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부활한 K뷰티 '깜짝실적'…"중국 줄이고 미국·일본 키웠다" 2024-05-19 07:01:03
큐텐 메가와리 행사에서는 최고 실적을 달성하기도 했다. 애경산업은 최근 글로벌 K-뷰티 유통 플랫폼 실리콘투와 업무협약을 맺고 미국 시장 진출도 본격화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중국에서는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해 해외영업팀과 해외마케팅팀이 협업해 왕훙(網紅·중국의 온라인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펼치고...
[이번주뭘살까] 화창한 날씨 '팝업스토어' 풍성…대형마트 제철과일 특가 2024-05-18 07:00:02
뷰티브랜드 '취'(CHI) 향수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 신세계백화점 = 오는 27일까지 강남점 센트럴시티 1층 오픈스테이지에서 '풋볼스탠다드' 팝업 스토어를 열어 유럽 프로 축구 리그를 대표하는 4개 명문 구단인 토트넘 홋스퍼·맨체스터시티·아스널FC·파리 생제르맹 관련 의류와 굿즈를 선보인다....
대웅제약 '이지덤 뷰티', 日 점포 1026곳 진출 2024-05-14 09:39:58
이지덤 뷰티가 입점된 돈키호테 시부야 본점에서는 입고 일주일 만에 제품이 완판됐다. 일본 최대 화장품 리뷰 플랫폼인 '립스(LIPS)'에서 스팟패치 부문 2위에 오르는 등 품질까지 인정받고 있다. 여기에 대웅제약은 일본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인 '라쿠텐(RAKUTEN)', 한국 화장품·의류 구매처로 Z세대...
애경산업, 1분기 영업익 165억원...전년비 6.8%↑ 2024-05-09 14:58:06
K뷰티 신성장 동력 국가로 떠오른 일본, 베트남 등의 지역 진출 확대를 통해 글로벌에서 지속 성장하며 매출과 영업이익이 모두 증가했다. 중국에서는 동영상 플랫폼 중심으로 성장했으며, AGE20'S(에이지투웨니스)의 럭셔리 라인을 현지에 선보이며 포트폴리오를 확대했다. 특히, 일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배...
에이피알, 1분기 영업이익 20% 증가 278억원…"글로벌 강화" 2024-05-02 14:10:11
보였다. 특히 미국 뷰티 디바이스 매출이 작년보다 402% 급증했다. 홍콩에서는 공식몰의 일평균 가입자 증가율이 250%를 기록했고 일본에선 메가와리 프로모션 영향으로 큐텐 뷰티 카테고리 1위를 달성했다. 에이피알은 올해 성장을 위한 주요 키워드로 '기술'과 '글로벌'을 설정했다. 이를 위해 상반기...
"K뷰티, 한철 트렌드 아닌 문화로"…화장품 수출 선봉장 실리콘투 2024-04-28 17:40:43
K뷰티를 한철 트렌드가 아니라 문화로 안착시키는 것”이라며 “추후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K팝과 K뷰티의 시너지를 내는 등 다양한 전략을 짜고 있다”고 강조했다. 김 대표는 수출을 크게 늘려 국가 경제에 기여한 공로로 산업통상자원부, 한국무역협회와 한국경제신문사로부터 올해 1분기 ‘한국을 빛낸 무역인상’을...
"3년 내 '1조 클럽' 간다"…'매출 3400억' 급성장한 회사 [민지혜의 알토란 中企] 2024-04-26 15:24:26
K뷰티를 한철 트렌드가 아닌 문화로 안착시키는 것"이라며 "추후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K팝과 K뷰티의 시너지를 내는 등 다양한 전략을 짜고 있다"고 강조했다. 김 대표는 수출을 크게 늘려 국가 경제에 기여한 공로로 산업통상자원부, 한국무역협회와 한국경제신문사로부터 올해 1분기 '한국을 빛낸 무역인상'을...
뷰티 플랫폼 화해, 1분기 매출액 151억원…전년 동기比 57% 증가 2024-04-23 16:09:39
성장을 연결하는 뷰티 브랜드 액셀러레이션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강화하면서 모든 부문에서 매출 성장세를 만들고 있는 것이 고무적”이라며 “화해에서 인큐베이팅해 독립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비플레인의 두드러진 해외 성과는 화해가 만들고 있는 브랜드 성장 생태계의 가능성과 확장성을 보여준다”고...
日 e커머스 할인행사, 주인공은 K뷰티 2024-04-11 18:15:01
텐재팬의 할인행사 메가와리에서 K뷰티 제품들이 전체 판매량 순위 1~3위를 휩쓸었다. 이베이재팬이 운영하는 온라인 오픈마켓 큐텐재팬은 지난달 열린 1분기 메가와리에서 국내 스킨케어 제품들이 판매량 1~3위를 차지했다고 11일 밝혔다. 가장 많이 팔린 제품은 아누아의 레티놀 세트였다. VT코스메틱의 시카 데일리 수딩...
마녀공장 "코스트코 7월 입점…美 매출 2배 이상 늘어날 것" 2024-04-11 18:06:45
큐텐, 라쿠텐 등 해외 판매 채널과도 공동 마케팅을 할 예정이다. 유 대표는 “미국 최대 화장품 멀티숍인 울타뷰티에 입점하는 등 올해 미국 실적이 눈에 띄게 좋아질 것”이라며 “작년부터 개척 중인 중국에도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마녀공장은 65개국에 진출했다. 올 상반기 인도 시장 공략을 시작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