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질병예측 기술 기반의 제약 마케팅 기업 매물로 2024-07-18 15:02:22
바이럴 마케팅으로 마케팅 비용도 최소화하고 있다. 작년엔 매출이 200% 늘고 객단가도 20% 상승했다. 김 이사는 "온라인 중개와 더불어 전문가 직영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모두 갖추고 있어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하다"고 평가했다. D사는 인수 대상을 찾고 있는 정보통신업체다. 공정자동화를...
카라큘라, 녹취록 조작해서 해명했나? 원본과 비교해보니… 2024-07-17 15:52:31
아니라 바이럴 업체를 검색해 소개했다는 내용, 그 대가로 수트로부터 10만 원가량의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받았을 뿐이라는 내용 등 카라큘라와 구제역에 상당히 유리한 내용이 다수 포함돼 있었다. '해명 녹취'에는 '블랙 아웃'(인위적으로 파일을 잘라 붙이는 과정에서 백색 소음이 뚝뚝 끊기는 현상)이...
"일자리 찾아요"…이력서 티셔츠 입고 다니던 20대 청년, 결국 2024-07-16 20:26:10
한 의류 업체는 쑹씨에게 연락을 해왔다. 회사 관계자는 "바이럴 마케팅에 재능을 보인다"며 쑹씨를 인턴으로 채용한 것. 한편 중국 청년실업률은 사상 최대로 치솟았다. 중국의 16∼24세 청년층 실업률이 18%를 넘을 정도로 중국 젊은이들은 극심한 취업난을 겪고 있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빛의 건축가 장 누벨과 미디어의 만남…압도적 몰입감을 경험하다 2024-07-11 16:38:02
등 큰 바이럴 효과를 거뒀다. 직육면체 형태의 LED 미디어를 설계하는 데는 호텔 전체 리모델링을 담당한 크리에이티브 총괄 책임자 필립 스탁과의 커뮤니케이션과 아이디어가 융합됐다. 예술적 경험과 공간을 랜드마크로 만들기 위한 건축가·미디어 아티스트 간의 이 같은 협업은 앞으로 더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이동훈...
KB금융, '국민과 함께 부르는 희망' 영상 조회수 1000만회 2024-07-01 10:23:36
속 포인트 안무를 따라하는 영상 제작의 노력도와 바이럴 정도를 기준으로 최우수 참여자 1명을 선정하여 본인과 박은빈의 이름으로 ‘꿍따리 샤바라’ 음원(박은빈) 수익금 전액이 함께 기부될 예정이다. 총 700여 명이 참여한 이 챌린지에는 KB국민은행 모델 에스파, 원곡 가수인 ‘클론’ 강원래의 배우자인 김송, KB금...
[게시판] 위메프, 온라인 판로 개척 희망 소상공인 7천개사 모집 2024-06-25 09:44:01
'온라인쇼핑몰 판매 지원 사업'에 동참해 온라인 판로 개척을 희망하는 소상공인 7천개 사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위메프는 소상공인 입점 교육부터 전용 기획전, 라이브방송, 바이럴(입소문) 마케팅, 숏폼 제작 등을 지원해 우수 상품 소개와 함께 자생력 강화를 돕는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K뷰티 글로벌 시장 성공 이끈 인디브랜드…국내로 역주행하며 인기몰이 2024-06-21 11:26:40
상 바이럴이 확산되며 해외는 물론 국내 소비자 공략에도 성공했다는 평가다.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스킨1004, 조선미녀, 마녀공장, 코스알엑스 등이 있다. 이들은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제2의 K뷰티 전성기를 이끌고 있다. 기존에는 해외 수출이 매출의 대부분을 차지했지만 최근에는 국내 매출 비중이 크게 느는 등...
'정신병 리그' 말 나오더니…20대女 '야구'에 푹 빠진 까닭 [신현보의 딥데이터] 2024-06-15 08:30:02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KBO와 10개 구단의 유튜브 활성화도 바이럴에 한몫하고 있다. 유튜브에서는 지난 4월과 5월에 각각 프로야구 관련 4000여개의 영상이 올라왔고, 관련 영상 총 조회수는 월별 1억 뷰에 달했다. 지난해 같은 시기 야구 관련 영상은 월 3000건 정도에 총 조회 수는 6500만 뷰 선이었다. 영상 수는 약 ...
미국인도 바른다…선크림 최강자 한국콜마 '훈풍' [엔터프라이스] 2024-06-07 14:57:14
특히 이들 업체들은 틱톡 등 소셜미디어를 통한 바이럴 마케팅으로 큰 성공을 거두고 있습니다. 실제 아마존 선크림 랭킹 탑 10의 다수 제품을 한국콜마가 제조 중이고요. 예를 들어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기간 선크림 부문 1위를 차지하기도 한 조선미녀, 지난해 아마존 최고 판매순위 1위 스킨1004 선크림 모두 한국콜마...
에스파도 뉴진스도…잘 나가는 아이돌, 왜 다들 대학교로 갔나 [연계소문] 2024-06-07 07:00:13
한 관계자는 "SNS 바이럴을 하려면 최소 1억은 들여야 그 효과가 보일까 말까 한 수준"이라면서 "20대 관객이 압도적으로 많은 대학 축제는 그야말로 '자체 바이럴의 장'"이라고 전했다. 이어 "컴백 시기와 겹치면 신곡 무대까지 추가로 공개할 수 있는 것"이라면서 "현장감 있는 숏폼이 끊임없이 만들어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