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이피알, 피크아웃 우려 해소...LIG넥스원, 외형성장 지속" 2025-02-11 15:23:42
에이피알: 유재석, 김희선이 광고하는 뷰티 테크 기업으로 상장 첫 해 뷰티 업계 3위 차지. 금일 주가의 윗꼬리와 음봉이 실적 마감 이후 피크아웃 우려를 다소 해소한 것으로 해석. 해외 매출 비중 증가 및 북미 시장 성장세 지속, 디바이스·화장품 매출 사상 최대 실적 기록. 다만, 2025년 매출액 1조 달성 여부와 환율...
오세훈 "서울을 글로벌 AI 혁신도시로 만들 것" 2025-02-11 10:25:17
산업(AI, 바이오, 로봇, 핀테크) 및 디자인, 뷰티·패션 등 전략 산업과의 융복합을 통해 AI 중심의 산업구조로의 재편을 선도하고, 글로벌 빅테크 기업 및 해외 유수 연구소와의 협력을 통해 국내 AI 기업의 기술 경쟁력을 강화하고 해외시장 진출을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서울시 관계자는 "서울AI허브의 경우 딥러닝 분야...
"고객님 취향은 에르메스입니다"…현대百 AI가 추천 해준다 2025-02-11 10:11:01
마케팅을 전개했다. 그 결과 10월과 11월 두달간 뷰티 카테고리 구매객의 객단가가 전년 동기 대비 13% 상승하는 성과를 올렸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신촌점의 경우 뷰티 매출 비중이 높아 해당 카테고리 고객에 대한 세부 분석에 들어간 뒤 타깃 마케팅을 펼친 것"이라며 "다양한 점포로 데이터 마케팅 2.5를 확대 적용...
CJ올리브영, 브랜드 로고 재단장…"글로벌 브랜드로 도약" 2025-02-11 09:58:40
K뷰티 아이콘'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올리브영은 연내 순차적으로 오프라인 매장에 새로운 로고 디자인을 도입하면서 매장 디자인도 재단장한다. 대형 매장을 중심으로 슬로우에이징(노화를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면서 피부 상태를 개선하는 기능성 스킨케어) 등 올리브영이 제안하는...
편의점서 무신사 옷 판다…"뷰티 이어 의류까지" 다이소와 경쟁 2025-02-11 09:53:43
확대하기도 했다. 의류 시장 진출과 비슷한 이유에서다. 뷰티 제품 구매 연령대가 지속 낮아지고 있는 가운데 신규 고객 확보 및 매출 활성화를 위한 조치다. 실제 편의점서 가성비 뷰티 상품 카테고리는 성장세다. GS25에 따르면 3000원대 화장품 6종의 최근 일주일(3~9일) 매출은 직전 동기 대비 21.2% 성장했다. 전체...
국내외 호재 만발...파마리서치, 양자, 우주항공주 강세 2025-02-11 09:38:06
전년 대비 17% 증가, 연매출 7200억 원으로 뷰티 빅3로 도약. 파마리서치도 리쥬란을 중심으로 고성장할 것으로 전망.● 국내외 호재 업고 날아오르는 주식시장 ? 파마리서치, 양자 관련주, 방산 우주항공 드론 관련주, 미용기기 관련주 주목 최근 다양한 업종의 기업들이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이며 주식 시장에서 주목받...
[특징주] 에이피알, 작년 역대 최대 실적에 9% 급등 2025-02-11 09:30:54
=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278470]이 지난해 역대 최대 실적을 거둔 데 힘입어 11일 장 초반 주가가 9% 넘게 급등하고 있다. 오전 9시 22분 기준 에이피알은 전장 대비 9.41% 오른 5만2천900원에 거래되고 있다. 개장 이후 7.55% 오른 주가는 한때 10.03% 강세로 5만3천200원을 기록하기도 했다. 전날 에이피알은 지난해...
에이피알, 역대 최대 실적 달성하며 '뷰티 빅3' 등극 2025-02-11 08:38:56
최대 실적을 기록한 에이피알이 뷰티업계 빅3로 자리매김했다. 전체 매출액은 38%, 영업이익은 17.17% 증가했으나 패션 부분의 매출이 6.5% 감소한 점이 눈에 띈다. 이는 중국 총판 계약 해지의 여파로 분석되며, 해당 부분의 적자 폭이 대폭 줄어들며 전반적인 부분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한국 뷰티...
에이피알 연매출 7200억…애경 제치고 '뷰티 빅3'로 2025-02-10 18:00:14
늘었다. 화장품(매출 3385억원)과 뷰티 디바이스 부문(3126억원) 모두 급성장한 데 따른 결과다. 두 부문의 매출은 전년보다 각각 58%, 44.6% 급증했다. 북미 등에서 메디큐브 화장품과 ‘부스터 프로’ 등 뷰티 디바이스가 잘 팔려 해외 매출은 처음으로 4000억원을 넘었다. 지난해 4분기 미국 아마존에선 에이피알의...
돈 없다던 신혼부부가 백화점 VIP라니…"큰 손 잡아라" 총력 2025-02-10 18:00:01
한 웨딩페어도 진행하고 있다. 개별 가구업체들도 프로모션에 나섰다. 시몬스는 신혼부부들을 위해 오는 16일까지 매트리스와 프레임, 룸세트, 퍼니처, 베딩류 등에서 세트구매 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 회사의 ‘뷰티레스트 윌리엄’과 ‘롬바드’ 프레임을 세트로 구매하면 290만원의 할인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