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번주뭘살까] 장마에 백화점은 '팝업' 마트는 '먹거리' 행사 2024-07-27 07:00:05
= 잠실 롯데월드몰은 지하 1층에서 다음 달 6일까지 '데드풀과 울버린' 팝업스토어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 행사는 영화 '데드풀과 울버린' 개봉을 기념한 것으로 데드풀과 울버린은 물론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등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의 인기 캐릭터 피규어(모형인형), 굿즈 등을 만나볼 수...
성수 뷰티 브랜드 쿠오카, 롯데월드몰 와일드피치 팝업 스토어 성황리 오픈 2024-07-26 10:00:00
잠실 롯데월드몰 팝업에서는 쿠오카 베스트 향 2종을 담은 프레그런스 태그를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쿠오카의 뷰티 철학을 반영한 파인다이닝 테이블클로스에서 영감을 받은 패브릭 디테일로 드레스룸, 욕실, 차량 등 향이 필요한 공간에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쿠오카 김지수 대표는 “이번 롯데월드몰 팝업은...
180도 달라진 K뷰티…주역도, 시장도 다 바뀌었다[K뷰티 시즌2 개막②] 2024-07-22 06:00:09
때 K-뷰티의 성장판은 중국이었다. 하지만 시즌2에서 K-뷰티는 중국 내 영향력이 줄어드는 상황에서도 예상을 뛰어넘는 성과를 올리고 있다. 지난해 국가별 수출액에 따르면 중국은 27억8000만 달러로 여전히 1위 수출국이지만 전년과 비교하면 그 수치가 23.1% 감소했다. 중국 수출액은 2019년 30억7000만 달러, 2020년...
뜨거운 휴가의 계절…도심 속에서 시원하게 쿨케이션 2024-07-17 16:39:48
월드몰에서 여름 바캉스 시즌 최대 기대작 중 하나인 '데드풀과 울버린' 영화 개봉을 앞두고 팝업을 진행한다. 이곳에선 마블의 인기 캐릭터인 데드풀과 울버린의 캐릭터가 그려진 한정판 위스키잔부터 반팔 티셔츠, 키링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방문 고객 전원에게 데드풀과 울버린 부채를 증정하고, 영화...
'파일럿' 한선화 "유튜브 계획 있어…준비 중" 2024-07-16 16:17:57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영화 '파일럿'의 언론시사회와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조정석, 이주명, 한선화, 신승호, 김한결 감독이 참석했다. 통통 튀는 연기력으로 사랑받은 시크릿 출신 배우 한선화는 ASMR 뷰티 유튜버이자 한정우의 혈육 한정미를 연기했다. 그는 현재 방영 중인 드라마...
기업의 해외진출 날개 달아주는 코엑스 "이젠 전시산업 자체를 수출해야죠" 2024-07-15 16:02:47
한국뷰티 열풍에 맞춰 유망 뷰티 중소기업의 수출판로 개척을 지원했다. 중소벤처기업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함께 하는 ‘2024년 대·중소기업 동반진출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이뤄진 것이다. 올 하반기엔 더욱 다양한 행사가 열린다. 9월 5일부터 8일까지 개최되는 인도네시아 유일의 B2B 전문 종합 소비재...
'팝업 맛집' 롯데몰 하노이, 누적 매출 2000억 돌파 2024-07-08 17:17:59
말 샤넬뷰티 팝업에는 10만 명이 몰리기도 했다. 국내 ‘팝업 성지’로 자리 잡은 롯데월드몰의 노하우를 현지에 성공적으로 이식한 결과라는 의견이 나온다. 수시로 팝업이 열리는 롯데월드몰 1층 중앙 아트리움을 본뜬 827㎡ 크기의 실내 아트리움을 조성한 게 대표적이다. 야외에 있는 653㎡ 규모 분수광장은 롯데월드몰...
베트남서도 '팝업' 통했다...롯데몰웨스트레이크, 매출 2000억원 달성 2024-07-08 15:05:06
샤넬뷰티 팝업에는 10만명의 인파가 몰리기도 했다. 국내 ‘팝업 성지’로 자리 잡은 롯데월드몰의 노하우를 현지에 성공적으로 이식한 결과라는 평가가 나온다. 수시로 팝업이 열리는 롯데월드몰 1층 중앙 아트리움을 본뜬 827㎡ 크기의 실내 아트리움을 조성한 게 대표적이다. 야외에 있는 653㎡ 크기의 야외 분수광장은...
'한국식 팝업' 인기몰이..롯데몰 하노이 매출 2천억원 돌파 2024-07-08 06:17:40
롯데월드몰의 DNA(유전자)를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에 성공적으로 이식했다고 강조했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827㎡(250평) 규모의 실내 아트리움 광장과 1천653㎡(500평) 규모의 야외 분수 광장에서 현지 최초의 초대형 팝업을 잇달아 선보였다. 샤넬 뷰티와 디올 뷰티, 레고, 코치 등이 30여차례 팝업을...
롯데몰 하노이 매출 2천억원 돌파…'한국식 팝업' 인기몰이 2024-07-08 06:00:00
롯데월드몰의 DNA(유전자)를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에 성공적으로 이식했다고 강조했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827㎡(250평) 규모의 실내 아트리움 광장과 1천653㎡(500평) 규모의 야외 분수 광장에서 현지 최초의 초대형 팝업을 잇달아 선보였다. 샤넬 뷰티와 디올 뷰티, 레고, 코치 등이 30여차례 팝업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