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손목 위 '1인치의 예술작품' 2021-04-08 17:19:18
시계 속으로 들어왔다. 여성용 신제품 ‘아쏘 포켓 으악!(Arceau Pocket Aaaaargh!)’은 제품명으로 감탄사를 활용했다. 디자인은 1978년 앙리 도리니가 디자인했던 ‘아쏘’ 시계를 차용했다. 시계 커버는 가죽 모자이크 기법으로 장식했다. 티라노사우루스를 정교하게 담았다. 머리와 비늘은 오리지널 스카프 패턴을...
하고(HAGO), 펀딩 기반 ‘몬드 백’ 출시 2021-04-07 11:15:00
구매할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몬드 백은 3가지 컬러(크림, 블랙, 브라운)로 오피스 룩부터 캐주얼 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하기 좋은 시즌리스 아이템이다. 클래식하고 세련된 느낌인 반달 셰이프 형태에 새틴 골드 장식으로 포인트를 더한 디자인이다. 스트랩은 길이 조절이 가능해 실용성은 물론, 전면 포켓과...
`기아 EV6` 글로벌 공개...디자인·편의·안전 모두 담았다 2021-03-30 17:00:00
또 EV6에는 도어 포켓과 크래시패드 무드조명 가니쉬, 보조 매트, 친환경 공정 나파 가죽 시트 등 폐플라스틱 재활용 소재, 아마씨앗 추출물과 같은 다양한 친환경 소재가 적용됐다. 트렁크 공간은 520ℓ(VDA 기준)로 2열 시트를 접을 경우 최대 1,300ℓ까지 늘어난다. 또 전방 후드에는 추가로 물건을 실을 수 있는 프론트...
스타일 데자뷔, 키라 누겐트 2021-02-25 14:32:00
가슴팍 좌측 조그만 로고 포켓 등 지금도 여전히 캐주얼 웨어에 쓸만한 요소가 곳곳에 있어 반가운 순간. 이번엔 체크 패턴 블레이저와 숏 로고 티셔츠, 데님 팬츠 조합으로 쿨한 유스컬처 룩을 연출했다. 평소보다 다소 오버사이징 된 제품을 착용해 당당하고 현대적인 모습을 갖췄으며, 기존의 페미닌한 이미지에서 틀을...
"밸런타인 선물, 편의점에 다 있네"…배달서비스도 강화 2021-02-01 10:00:20
앱인 포켓CU에서 자체 와인 브랜드 'mmm!'(음!)의 기획 세트를 5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세븐일레븐은 시멘트 브랜드 천마표와 로보트 태권브이, 미니언즈를 활용한 밸런타인데이 협업 상품을 내놓는다. 친환경 소비를 고려해 비닐, 플라스틱 대신 재사용이 가능한 부직포 에코백으로 포장한 선물 세트도...
내가 직접 꾸미는 커스텀 백.. 메트로시티, 커스터마이징 백팩 ‘FAV BAG’ 출시 2021-01-27 16:10:36
제작돼 유니크한 소재감이 돋보인다. 기존의 심플한 백팩들과는 다른 특별함이 매력이다. M211MS1900은 퀄리티 높은 가죽 소재의 고급스러움이 눈길을 끈다. 심플한 쉐잎에 은은한 광택과 질감이 포인트다. M211MT1900은 앞판 포켓을 탈부착함으로 슬링백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2-way 백팩이다. 가벼운 원단의 소재감과...
RAF’S PRADA, MATTHEW’S GIVENCHY 2021-01-21 17:36:00
건재한데, 조그만 포켓이 달린 형형색색의 글러브는 유니섹슈얼 아이템으로도 단연 탁월해 보인다. 다가오는 올 가을 겨울, 얼마나 많은 프라다 팬들이 이 아이템을 찾게 될지 벌써부터 기대될 정도. matthew williams / 매튜 윌리엄스는 2021 패션 씬에서 가장 뜨거운 아이콘 중 하나. 본인의 브랜드 1017 알릭스 9sm(1017...
[게시판] CU, 친환경 캠페인 '비 그린 프렌즈' 2021-01-03 09:44:13
포켓CU'에서 에코백 사용하기, 친환경 상품 구매하기, 텀블러 이용하기 등을 확인하고 약속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CU는 참여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친환경 의류 브랜드 '플리츠마마'와 함께 제작한 숄더백과 플랩백을 선물한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U, 비닐봉지 퇴출한다…편의점 최초 친환경 봉투 전면 도입 2020-12-08 08:41:51
약 3백만 그루의 소나무를 심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CU는 친환경 봉투 도입을 기념해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앱)인 포켓CU와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이벤트를 열고 총 500명에게 플리츠마마의 친환경 쇼퍼백과 플랩백을 증정한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친환경 소비 홍보도 할 예정이다. 양재석...
파격 '랜선 패션쇼' 선보인 버버리…명품업계 코로나 위기탈출 '1호' 됐다 2020-12-06 16:56:52
마케팅도 펼쳤다. ‘내 친구가 든 버버리백’ 같은 친근한 느낌을 줘 밀레니얼 세대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코로나19로 세계 기업들이 움츠린 상황이었지만 버버리는 투자에 주저하지 않았다. 선택과 집중 전략을 통해 최대 시장인 중국에 주력했다. 상반기 중국에 9개 매장을 새로 열었고 중국의 대표적 정보기술(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