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예 애널리스트 이가영, 승격 한 달 만에 톱10 진입…'다크호스' 등극 [2024 하반기 베스트 애널리스트] 2025-02-10 16:12:54
한 달 만에 발간한 ‘한국 인디뷰티의 필연적 성장과 그 구조적 수혜주’(2024.10.16) 리포트로 업계의 큰 반향을 일으켰다. 82쪽 짜리의 리포트는 생활소비재(화장품·의류 등)·교육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그를 애널리스트 연차 1년 11개월 만에 톱10에 올려놓았다. 단기간에 거둔 성과다....
에이피알, 지난해 영업익 1,227억…전년비 17.7%↑ 2025-02-10 15:37:17
가파른 성장세를 보였다.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 뷰티 디바이스 부문 역시 전년 대비 44.6% 성장한 3,126억 원의 연매출을 기록하며 화장품/뷰티와 함께 전체 실적을 견인했다. 지역별로 살펴보면 해외 시장에서 높은 성장률이 돋보였다. 에이피알은 지난해 4분기 해외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135%의 성장하며 1...
"조 단위 매출 카운트다운"…에이피알, 2024년 매출 7228억·영업이익 1227억 2025-02-10 15:30:31
부문별로는 화장품/뷰티 부문의 폭발적인 성장이 단연 눈길을 끌었다. 화장품/뷰티 부문은 2024년 4분기에만 전년 동기 대비 103.2%의 성장률을 기록하며 분기 매출 1163억 원, 연 매출 3385억 원을 기록했다. 특히 미국 시장을 중심으로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며 글로벌 시장 속 입지를 강화했다. 실제로 2024년 4분기 미국...
에이피알, 작년 영업이익 1천227억원…'역대 최대' 2025-02-10 15:26:02
58% 증가했으며 뷰티 디바이스 부문 매출은 3천126억원으로 44.6% 늘었다. 에이피알의 작년 해외 매출은 창립 이래 처음으로 4천억원을 넘었다. 작년 4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은 396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5.4% 증가했다. 매출은 2천442억원, 순이익은 420억원으로 각각 집계됐다. 4분기 영업이익과 매출도 분기 기준...
'거래액 137% 폭증' 10대들 요즘 화장품 사는 곳 2025-02-10 10:57:27
힘입어 지난 2022년 4월 문을 연 뷰티 전문관 '직잭뷰티'의 입점 브랜드 수도 지난해 2400여개로 전년보다 840여개 늘었다. 출시 초기 200여개에 불과했던 것과 비교하면 약 10배로 증가한 것이다. 지그재그는 이같은 성장 배경으로 단독 기획 확대 등 차별화한 상품을 꼽았다. 직잭뷰티는 지난해에만 인기 브랜드...
이재명 "주4일 근무 국가로 가야…'잘사니즘' 새 비전 삼겠다" [종합] 2025-02-10 10:42:47
K뷰티 열풍으로 이어졌고, 한국어 학습수요가 증가하면서 한국어학습시장의 성장으로 이어졌습니다. 얼마 전 ‘흑백요리사’의 인기에 힘입은 ‘K미식여행’이 관광업의 새 활로가 되었습니다. K컬쳐 관광 5천만 시대, ‘버킷리스트 한국관광’을 통해 국제적 한국문화 열풍을 매출증대와 좋은 일자리로 연결시켜야 합니다....
바이탈뷰티 슈퍼레티놀C, 대용량 제품 코스트코 입점 2025-02-10 10:37:35
플랫폼 큐텐재팬의 지난해 11월 '메가와리' 행사에서 서플리먼트(보충제) 카테고리 1위를 차지하는 등 일본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바이탈뷰티 관계자는 "제품력을 바탕으로 코스트코에 진출했다"며 "국내 이너뷰티 시장의 프런티어(선도자)로서 앞으로도 시장을 견인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게시판] 카카오,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 2025-02-10 10:08:59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다양한 기획전을 진행한다. 뷰티 브랜드 할인, 커피 브랜드 일리 특가, 선물하기 밸런타인 기획전 등 행사가 이어진다. 행사 기간 카카오페이[377300]로 100원 이상 결제하면 7%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지그재그 "지난해 뷰티 거래액 2배로…역대 최고치" 2025-02-10 09:58:01
전문관 '직잭뷰티'의 입점 브랜드 수도 지난해 2천400여개로 전년보다 840여개 늘었다. 출시 초기 200여개에 불과했던 것과 비교하면 약 10배로 증가한 것이다. 지그재그는 이러한 성장 배경으로 단독 기획 확대 등 차별화한 상품을 꼽았다. 직잭뷰티는 지난해에만 인기 브랜드와 단독 기획한 '직잭픽'...
케이즈이노텍, 친환경 화장품 플라스틱 용기 'ISCC PLUS' 인증 획득 2025-02-10 09:08:34
대해 한국 화장품 수출 기업의 대응 및 K뷰티의 지속적인 세계화에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올해부터 생산되는 자사 화장품 용기를 친환경 원료를 사용한 제품 생산의 70%까지 끌어올려 화장품 용기 시장에서 친환경 제품을 통한 선두주자로 나아갈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정선 중기선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