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도요타, 日후쿠오카에 배터리 공장 신설…"2028년 이후 가동" 2024-07-27 09:18:14
요미우리는 전했다. 후쿠오카현에는 도요타 고급차 브랜드 '렉서스' 생산 공장이 있으며 배터리 공장도 인근 지역에 세워진다. 도요타 자회사인 도요타규슈는 렉서스 스포츠유틸리티차(SUV)와 세단 등을 생산해 약 90%를 수출하고 있다. 도요타는 2035년께부터 렉서스 신차를 모두 전기차로만 생산할 방침이다....
2년 만의 신메뉴 '교촌옥수수'…"Z세대 젊은 고객까지 잡는다" 2024-07-25 15:51:06
모든 세대가 즐겨 찾는 국민 치킨 브랜드로의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서다. 교촌옥수수는 아카시아꿀과 옥수수, 무염버터로 완성한 특제소스로 옥수수의 진한 단맛을 구현해냈다. 시즈닝이 아닌 진짜 옥수수로 만든 ‘리얼 옥수수 플레이크’를 치킨 표면에 버무려 달콤하면서도 바삭한 특유의 식감을 최대한 살려냈다. 먼저...
"초점 나간 삼성 카메라 있어요?"…2030 싹쓸이한다는데 [현장+] 2024-07-23 20:29:01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작동 안 되는 1만원짜리부터 캐논 등 인기 브랜드의 '풀세트(배터리, 메모리 카드, 충전 케이블이 모두 들어있는 구성)'는 20만원대도 있다"고 전했다. 이어지는 'Y2K(세기말)' 열풍을 타고 최근 세운상가 중고 카메라 가게들이 제2의 전성기를 맞이했다. 20~30대가 중고 카메라를...
韓 AI 스타트업, 직장인 업무·뷰티·물류 혁신 [긱스] 2024-07-22 08:00:04
거울로만 확인하려는 경우가 있다"고 설명했다. 아트랩은 이런 소비자에 'AI 피부 전문가'를 제공하려는 기업이다. 아트랩은 직접 소비자를 상대하기보다는 이커머스업체나 뷰티 브랜드를 공략한다. 엄 대표는 "이커머스의 경우에는 수많은 제품 중에 맞춤형 추천을 돕는다"고 말했다. 그는 "지난 5년간 다양한...
LG 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 스타일러 최초로 내부에 핸디형 스팀 다리미 2024-07-18 11:01:08
한국표준협회에서 주최하는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의류관리기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올 뉴 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은 스타일러 최초로 내부에 핸디형 스팀 다리미 ‘빌트인 고압 스티머’를 갖춘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의류 구김 완화에 효과가 있는 기존 스타일러를 한 단계 더 진화시켜 스티머를...
"2배 비싸도 사먹을래요"…한국인들 깐깐해지더니 달라졌다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7-16 21:00:01
음료’로만 판매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닥터유 제주용암수는 이 법령에 따라 제주특별자치도지사가 지정한 ‘용암해수산업단지’ 내에서 염지하수를 원수로 하는 ‘혼합 음료’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엄밀히 따지면 닥터유 제주용암수는 생수가 아닌 식수인 셈입니다. 연수 천하였는데 '경수' 뜬다…확 바뀐...
쿠팡으로 에르메스 접시도 산다 2024-07-16 10:22:21
키친관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대표적인 브랜드는 스켑슐트, 아스티에 드 빌라트, 르쿠르제, 포트메리온, 드부이에 등이다. 쿠팡 입점 명품 브랜드들의 주방 용품 중 상당수는 이전에 해외 직구로만 구할 수 있었다. 특히 로켓배송 배지가 붙은 상품은 ▲경쟁력 있는 가격 ▲정품 보장 ▲식품안전검사를 통과한 제품이라는...
영상 올렸더니 32억 '대박'…콧대 높은 '명품'도 우르르 2024-07-11 07:00:10
1건 제외)을 더할 경우 쇼케이스광고로만 매출 32억원을 달성한 셈이다. 네이버 모바일 화면을 가장 많이 장식한 브랜드는 애플이다. 애플과 이동통신3사(SK텔레콤·KT·LG유플러스)가 집행한 애플 제품 광고 건수는 상반기에만 10건에 이른다. 지난해 물량을 더하면 총 13건이다. 기업들은 주로 자사 제품 할인행사나...
"교촌에프앤비도 K식품주…美진출 본격화" [이충헌 밸류파인더 대표] 2024-07-10 16:29:57
발표를 한 게 있는데 아직 24년 중반이니까 22년 자료로만 먼저 말씀을 드리면 우리나라 응답자 1,000명에서 거의 80%가 치킨을 한국인의 소울푸드다라고 인식을 했다고 합니다. 그중에 62.2%는 치킨은 정기적으로 먹어야 하는 음식이다. 그리고 취식 빈도가 응답자의 3명 중에 2명은 월 2, 3회는 치킨을 먹어야 한다라는...
'중국판 유니클로' 쉬인 온다…'알테쉬' 초저가 공습 2024-07-09 17:32:46
이스라엘: 많은 사람들이 이용해서 이 브랜드를 알고 있습니다. 이스라엘에서도 굉장히 싼 가격으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김영현 / 대구 달서구: 종류가 많고 저렴해서 좋은 거 같아요. 인터넷에서 많이 주문하는 브랜드 같아서 한 번 구경왔어요.] 다만 품질에 대한 지적은 여전합니다. 소재나 마감의 질이 떨어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