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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0만병 판매 '세포랩', 글로벌 K뷰티 출사표 2024-10-16 10:17:19
K뷰티 브랜드와는 다른 성공 방정식을 세우겠다는 목표다. 퓨젠바이오 관계자는 "시판되는 원료를 배합해 컨셉을 만들고 트렌드 마케팅하는 것이 기존 K뷰티 브랜드의 방식이었다면 세포랩은 10년에 걸쳐 시장을 선도하는 신물질을 개발하고 이를 통해 피부 건강 본질의 개념과 가치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글로벌 시장에서...
종로산업정보학교, 대학진학·직업 위탁교육 희망자 대상 2025학년도 신입생 모집 2024-10-16 08:49:01
제과·제빵과), 체육예술계열(방송연예과, 뷰티아트과, 레저스포츠과, 웹툰만화콘텐츠과), 관광계열(관광서비스과, 항공서비스과), 외국어계열(중국어서비스과, 관광일본어과), IT계열(미디어크리에이터과, 컴퓨터보안과, ai컴퓨터과), 인더스트리계열(건축인테리어과, ai전기과) 등 MZ세대 트렌드에 맞춘 전문대학 수준의...
레페리,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 셀렉트스토어' 공개 2024-10-15 16:01:42
K-뷰티 산업을 선도하는 뷰티 크리에이터들과 브랜드 관계자들이 뷰티 트렌드와 비전 등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 ‘2025 VISION of Beauty Selectors’ 등 복합 문화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레오제이 셀렉트스토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韓 화장품 지고 K푸드 떴다"...中 소비자 '변심' 2024-10-11 17:08:27
K-뷰티 브랜드 '후'를 좋아하지만, 그가 더 좋아하는 것은 한국 음식이다. 매운 것이 당길 때마다 한국의 라면을 찾는다. 그의 친구인 애슐리 쑨(23) 씨는 한국 걸그룹 (여자)아이들이 광고하는 매운 불닭볶음면에 빠졌다. 두 사람은 이제는 K-뷰티보다는 K-푸드에 더 많이 돈을 쓰는 중국 소비자들의 태도를...
'K-뷰티서 K-푸드로'…"中소비자들 한국제품 취향 변화" 2024-10-11 16:12:10
K-뷰티 브랜드 '후'를 좋아한다. 그러나 그가 더 원하는 것은 한국 음식이다. 매운 것이 당길 때면 그는 한국의 라면을 찾는다. 그의 친구인 애슐리 쑨(23) 씨는 한국 걸그룹 (여자)아이들이 홍보하는 매운 불닭볶음면에 빠졌다. 두 사람은 K-뷰티보다는 K-푸드에 더 많이 지출하는, 한국 제품에 대한 중국...
레페리, ‘레오제이 셀렉트스토어’ 오픈…뷰티 리테일의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 2024-10-11 15:31:00
세미나 with 뷰티 크리에이터스', K-뷰티 산업을 선도하는 뷰티 크리에이터들과 브랜드 관계자들이 뷰티 트렌드와 비전 등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2025 VISION of Beauty Selectors’ 등 복합 문화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레오제이 셀렉트스토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 국내 최초 민간데이터댐 '그랜데이터' 구축 2024-10-10 16:16:43
및 뷰티 등 15종의 업종에 대한 실시간 결제금액·건수를 월별, 일별 추이로 제공해 서울 주요 상권의 업종별 결제 트렌드를 손쉽게 파악할 수 있게 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구 단위 지역 축제가 예정된 경우 해당 지역의 카드 소비액을 실시간으로 확인해 행사 규모 파악에 도움을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신한카드는...
LG생활건강, 온·오프라인 마케팅…글로벌 뷰티 시장 공략 2024-10-09 16:07:06
올해는 더후 직영몰을 열었다. HDB(홈케어&데일리뷰티) 사업의 경우 유시몰, 벨먼, 실크테라피 등 프리미엄 생활 용품 브랜드를 판매하는 ‘밀리언뷰티몰’을 운영해 지난해 말 기준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63% 증가했다. LG생활건강은 해외 시장 공략도 강화하고 있다. 글로벌 뷰티 시장의 트렌드를 주도하는 북미 지역 공...
"화장품 리뷰 820만개 확보…K뷰티 이끌 브랜드 찾을 것" [긱스] 2024-10-08 17:25:18
홍보 없이 15%의 해외 이용자가 유입됐다. 그만큼 K뷰티 콘텐츠와 정보에 목마른 해외 소비자가 많다는 뜻이다. 김 대표는 “국내에서 성과를 잘 쌓았지만 해외에는 아직 알려지지 않은 브랜드부터 키우려고 한다”며 “글로벌 K뷰티 트렌드의 기준이자 구심점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고은이 기자 koko@hankyung.com
[토요칼럼] 트로트, 아웃도어, 리니지의 공통점 2024-10-04 18:05:23
K뷰티가 뜰 때 K패션이 도약하지 못한 원인도 반짝 트렌드에 영합하는 풍토와 무관치 않다. 모든 패션업체가 아웃도어로 ‘치킨 게임’을 벌이던 시절 섬유업계 원로 기업인들이 이런 얘기를 많이 했다. “쏠림 현상이 너무 심하다. 좀 된다 싶으면 우르르 달려가고, 상황이 조금 바뀌면 침몰하는 배에서 탈출하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