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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트, 주류 캐릭터숍 '두껍상회' 연다 2020-08-13 16:58:51
캐릭터인 두꺼비도 함께 주목받았다. 발포주 필라이트의 코끼리 캐릭터, 참이슬 디자인 등이 굿즈의 좋은 소재로 변신했다. 하이트진로는 2~3년 전부터 자사 브랜드의 로고와 캐릭터로 패션, 상품 등을 다양하게 제작해 화제를 모았다. 무신사에서만 한정 판매한 참이슬 백팩은 물론 ‘한방울잔’ ‘두방울잔’ 등의 각종...
하이트진로, 성수동에 '두껍상회' 문방구 연다 2020-08-13 14:16:31
받았다. 발포주 필라이트의 코끼리 캐릭터, 참이슬의 디자인 등이 굿즈의 좋은 소재로 변신했다. 하이트진로는 2~3년 전부터 자사 브랜드의 로고나 캐릭터로 패션, 상품 등을 다양하게 만들어 화제를 모았다. 무신사에서만 한정 판매한 참이슬 백팩은 물론 '한방울잔' '두방울잔' 등의 각종 주류 관련...
[금주신상] 오비맥주, 발포주 '필굿 세븐' 출시 2020-08-01 10:30:05
[금주신상] 오비맥주, 발포주 '필굿 세븐' 출시 ▲ 오비맥주가 발포주 '필굿(FiLGOOD)'의 신제품 '필굿 세븐(FiLGOOD Seven)'을 출시했다. 필굿 세븐은 고발효 공법을 사용해 도수를 7도로 높인 것이 특징이다. 기존 제품보다 높아진 도수에 필굿 특유의 청량한 맛과 깔끔한 끝 맛을 살렸다고...
오비맥주, 7% 고도수 발포주 '필굿 세븐' 출시 2020-07-29 13:57:40
오비맥주가 발포주 ‘필굿(FiLGOOD)’의 신제품 ‘필굿 세븐(FiLGOOD Seven)’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지난해 2월 ‘필굿’을 론칭한 지 약 1년 반 만이다. 필굿 세븐은 ‘고발효 공법’을 사용해 도수를 7도로 높인 것이 특징이다. 오비맥주는 "기존 제품보다 높아진 도수에 필굿 특유의 청량한 맛과 깔끔한 끝 맛을...
[게시판] 오비맥주, 도수 7%로 높인 발포주 출시 2020-07-29 10:13:23
발포주 출시 ▲ 오비맥주는 발포주 '필굿'의 알코올 도수를 7%로 높인 신제품 '필굿 세븐'을 다음 달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필굿 세븐'은 고발효 공법을 활용해 도수를 높여 청량한 맛과 깔끔한 끝 맛을 강조했다. 사전 소비자 조사 의견을 반영해 기존 제품의 하늘색과 대비되는 빨간색으로...
오비맥주, 홈캉스 겨냥…게임 매트 더한 `필굿잼박스’ 한정 판매 2020-07-15 15:04:31
“집에서 휴가를 즐기는 젊은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이번 패키지를 기획하게 됐다”며 “필굿은 앞으로도 젊은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필굿은 아로마 홉과 크리스탈 몰트를 사용해 청량하면서도 깔끔한 맛을 구현한 발포주 제품으로 지난 해 2월 출시했다.
夏夏夏, 반갑다 무더위! 2020-06-10 15:29:04
신제품 ‘테라’와 발포주 ‘필라이트’를 앞세워 여름 시장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테라는 지난해 3월 출시 이후 국내 맥주 시장을 크게 흔들어놨다. 5월 말까지 누적 8억6000만 병이 팔렸다. 테라는 호주 청정 지역의 맥아를 사용하고, 발효 공정에서 자연 발생하는 탄산을 사용하는 등 제품력에 크게 공을 들였다. 호주...
하이트진로, 1초에 22.7병 팔리며 돌풍…'테라 마케팅'으로 올해 1등 맥주 노린다 2020-06-10 15:15:09
패턴과 100여 종의 라벨 모양, 100여 종의 목 라벨 등을 검토해 최종 디자인이 탄생했다”며 “2200여 명의 소비자 테스트도 거쳤다”고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앞서 국내 최초 발포주 ‘필라이트’를 내놓으며 국내 주류 시장 재편의 신호탄을 쐈다. 중장기적 관점에서 가성비가 뛰어난 발포주 필라이트와 필라이트...
무학, 네덜란드 주류회사와 4.5도 발포주 출시 2020-05-28 17:03:35
무학, 네덜란드 주류회사와 4.5도 발포주 출시 (서울=연합뉴스) 이한승 기자 = 무학그룹 무학주류상사는 28일 네덜란드의 맥주회사인 로얄 스윙켈스와 공동 개발한 '크로코 리얼프레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크로코 리얼프레시는 알코올 4.5%의 발포주다. 발포주는 제조 과정에서 발생한 이산화탄소가 술과 함께...
무학, 발포주 '크로코 리얼프레시' 출시 2020-05-28 13:15:22
있는 발포주로 개발 됐다. 무학주류상사 관계자는 “국내 소비자에게 다양한 맥주를 선보이기 위해 최고의 재료를 엄선한 발포주로 개발됐다”며 “시원한 청량감을 민트색 배경과 귀여운 악어 이미지를 넣어 친근하게 표현해 시원함을 찾을 때 제격인 발포주다”고 말했다. 혼맥족을 겨냥해 집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