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MG제약 '차앤맘', '데일리 핏 비오틴&콜라겐 구미' 출시 2024-03-14 09:58:09
자사의 가족 피부건강 솔루션 '차앤맘(CHA&MOM)'이 이너뷰티 제품인 '데일리 핏 비오틴&콜라겐 구미'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데일리 핏 비오틴&콜라겐 구미'는 차바이오그룹 전문가의 맞춤 영양설계로 성분을 구성했다. 프랑스 DSM의 프리미엄 비오틴에 체내 흡수율이 높...
‘공간 와디즈’, 성수동에 새 단장 오픈 2024-02-02 15:44:25
인기 브랜드를 선별해 오프라인에서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 편집매장이다. 패션⋅뷰티⋅테크⋅푸드⋅홈리빙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조금 더 나은 일상(Better Life)’을 추구하는 350여 종의 고품질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상시 구매할 수 있다. ‘아렌시아’,...
와디즈, 서울 성수동에 ‘와디즈 플래그십 스토어’ 열어 2024-02-02 10:14:42
패션?뷰티?테크?푸드?홈리빙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조금 더 나은 일상(Better Life)’을 추구하는 350여 종의 고품질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상시 구매할 수 있다. ‘아렌시아’, ‘210컴퍼니’, ‘댄꼼마’, ‘노멀리스트’ 등 다수의 서포터로부터 인정받은 만족도 최상위의 검증된 제품만...
"나도 장원영처럼" 1020女 열광…불티나게 팔린 이 제품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1-28 19:53:33
역시 광택을 강조한 제형이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지난해 헬스앤드뷰티(H&B) 스토어 CJ올리브영의 연간 결산에서 가장 인기 있는 립 메이크업 1·2위 제품은 모두 촉촉한 제형의 틴트가 차지했다. 2위를 차지한 페리페라의 '잉크 무드 글로이 틴트'의 경우 지난해 판매량이 257만개에 달했다. 전년(2022년) 대비 7...
국민 스포츠로의 도약 ‘테니스파크’ 김성웅 & 윤아람 대표를 만나다 2024-01-21 23:46:09
웅진식품의 이온음료 이온더핏, GC녹십자의 단백질 브랜드 올게인, 뷰티브랜드 휘게. 든든한 스폰서쉽으로 주어지는 제품을 마음껏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테니스파크에 참여하는 모든 분들과 나눕니다. 게임과 이벤트를 통해 기분 좋은 선물을 함으로써 테니스하러 왔다가 손과 마음이 든든해지는 풍성함을 경험합니다....
2024년 VC가 '찜'한 스타트업은?…"헬·로·A 주목하라" [긱스] 2024-01-03 15:02:43
, 뷰티테크 유니콘기업 에이피알 등도 VC가 주목했다. ■ 설문에 참여해주신 분들(가나다순) △권오형 퓨처플레이 대표 △김기준 카카오벤처스 대표 △김도한 CJ인베스트먼트 대표 △김세연 UTC인베스트먼트 대표 △김재완 파트너스인베스트먼트 대표 △김제욱 에이티넘인베스트먼트 부사장 △김종필 KB인베스트먼트 대표...
LG생활건강, 립밤·립마스크 단점 보완한 '립세린'…차별화된 고객가치 구현 2023-12-28 16:06:18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는 외부 노출로 지친 입술을 진정시키는 ‘스킨-스테이 모이스처 립세린’을 판매한다. 숨의 새로운 색조 라인인 ‘스킨-스테이’는 숨 쉬는 듯한 편안한 피부를 선사하는 럭셔리 클린 뷰티를 추구한다. 만개한 꽃잎을 연상시키는 반투명한 핑크빛 젤 타입의 제형이 입술에 녹아들어...
LG생활건강, 일본서 잘 팔리네…화장품 출시 반년 만에 매출 300% '쑥' 2023-12-07 10:50:57
LG생활건강 제품은 화장품 브랜드 9종과 HDB(홈케어&데일리뷰티) 브랜드 9종이다. 특히 큐텐이 주최하는 할인 행사인 '메가와리'에 참여하면서 브랜드를 알렸다. 큐텐은 일본 2030세대가 많이 찾는 대표적인 온라인몰이다. LG생활건강은 지난 3일 종료한 11월 메가와리(11월 22일~12월 3일)에서 직전 행사인 9월...
LG생건 "日큐텐 메가와리 행사 흥행…6월 매출 대비 294% 증가" 2023-12-07 10:00:50
11월 메가와리에서는 오휘의 '얼티밋 핏 롱웨어·톤업 진 쿠션 3종'이 인기를 끌며 매출 성장을 이끌었다. 메이크업 브랜드 글린트 매출은 대표 품목인 하이라이트가 큰 인기를 끌며 9월 메가와리 때보다 132% 늘었고, 오랄케어 브랜드 유시몰의 화이트닉 치약 매출도 66% 증가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믿을 수...
'올드머니룩'의 조용한 부상…현대홈쇼핑 "올해 판매량 1위" 2023-12-04 11:19:24
증가함에 따라 레포츠와 뷰티 연계 상품 소비도 늘었다. 활동성 의류 브랜드 'USPA'가 2위, 슬리퍼 브랜드 '신미사'와 '알타핏'이 각각 4위, 10위에 올랐고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달바'는 8위에 랭크됐다. 고물가로 외식 비용 부담이 늘어난 것과 맞물려 가정식 간편식(HMR)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