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9-01-17 15:00:03
경제-005710:35 주52시간 근무제, 직장인 편의점 저녁 이용시간 빨라졌다 190117-0343 경제-005810:36 떠먹는 부라보콘 '부라보홈' 출시 190117-0354 경제-005910:39 [그래픽] 2040년까지 수소차 620만대 생산 190117-0361 경제-006010:43 CJ제일제당 "냉동면, 3개월간 40억원 매출" 190117-0365 경제-006110:44...
떠먹는 부라보콘 '부라보홈' 출시 2019-01-17 10:36:01
조성흠 기자 = 해태제과는 17일 '부라보콘' 맛의 떠먹는 아이스크림 신제품 '부라보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스테디셀러인 '부라보콘' 특징을 살리면서도 유지방 함유량을 30%가량 늘려 한층 고급스러운 맛을 냈다고 해태제과는 설명했다. 또 초콜릿, 견과류 등 토핑 대신 바닐라 원료인...
"장바구니 채우기가 겁나요"…연말 식탁물가 '비상' 2018-12-10 11:16:11
인기 메뉴인 비빔면도 4.7% 가격이 올랐다. 해태제과 부라보콘과 롯데제과 월드콘도 최근 가격이 200원 올라 1500원이 됐다.외식업계도 가격을 줄줄이 올렸다. 이디야커피는 이달부터 아메리카노 가격을 2800원에서 3200원으로 인상했다. 전체 70개 제품 중 14개 품목의 가격이 평균 10% 올랐다. '가성비 떡볶이'로...
[디자인의 비밀] 콘 아이스크림 끝에 초콜릿이 담긴 이유 2018-07-27 09:52:51
등장한 것은 국내 최초 콘 아이스크림을 내놓은 해태제과의 '부라보콘' 입니다. 이 아이스크림은 1970년에 소비자들과 만났습니다.해태제과는 당시 아이스크림을 둘러싸고 있는 과자의 바삭함을 유지하기 위해 초콜릿 코팅 기술을 해외에서 들여왔다고 합니다. 초콜릿을 콘 내부에 분사해 눅눅함을 없애고자 한...
무더위에 '변신'하는 빙과류 2018-07-25 17:34:21
콘 아이스크림인 ‘부라보콘’을 아이스바 형태로 만든 ‘부라보바’를 선보였다.이 같은 변신은 ‘임계 온도’에 따른 마케팅 전략이다. 임계 온도란 특정 상품의 판매량이 급격히 늘거나 줄어드는 시점의 온도를 뜻한다. 사이다 환타 같은 탄산음료는 기온이 24도를 넘어서면서 매출이...
이장희, 울릉도를 음악천국으로 만들다…"노래는 내 인생" 2018-05-18 00:00:00
부라보콘" 등 자신이 만든 인기 CM송을 선보여 박수를 받았다. 통기타를 멘 이장희는 '그애와 나랑은', '잊혀진 사람', '편지', '자정이 훨씬 넘었네'를 연달아 불렀다. 잠시 노래를 멈춘 그는 "1996년 포항에서 처음 배를 타고 울릉도 도동항에 들어왔다. 열흘간 홀린 듯이 걸어서 전역을...
제약+패션·화장품+음료… 이색 컬래버레이션 열풍 2018-04-30 17:42:03
해태제과의 ‘부라보콘’과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하슬러, 이랜드 ‘스파오’와 서울우유의 컬래버레이션 등이다. 지난해에는 팔도가 ‘왕뚜껑’으로 모자 브랜드 ‘햇츠온’과 협업 상품을 내놓기도 했다.업계 관계자는 “컬래버레이션이 광고로 부족한 마케팅을 채워줄 수...
올리비아하슬러-부라보콘 협업 시리즈 2018-04-26 11:06:09
형지는 26일 캐주얼 브랜드 '올리비아하슬러'에 해태 부라보콘의 하트 이미지를 그래픽으로 표현한 티셔츠와 블라우스, 스카프를 선보였다.강은구 기자 egkang@hankyung.com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빙그레, 4년간 100억 투자한 신제품 '슈퍼콘' 출시 2018-04-05 16:45:15
대표 제품이 없었다. 빙그레 측은 “콘 아이스크림 카테고리를 공략하기 위해 4년간 연구개발을 했고, 100억원 가량을 투자했다”고 밝혔다. 그 동안 국내 콘 과자 시장은 월드콘과 부라보콘이 양분하고 있었다.빙그레는 콘 과자에 들어가는 과자 부분을 직접 개발했다. 설탕의 함량을 기존 시제품의 4분의 1...
`부라보바` 최강한파에도 하루에 10만개씩 팔렸다 2018-02-27 18:00:24
판매돼, 누가바에 이어 해태제과 바 제품 매출 2위에 올랐습니다. 하루 평균 판매 갯수만 10만개입니다. 해태 관계자는 "1월~2월은 성수기의 25% 정도로 비수기 시장인 만큼 상당히 의미가 깊다"며 "부라보바가 올 여름 아이스크림 시장 판도를 바꿀 다크호스가 될 거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부라보바는 국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