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공모株 대박 행진 멈췄다 2023-07-27 17:58:05
상장한 센서뷰(51.7%)를 시작으로 와이랩(15.0%) 뷰티스킨(25.3%) 등의 첫날 수익률은 10~50%대에 머물렀다. 지난달 말 이후 상장한 공모주는 모두 첫날 급등한 뒤 계단식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이날 종가가 공모가보다 낮은 신규 상장사는 와이랩, 뷰티스킨, 오픈놀, 이노시뮬레이션, 버넥트, 파로스아이바이오, 에이엘티...
틱톡 "10억 이용자 바탕으로 K엔터 폭발적 확산에 큰 역할" 2023-07-27 10:58:19
뷰, '#Kdrama'는 2천억뷰를 훌쩍 넘겨 '#drama'라는 대표 명사보다도 높은 수치를 보여준다고 손 GM은 설명했다. 또 틱톡으로 접하는 2D 캐릭터 이야기를 전 세계 이용자들이 한국어 발음 그대로 '#manhwa'로 부르고 있고, 한국에서 비롯한 '#webtoon' 역시 '#comics'보다 높은...
'아이유 추리닝' 유행 지난 줄 알았더니…의외의 근황 2023-07-26 07:03:09
않았다. 몸값 비싸다고?…"K뷰티 열풍 업고 수출 확대 기대"하지만 회사는 뷰티기기 성장성이 충분하다고 봤다. 글로벌 컨설팅 업체 프레시언트앤스트래티직 인텔리전스에 따르면 글로벌 홈 뷰티 디바이스 시장 규모는 2020년 약 12조원에서 연평균 25% 성장해 2030년 약 116조원에 이를 것으로 전망됐다. 회사는 기획부터...
코스알엑스, 상반기 매출 1930억…올해 사상 최대 실적 기대 2023-07-25 14:59:52
뷰티 카테고리 부문 1위 자리를 유지하는 스네일 에센스와 크림의 매출은 동기대비 성장률 163%를 기록했다. 아크네 핌플 마스터 패치도 여전히 강세다. 해당 제품은 아마존 매출 상위 품목 3위를 차지한 효자 상품으로, 코스알엑스는 '아마존 탑 브랜드 셀러 어워드'에서 아마존 챔피언 셀러를 수상했다. 여기에...
공모주 가격제한폭 확대 실효성 논란…"투기조장" vs "두고봐야" 2023-07-16 07:01:00
있다. 필에너지, 센서뷰, 와이랩, 뷰티스킨 등 이달 들어 일반청약을 받은 공모주는 모두 1천대 1을 넘는 경쟁률과 조 단위의 증거금을 기록했다. 필에너지는 증거금 15조8천억원을 모아 올해 최대 기록을 경신했고, 13∼14일 일반 청약을 받은 뷰티스킨은 주관사인 DB금융투자[016610] 서버에 접속이 몰리자 과부하가...
센서뷰·와이랩·뷰티스킨…'따따블 주인공'은 누구 2023-07-09 18:45:39
이번주에는 센서뷰, 와이랩, 뷰티스킨 세 곳과 스팩 한 곳이 일반청약을 받는다. 케이블 제조업체 센서뷰는 오는 10~11일 일반청약을 한다. 2015년 설립된 이 회사는 초고주파 이동통신 케이블, 5G(5세대) 안테나, 반도체 측정 장비 등을 개발한다. 지난 3~4일 기관투자가 대상 수요예측에서 1673 대 1의 경쟁률을...
'물반 고기반?'…공모주 '진검승부' 펼친다 2023-07-04 06:48:24
와이랩·센서뷰·뷰티스킨이 일반투자자를 대상으로 주식 공모 청약을 받는다. 이어 셋째 주(17∼21일)와 넷째 주(24∼28일)에는 각각 4개사, 6개사가 공모주 청약을 진행할 계획이다. 7월 마지막 2주 동안에만 10개 회사가 몰린 셈이다. 특히 버넥트·에이엘티·큐리옥스바이오시스템즈·파로스아이바이오 등 4개사는...
이달 공모주 청약 14건 예정…마지막 2주간 10건 몰려 '북새통' 2023-07-04 06:14:35
주(10∼14일)엔 와이랩·센서뷰·뷰티스킨이 일반투자자를 대상으로 주식 공모 청약을 받는다. 이어 셋째 주(17∼21일)와 넷째 주(24∼28일)에는 각각 4개사, 6개사가 공모주 청약을 진행할 계획이다. 7월 마지막 2주 동안에만 10개 회사가 몰린 셈이다. 특히 버넥트·에이엘티·큐리옥스바이오시스템즈·파로스아이바이오...
파파레서피, '블레미쉬 효소파우더 클렌저' 6월 온라인몰 한정 전체 카테고리 1위 달성 2023-06-26 14:32:31
전체 카테고리 1위를 달성했다. 해당 제품은 뷰티 유튜버 '뷰드름 유튜버 인씨'의 채널에 애장템으로 소개되며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 받기 시작했다. 이후 인씨의 추천으로 제품을 접한 실제 소비자들에게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으며, 올리브영 입점 및 판매량 증가에 박차를 가했다. 특히, 클렌징 카테고리에...
빌리 츠키, 다양한 분야 아우르는 전 방위적 활약 예고…‘예능 대세 행보’ 2023-06-13 14:50:02
문화가교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제작된 '츠키 엔터뷰' DJ로 발탁됐다. 매주 일요일 저녁 일본 현지 팬들에게 K팝을 비롯해 한국의 드라마, 영화, 음식, 뷰티, 패션 등을 소개하고 있다. 특히 츠키가 뜨면 유튜브 조회수도 덩달아 뜬다. 츠키가 게스트로 출연하는 웹 예능마다 수백만 건의 폭발적인 조회수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