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푸바오 인기에 에잇세컨즈 '바오 패밀리 상품'도 순항 중 2023-12-07 07:01:00
= 에잇세컨즈가 출시한 바오 패밀리 협업 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7일 삼성물산 패션부문에 따르면 에잇세컨즈가 바오 패밀리 협업 상품 출시를 맞아 지난달 23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4층에서 운영한 팝업스토어는 오픈 당시 수백명의 대기 줄이 있었을 정도로 인기가 많았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오픈런(영업 시작...
현대백화점, 겨울 할인행사 '더 세일' 진행 2023-11-15 09:57:30
23일까지 지하1층 대행사장에서 '파코 패밀리 세일'을 진행해 여성 패션 브랜드 페델리·가이거의 의류 상품을 선보인다. 또한 판교점은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지하1층 대행사장에서 '탠디 패밀리 세일'을 열어 구두, 단화 등 다양한 슈즈 상품을 균일가로 판매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본격적인...
푸바오 티셔츠 나왔다...에잇세컨즈, 협업 제품 출시 2023-11-10 10:32:13
바오패밀리’를 모티브로 한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매년 리조트부문과 협업 상품을 출시하며, 부문간 시너지를 내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에잇세컨즈는 바오패밀리의 특징을 살린 귀여운 디자인의 티셔츠, 스웻셔츠, 후디, 파자마 등 의류 뿐 아니라 파우치, 카드지갑 등...
푸바오 굿즈, 용인까지 안 가도…에잇세컨즈에 협업상품 풀린다 2023-11-10 10:02:24
푸바오 얼굴과 판다 가족이 가장 좋아하는 대나무, 당근, 사과, 장화 등으로 구성된 실사 이미지를 프린트와 자수를 활용해 디자인했다. 에잇세컨즈는 협업 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별도의 팝업스토어(임시매장)를 운영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관계자는 "매년 리조트부문과 협업 상품을...
삼성물산 패션부문, 에버랜드와 '판다 가족' 협업 상품 출시 2023-11-10 08:46:53
바오와 러바오, 사랑스러운 딸 푸바오의 특징을 살린 디자인의 티셔츠, 스웻셔츠, 후디, 파자마 등 의류와 파우치, 카드지갑 등 액세서리를 선보였다. 에잇세컨즈는 "다양한 표정의 판다 얼굴을 비롯해 가장 좋아하는 대나무, 당근, 사과, 장화 등으로 구성된 실사 이미지를 프린트와 자수를 토대로 아이템에 넣어 생동감을...
삼림 복원 나선 두나무…와디즈는 '로코노미' 확산 [Geeks' Briefing] 2023-11-06 15:14:09
지하 2층에서 여는 에버랜드 ‘푸바오, 마이 스위트 홈’ 팝업스토어 운영을 전담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방문객에게 바오패밀리의 행복한 순간을 직접 경험하고 기회를 제공하고자 판다 패밀리의 사랑스러운 모습과 다양한 체험과 전시가 어우러진 공간으로 기획됐다. 푸바오 팝업스토어의 운영을 총괄하는 스위트스팟은...
"고령화 속 MZ 충성고객 잡아라"…'바오 마케팅' 속도내는 에버랜드 2023-11-02 18:28:58
인기 판다 브랜드인 바오패밀리 마케팅에 드라이브를 걸고 있다. 저출생으로 테마파크의 주 타깃인 학령인구가 감소하는 상황에서 충성도 높은 MZ세대(밀레니얼+Z세대) 고객을 확보해야 할 필요성이 커지고 있어서다. 최근 쌍둥이 판다 루이바오와 후이바오가 태어나 에버랜드 판다에 대한 관심이 더 높아진 분위기를 적극...
"바오패밀리 뜬다"…MZ들 '푸바오'에 푹 빠지자 벌어진 일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3-11-02 16:00:44
등 바오패밀리와 관련한 굿즈를 판매한다. 이를 위해 에버랜드는 지난 9월 '바오패밀리'로 상표권을 출원을 마쳤다. 당시 상표권 지정상품으로 의류·신발·모자 등 총 21개 종류를 기재했다. 에버랜드가 이번 팝업스토어의 타깃으로 삼은 건 MZ세대다. 1980~2010년생을 일컫는 MZ세대는 현재나 미래에 아이를...
도심에서 만나는 푸바오 굿즈…에버랜드 '푸바오 팝업 스토어' 생긴다 2023-11-02 11:06:52
팝업 스토어는 ‘푸바오의 행복한 집’이라는 주제로 판다들의 생활 공간을 구현했다. 입구엔 대나무숲과 원목 평상, 벤치 등을 설치해 판다월드 방사장의 분위기를 살렸다. 내부 공간은 ‘할부지의 놀이터’, ‘바오패밀리 거실’, ‘푸바오의 방’으로 구성했다. 푸바오 팝업 스토어에서는 문구류와 봉제인형, 쿠션 등...
저출산 극복 카드…테마파크 "팬덤 마케팅" 2023-10-02 17:48:31
바오’가 내년에 중국으로 돌아가야 한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올해 들어 ‘판다월드’의 인기가 급상승했기 때문이다. 올여름 성수기(7~8월) 에버랜드 방문객을 대상으로 한 조사에서 응답자의 30%가 “판다를 보기 위해 에버랜드에 방문했다”고 답했을 정도였다. 에버랜드는 판다를 활용한 부대사업을 본격화하기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