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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의 직장'도 옛말…10명 중 8명 "다시 태어나면 교사 안해" 2023-05-14 18:13:11
‘교직에 만족한다’는 응답이 23.6%에 불과했다고 밝혔다. 2006년 첫 번째 설문 후 긍정 응답이 20%대로 떨어진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2006년 당시에는 교직에 만족한다는 응답이 67.8%였다. ‘다시 태어나면 교직을 선택하겠다’는 답변도 역대 최저인 20.0%를 기록했다. 설문조사는 제42회 스승의 날을 기념해 지난달...
"다시 태어나도 교사 선택?"…스승의날 기념 설문 결과 '충격' 2023-05-14 09:00:02
결과 ‘교직에 만족한다’는 응답이 23.6%에 불과했다고 14일 밝혔다. 2006년 첫 설문이후 긍정 응답이 20%대로 떨어진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2006년 당시에는 교직에 만족한다는 응답이 67.8% 였다. ‘다시 태어나면 교직을 선택하겠다’는 답변도 역대 최저인 20.0%를 기록했다. 교원들의 사기는 빠르게 떨어지고 있는...
경동산업, 시공 쉽고 내구성 뛰어난 친환경 데크로드 개발 2023-04-25 16:05:05
파손이 발생해 이용자가 불편을 겪는다는 민원이 자주 발생하기도 한다. 경동산업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3개의 특허를 적용한 데크로드 시스템을 출시했다. 먼저 기존의 스틸 장선 대신 알루미늄 장선을 사용해 부식으로 인한 내구성 문제를 해결했다. 운반이나 작업을 쉽게 한 것도 특징이다. 쉽게 체결되도록 ...
키움증권, 해외주식 거래대금 136조…2년 연속 1위 2023-04-11 13:41:21
이는 증권사 가운데 규모가 가장 크다. 그 결과 전산장애 민원 0건을 기록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최선의 방안을 찾기 위해 신규 서비스 개발과 유지 보수에 앞으로도 아낌없이 투자할 것"이라고 밝혔다. 신현아 한경닷컴 기자 sha0119@hankyung.com...
NS홈쇼핑, 소비자불만처리위 출범...조항목 대표 "고객 신뢰 부응" 2023-03-23 11:02:19
밝혔다. 소비자불만처리위원회는 고객의 불만과 민원을 체계적으로 분석하고, 이를 해결할 서비스 정책을 결정하는 기구다. NS홈쇼핑은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해 지난 2020년 12월에 해당 위원회를 처음 만들었다. 새롭게 출범하는 2기 위원회는 고객 눈높이에 맞는 해결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위원장을 비롯해 10명 중...
코인원, 고객센터 이용자 91.5% "서비스 만족" 2023-03-08 15:59:23
민원 처리율 증가와 적극적인 VOC(고객의 소리) 분석 노력의 결과"라고 설명했다. 코인원 고객센터는 온?오프라인 4개 채널을 통해 365일 24시간 상담이 가능한 민원 응대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온라인 채팅상담은 당일 내 응대율 100%를 기록한다는 설명이다. 아울러 코인원은 주기적으로 VOC를 분석하고 도출된 결과를...
"불만사항 직접 응대합니다"…'고객의 소리' 도입한 깨끗한나라 2023-02-28 15:37:12
이를 통해 불만을 최소화하고 내·외부 고객 서비스 만족도를 극대화하겠다는 의지가 담겼다. 깨끗한나라에 따르면 VOC 통합시스템에 민원이 접수되면 '등록-접수-분석-처리-완료-만족도 평가' 총 6단계를 거쳐 현업부서에서 통합적 대응을 신속히 처리한다. 또 각 처리 단계별 내·외부 알림을 통해 고객과의 직접...
`계정 공유` 단속 나선 넷플릭스…"정상 이용자도 차단" 2023-02-06 21:29:23
결정에 만족한다고 말했다. 넷플릭스는 지난해 계정 공유 시 3달러(약 3천735원) 상당의 추가 요금을 부과하는 정책을 칠레·코스타리카·페루 3개국에서 먼저 도입했다. 하지만 이용자 인증 방식이 복잡하다는 게 블룸버그 설명이다. 넷플릭스는 이용자가 31일 안에 한 번도 접속하지 않거나 일정 기간 이상 자택 이외...
넷플릭스, 칠레서 계정공유 단속했더니…"정상 이용자도 차단" 2023-02-06 18:22:43
HBO도 구독하고 있어 넷플릭스 탈퇴 결정에 만족한다고 말했다. 넷플릭스는 지난해 계정 공유 시 3달러(약 3천735원) 상당의 추가 요금을 부과하는 정책을 칠레·코스타리카·페루 3개국에서 먼저 도입했다. 하지만 이용자 인증 방식이 복잡하다는 게 블룸버그 설명이다. 넷플릭스는 이용자가 31일 안에 한 번도 접속하지...
LH, 국민생활 밀착형 4개 경영시스템 ISO인증 동시 획득 2022-12-20 10:57:50
분야 21개 항목에 대해 이뤄졌다. CS(고객만족) 전담조직 운영 및 부서별 CS 담당자 지정, 민원 처리 착오시 민원처리 보상제 도입, 찾아가는 고객접점 직원 역량강화 교육 등 전사적인 고객만족 경영 실천 노력이 심사과정에서 긍정적으로 평가받았다. LH는 이번에 인증받은 4개 경영시스템뿐만 아니라 2009년에 받은 I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