀림없어요. 테이크아웃이나 배달형 도시락점을 추진하되 고객이 원하는...
1인 가구 증가…도시락 인구에 주목하라 2014-04-07 07:00:08
‘미소야’를 운영하는 보우앤파트너스도 최근 ‘미소담은 도시락’이란 브랜드를 출시, 총력 판촉에 나섰다. ○도시락 전문점 창업 전략 도시락 전문점은 소형 매장에서 테이크아웃 판매를 통해 높은 매출을 올릴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하지만 최근 다양한 메뉴와 가격대의 상품을 선보이면서 경쟁이 치열해지고...
설 연휴, 지하철·전철로 당일치기 떠나볼까 2014-01-20 06:57:25
한국근대문학관 등이 들어서 분위기를 돋운다. 소담스러운 카페와 답동성당 등 근대건축물 역시 따뜻한 쉼터로 사랑받고 있다. 인천역관광안내소 (032)777-1330 젊음과 낭만 가득한 경춘선 가평~춘천 춘천 가는 기차는 청춘의 낭만을 싣고 달린다. 여행 목적지는 강을 따라가는 물의 여정이 시작되는 가평~춘천 구간....
도시락시장 빅뱅…원조 日 1위업체도 '군침' 2013-06-16 17:25:51
‘미소담은 도시락’ 1호점을 내고 도시락 시장에 진출한다. 보우앤파트너스는 방배동에 이어 압구정동에도 이달 중 미소담은 도시락을 낼 예정이다. 하림그룹은 일본의 쌀 가공식품 전문기업인 유노타니와 합작법인 하림유노타니를 올해 초 설립했다. 지난 5월에는 서울 여의도 kbs 본관 인근에 ‘하림유노타니하이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