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동방메디컬, HA 필러 '엘라스티' 태국서 품목 허가 획득 2024-09-23 14:11:56
허가를 획득한 제품으로 리도카인이 함유되어 있어 시술 시 통증이 적은 것이 특징이라고 업체는 전했다. 엘라스티 관계자는 “태국은 전 세계에서 미용 및 성형 시장이 가장 큰 국가 중 하나로, 그 규모는 약 6.67억 달러(한화 약 9조 원)에 이른다. 보톡스와 필러는 비수술 쁘띠 성형 시술의 60~70%를 차지하며, 최근...
휴젤, 인도네시아서 보툴리눔 톡신 '레티보' 출시 행사 개최 2024-09-23 14:02:15
이번 행사는 레티보의 인도네시아 출시를 기념해 제품의 제품 우수성과 임상적 가치를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현지 의료 전문가(HCPs)와 의료계 종사자 35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휴젤은 톡신 사용 수요가 많은 주요 클리닉을 대상으로 핸즈온 워크숍도 진행했다. 특히 콘스탄틴 프랑크가 연자로 나서 '아시아인을...
'휴메딕스' 52주 신고가 경신, 전일 기관 대량 순매수 2024-09-23 09:14:40
3) 2025~2026년 필러 제품 美 FDA 임상 시작과 더불어 2026년 CDMO 사업부문에서 매출이 발생할 수 있음. 추가적인 Multiple 상향 요인이 다수 존재한다고 판단. 현재 주가는 12M Fwd P/E 7.9배로 미용 의료 업체들의 12M Fwd P/E 17.1배 대비 저평가 국면이라고 판단"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신규)', 목표주가...
항암제·비만약 글로벌 도전…국산 블록버스터 신약 나온다 2024-09-22 16:23:40
등 미용까지 해외에서 주목받는 국산 제품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유한양행은 국산 항암제 최초로 미국 시장에 진출하는 데 성공했다. 기술이전을 받은 존슨앤드존슨(J&J)의 항체 신약 리브리반트와 병용요법으로 전이성 비소세포폐암 환자 1차 치료제로 FDA 승인을 끌어냈다. 폐암은 매년 세계에서 180만 명이 사망하는...
대웅제약, 자체 개발한 '주보'로 세계 톡신 시장 흔든다 2024-09-22 16:08:37
국내 최초로 미용시술 분야를 개척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하지만 애브비가 보톡스를 직접 유통하기 시작하면서 두 회사의 인연은 마무리됐다. 이후 대웅제약은 자체 보툴리눔 톡신 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했고, 오랜 연구 끝에 2014년 자체 개발한 톡신 제품 ‘나보타’를 국내에 출시했다. 대웅제약은 아시아 최초로 미국...
네이버에 뜬 '20대가 작성한 인기글'…"트렌드 찾는 꿀팁 됐다" [인터뷰+] 2024-09-17 21:16:01
출시됐다. 패션·미용·여행·맛집 관련 주제를 검색할 경우 하단에 표시되는 '서치피드' 영역에서 20대 블로거가 작성한 인기글이 노출되기 시작한 것이다. 트렌드 찾는 사용자에 '20대 콘텐츠' 추천17일 네이버에 따르면 이처럼 20대에 초점을 맞춘 이유는 트렌드를 어떤 연령대보다도 빠르고 적극적으로...
동방메디컬, 증권신고서 제출…"11월 코스닥 상장 추진" 2024-09-13 16:24:07
미용 관련 의료 제품 제조 기업인 동방메디컬은 13일 증권신고서를 제출하고 오는 11월 코스닥 상장을 위한 절차에 본격 착수했다고 밝혔다. 동방메디컬은 한방 침, 부항 컵 등 한방 의료 제품과 필러, 각종 특수 침 등 미용 의료 제품을 만드는 기업이다. 회사가 보유한 지식재산권은 총 276건에 달한다. 동방메디컬은 총...
코코스퀘어, 트라노이 신사점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2024-09-11 16:25:22
더 나아가 코코스퀘어가 갖고 있는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한층 더 제공하게 됐다. 코코스퀘어 트라노이 신사점은 1층과 2층에 각각 카페&바와 이탈리안 다이닝으로 구성되어 있고, 반려동물과 동반 이용이 가능하며 고객 요청 시 식사 중 반려동물의 데이케어 또한 가능하다. 또한 지하1층에는 반려동물은 위한...
"한국 화장품 사자"..올해 51% 증가 2024-09-11 06:24:21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라며 "간편한 올인원 또는 휴대용 제품에 대한 선호도나 남성 및 유아 등 화장품 소비층의 확대 같은 트렌드 변화도 감지된다"고 설명했다. 이는 지난 주말(6∼8일) 멕시코시티에서 개최한 '2024 K-라이프스타일 인 멕시코' 행사에서도 확인됐다고 코트라 측은 전했다. 행사에는 30개 사가...
韓 화장품에 반한 멕시코…"올 1∼7월 수출 작년동기대비 51%↑" 2024-09-11 03:40:17
제품에 대한 선호도나 남성 및 유아 등 화장품 소비층의 확대 같은 트렌드 변화도 감지된다"고 설명했다. 이는 지난 주말(6∼8일) 멕시코시티에서 개최한 '2024 K-라이프스타일 인 멕시코' 행사에서도 확인됐다고 코트라 측은 전했다. 행사에는 30개 사가 참여했다. 코트라 중남미지역본부에서 2022년부터 3번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