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J그룹 캉골, 홍대 플래그십 매장 새단장…"'레트로코어(Retrocore)' 첫 시작 알린다" 2024-05-14 09:50:00
통해 하반기 본격적인 '레트로코어' 아이템 출시와 변 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자 캉골의 컬렉션과 어울리는 대형 바이크들을 2층에 배치해 시선을 끌었다. 특히 리뉴얼의 영향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BMW, 트라이엄프, 두카티 등 글로벌 대표 바이크 브랜드들과 협업한 것이 포인트다. BMW의 '알나인티...
"사진이랑 비슷한 셔츠 찾아줘"…에이블리, AI 사진검색 도입 2024-05-13 09:33:44
동일하거나 비슷한 상품을 제안한다. 패션과 뷰티, 라이프 전 카테고리에 걸쳐 이용할 수 있다. 패션 코디 사진을 올리면 비슷한 패턴, 색상, 핏(모양새) 등을 지닌 의류를, 입술 발색 사진을 선택하면 유사한 컬러, 발림성 등을 보이는 립스틱, 틴트 등을 각각 제시하는 방식이다. 이 기능은 에이블리 애플리케이션 화면...
에누리닷컴, 야외활동 시즌 5월 에눌데이 프로모션 오픈 2024-05-13 09:28:42
등 아웃도어 아이템을 선정해 5월 에눌데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매월 시즈널 테마를 반영한 카테고리를 선정해 최근 3개월 평균 최저가보다 가격이 더 하락한 상품 중 인기 있는 상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이다. 5월 에눌데이에서는 △골프 △등산 △자전거·킥보드·스쿠터 △스포츠 의류 △스포츠화...
"이젠 K컬처 스타트업 시대"…'도깨비어'에 취한 실리콘밸리 [최진석의 실리콘밸리 줌인센터] 2024-05-05 09:20:25
쌀로 만든 맥주도 있습니다. 그리고 플래그십 아이템인 ‘김치 사워’ 맥주가 있습니다. 이 맛은 호불호가 좀 갈릴 수 있는데 한 번 경험해보신 분 중 좋아하시는 분들은 굉장히 즐겨 찾는 맥주입니다. 연간 생산량은 2만 케이스 정도인데요. 올해는 5만 캔 정도 생산할 예정입니다. Q. 주요 유통경로는 어떻게 되나요? A....
5월 가정의 달 고마움·감사…情을 선물하세요 2024-04-25 16:19:32
다양한 선물용 아이템을 저렴하게 판다. 선물용 꽃 전문 브랜드 ‘뷰티풀데코센스’, 감성 생활브랜드 ‘모리앤’, 향기 브랜드 ‘코코도르’, 디자인 플라워 브랜드 ‘센트바스켓’ 등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주제별로 선물을 분류해 놓은 테마관도 마련했다. 할인율이 높은 상품을 모아 놓은 ‘선물고민 끝! 업 투 50%’...
신세계, 명품·뷰티·패션·키즈…'신백선물관' 1주년 행사 2024-04-25 16:16:53
명품과 뷰티 아이템을 추천하고 ‘나를 위한 선물’로 패션과 가전·생활 아이템을 준비했다. ‘미리 준비하는 가정의 달’ 테마로는 유아동 상품과 식품 카테고리의 상품을 소개한다. 또 지난 1년간 꾸준하게 판매된 ‘스테디 셀러’ 키워드로 스포츠, 아웃도어, 슈즈, 잡화 상품도 추천 중이다. 브랜드별 쇼핑 혜택도...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청년 해외진출기지 지원 사업] 해외로 진출하는 닭꼬치 전문 브랜드 ‘청춘닭꼬치’ 운영하는 ‘청춘에프앤비’ 2024-04-22 18:14:06
시작했습니다. 이후 우연히 접한 닭꼬치라는 아이템에서 위생 문제를 발견했습니다. 이를 해결하다 보니 벌써 10년이란 시간이 흘렀습니다. 현재 국내를 넘어 글로벌 1등 K-꼬치 기업을 꿈꾸고 있습니다.” 창업 후 박 대표는 “닭꼬치라는 아이템을 통해서 많은 사람에게 위생적이고 맛있는 음식으로 행복을 줄...
'가정의달 선물 수요 잡아라'…유통업계 판촉 경쟁 2024-04-22 09:39:39
준비했다. 날짜별로 계절가전, 뷰티, 건강식품, 장신구·잡화 등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쿠팡은 다음 달 7일까지 가정의 달 선물 상품을 모은 '카네이션&선물 세일' 기획전을 마련했다. 꽃다발, 용돈박스, 성묘 꽃, 카네이션, 디퓨저 등 5월에 판매량이 높은 선물용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번주뭘살까] 봄나들이 시즌…'먹거리부터 패션까지' 할인대전 2024-04-20 07:00:01
30% 추가 할인, 180여개 브랜드 초특가 아이템전, 대형 브랜드 특별 프로모션, MZ세대를 위한 패션 브랜드 신규 오픈 프로모션, 인기 식음료(F&B) 브랜드 팝업 등이 있다. 콘서트·어린이 미술품 전시 등 문화행사도 즐길 수 있다. ▲ 롯데면세점 = 다음 달 19일까지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 대규모 온라인 세일 페스타...
트리플 코리아, 일본 MZ세대 유치 강화…"커머스 플랫폼과 협업" 2024-04-17 08:22:01
활용해 한국을 여행하고 맛집, 패션, 뷰티 등 다양한 테마별 한국 여행 콘텐츠를 공유할 방침이다. 또 골든위크 기간에 맞춰 신세계건설과 함께 아쿠아필드 입장권 등 레저·액티비티 상품을 특가에 제공한다. 오렌지스퀘어, 레드테이블 등 관광 스타트업, 커머스 기업과 협력해 외국인 전용 올인원 선불카드, 편의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