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파리바게뜨, 파리올림픽 팀코리아 포토카드 증정 2024-08-14 10:11:14
▲ SPC 파리바게뜨는 2024 파리 올림픽 국가대표 선수단 '팀코리아'의 포토카드를 자체 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오는 18일부터 전국 매장 3천400여곳에서 홀케이크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팀코리아 포토카드를 증정한다. 포토카드는 홀케이크 구매 1회당 한 팩씩 제공되며, 한 팩에는 오상욱(펜싱),...
파리바게뜨, '고마워요! 팀코리아' 캠페인…포토카드 증정 2024-08-12 11:26:48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파리바게뜨는 이번 올림픽 기간 프랑스 파리 현지 6개 매장에서 만든 제품 3만여 개를 선수단 훈련 캠프와 코리아하우스에 제공했다. 또 메달리스트와 대회 기간 생일을 맞은 선수 등에게 케이크를 전달했다. 파리바게뜨는 오는 2028년 열리는 미국 로스앤젤레스(LA) 올림픽에서도...
SPC 허진수 "美 성공 요소들 글로벌 사업 전반으로 확산" 2024-08-08 14:37:29
직원과의 소통 및 교육, 고객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마케팅 방안 등에 대해 가맹점주들과 의견을 나눴다. 허 사장은 "파리바게뜨가 미국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할 수 있었던 것은 파리바게뜨의 글로벌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바탕으로 가맹점 대표들의 땀과 노력이 더해진 결과"라며 "북미에서 확인한 성공의 요소들을...
파리바게뜨, 미국서 첫 해외 가맹점 컨벤션 행사 개최 2024-08-08 09:24:04
"북미에서 확인한 성공 요소를 파리바게뜨 글로벌 사업 전반에 확산시키겠다"고 말했다. 파리바게뜨는 북미에 180여개의 매장을 운영 중인데 이 중 90% 이상이 가맹점이다. 올해 상반기에만 가맹점 20여개가 문을 여는 등 가맹사업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kez@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대기업 빵집-동네 제과점 '상생협약' 5년 연장 2024-08-06 16:25:15
파리바게뜨의 해외 매장 수는 2012년과 비교해 2023년 기준 각각 6.7배, 3,9배 늘었다(2023년 기준 뚜레쥬르 해외매장 수 443개, 파리바게뜨는 544개). 동반위는 협약 연장 검토를 위해 지난해 하반기부터 실태조사를 진행하였으며, 최근까지 총 16번의 개별·단체 협의를 바탕으로 당사자별 의견을 조율, 최종 합의안을...
'팀코리아', 파리서 파리바게뜨 케이크 받았다…"선수 지원 계속" 2024-08-05 11:11:01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직접 만든 케이크를 전달하며 응원과 격려를 전하고 있다. 파리바게뜨는 지난 5월 대한체육회와 팀코리와와 후원 협약을 체결, 제빵 프랜차이즈 부문 공식 스폰서로 선정됐다. 이후 올림픽 기간 파리 현지에 운영하는 6개 매장을 통해 베이커리 제품 3만여 개를 국가대표 선수단에 지원하고 있다. 앞서...
"프랑스인 아내에 욕하고 해명하라니"…한국인 남편 '분노' 2024-08-02 21:05:43
인한 고통을 호소했다. 유튜브 채널 '김치와 바게뜨'를 운영 중인 한국인 남편 A씨는 2일 "최근 파리올림픽에서의 여러 실수로 인해 많은 이슈가 생겨나고 있고, 저희 부부 역시도 소개 영상을 영상으로 접했을 때 이번 올림픽에 관해 아쉬움이 많이 남았다"고 밝혔다. 그는 "실수에 대한 불만을 저희 채널, 아니...
현대차, 파리바게뜨와 '캐스퍼 일렉트릭' 제휴 프로모션 2024-08-01 08:58:46
쿠폰은 오프라인 매장에 비치된 QR코드나 파리바게뜨 애플리케이션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현대차와 파리바게뜨는 애플망고 빙수를 포함해 빙수 3종을 구매한 고객이 응모할 수 있는 경품 추첨 이벤트도 한다. 1등에게는 캐스퍼 일렉트릭 1대가 주어지고, 2∼5등에는 호텔 숙박권, 네이버페이 5만원권, 케이크 교환쿠폰 등...
[올림픽] '장외 국가대표' 코리아하우스 연일 성황 2024-07-31 21:02:14
비비고, 카스, 포토이즘, 파리바게뜨, 하이브 등 민간기관까지 총 15개 기관이 각자의 대표 콘텐츠를 들고 코리아하우스에 참여했다. 개관 초반엔 주로 한국인이 찾아왔으나 점점 외국인들의 방문 수가 늘고 있다고 한다. 외국인에게 가장 인기 있는 건 아무래도 먹거리다. 비비고 만두와 떡볶이, 주먹밥 판매대엔 늘 긴...
'올림픽 마케팅' 경쟁…식품사들 佛타오르네 2024-07-28 18:26:18
운영한다. SPC그룹 파리바게뜨는 대한체육회와 후원 계약을 맺고 팀 코리아 홍보에 나섰다. 파리바게뜨는 매장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팀 코리아 응원 콘텐츠를 공개하고 응원 이벤트를 연다. CJ제일제당은 파리 현지 코리아하우스의 공식 후원사다. CJ제일제당은 코리아하우스의 야외 정원에 한국 시장을 모티브로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