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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보협회, '교통사고 과실비율' 온라인 상담소 개설 2018-08-29 12:00:36
등 입증 자료를 올리면 전담 변호사가 법령·판례 등을 토대로 답변한다. 손보협회는 전화로도 과실비율을 문의할 수 있도록 전문 상담인력을 배치하고 대표전화(☎02-3702-8500) 안내를 개편한다. 빈도가 높은 질문과 사고 유형을 상담사례로 만들어 연 2회 제공할 계획이다. 손보협회는 "과실비율 공식 상담창구가 없어...
[ 사진 송고 LIST ] 2018-08-26 10:00:00
고 최희준, 마지막 가는 길 08/26 08:26 지방 이재림 세종시청에 마련한 우선 배려 민원 창구 08/26 08:27 서울 이재희 원로가수 최희준, 마지막 모습 08/26 08:43 지방 이재림 충남대병원 상임감사에 전득배 씨 08/26 08:43 지방 장영은 빗길에 관광버스 전도…40명 경상 08/26 08:57 서울 김진방 텐센트...
베이징 상경시위에 '화들짝'…중국, P2P 대출 고강도 대처 2018-08-13 17:02:57
각 지방정부가 고소와 민원 등을 접수하는 전용 창구를 운영하도록 했다. 그간 많은 P2P 투자 피해자들은 정부 기관에 민원 접수조차 제대로 되지 않는다고 불만을 토로해왔다. 이 밖에도 이번 대책에는 ▲ P2P 업체 건전성 유지를 위한 지방정부 차원의 감시·감독 강화 ▲ 불법 자금 유출 및 고의 도산 업체 경영진 강력...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지방 2018-07-25 15:00:07
로컬푸드 잔류농약 검사 '안전' 180725-0709 지방-017514:56 고양시, 청년 일자리 전담 상담창구 개설 180725-0710 지방-017614:56 [부고] 김형두(㈜블루비치 사장) 씨 모친상 180725-0711 지방-017714:57 양주시, 임산부·장애인 '도서 무료 택배서비스' 180725-0712 지방-017814:57 대구 엑스코...
갑질범죄 특별단속…민간 '직장괴롭힘' 대책도 마련(종합) 2018-07-05 14:00:09
또, 공공기관 감사·감찰부서에 갑질 전담 직원 지정 및 피해신고·지원센터를 운영하고, 기관별로 반기별로 갑질 실태조사를 하는 한편, 국무조정실 공직복무관리관실이 연 1회(올해 7∼9월) 갑질 빈발분야에 대한 감찰을 벌인다. 각 기관이 민간 전문가 등을 '갑질 옴부즈맨'으로 위촉해 모니터링하는 방안도...
갑질범죄 9월까지 특별단속…민간 '직장괴롭힘' 대책도 마련 2018-07-05 12:16:53
갑질 전담 직원 지정 및 피해신고·지원센터를 운영하고, 기관별로 반기별로 갑질 실태조사를 하는 한편, 국무조정실 공직복무관리관실이 연 1회(올해 7∼9월) 갑질 빈발분야에 대한 감찰을 벌인다. 정부는 현재 국민신문고에 운영 중인 갑질 피해 민원접수 창구를 상담도 가능한 '범정부 갑질 신고센터'로 다음 달...
민선 7기 부산시 조직개편안 '소통·문화·복지'에 방점 2018-07-03 08:35:45
마련하기 위해 시장 직속의 전담기구를 신설하고 시민청원 등 소통창구와 공론화 장으로 활용하기로 했다. 개방직인 기존 시민소통관은 시정 홍보기능을 강화해 시정에 관한 시민의 관심과 이해를 넓혀가기로 했다. 이를 위해 시민소통관의 통합민원담당 사무는 신설하는 행정지원국으로 넘겼다. 시민안전과 교통을 담당해...
[미투 한 달] 문화예술계 추악 까발려져…정화 기회 될까 2018-02-28 06:00:14
27일 국회 업무보고에서 성폭력과 관련한 집중 민원이 예상되는 예술 분야에 전담 신고상담센터를 설치하는 방안 등 '문화예술계 성희롱·성폭력 예방대책'을 발표했다. ◇ '미투'로 정화되려면 피해자 보호책 마련, 제도 정비돼야 = 미투 운동이 폭로 내용에만 관심이 집중되는 분위기 속에 우려의...
'미투' 특별신고상담센터 만든다…연극계 등 집중민원 대응 2018-02-27 18:16:33
관련한 집중적인 민원이 예상되는 예술 분야 전담 신고상담센터를 설치하는 방안을 포함한 '문화예술계 성희롱·성폭력 예방대책'을 발표했다. 특별신고상담센터는 우선 다음 달부터 100일 동안 운영하기로 했다. 운영은 여성가족부 산하 전문기관과 협업을 하되 필요한 재정 지원은 문체부에서 추진할 계획이다....
[집코노미] 난수표된 청약제도…궁금증 해결할 수 있는 곳 어디? 2018-02-05 09:29:52
전담자는 5명이다. 이곳 역시 처리 용량 초과 상태다. 작년에만 4만5000통의 문의가 쏟아졌다. 전화연결에 시간이 오래 걸리거나 안될 때도 있다. 전문성도 상대적으로 떨어진다. 조금 깊이 있거나 애매한 사안에 대해선 명쾌한 대답을 듣기 어렵다. 민원인 입장에선 창구는 있지만 시원한 답을 얻기 어려운 경우가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