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TX-A 호재…'휴먼빌 일산 클래스원' 내달 529가구 공급 2024-01-30 18:24:04
들어갔다. 일산에 10년 만에 공급되는 ‘휴먼빌’ 브랜드인 만큼 차별화에 신경을 썼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전용면적 84㎡A는 4베이(방 3개와 거실 전면향 배치) 판상형 구조를 통해 조리 공간을 넓게 확보한다. 오픈형 키친이라 가족 모임 등에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 서재 공간, 취미 공간 등으로 꾸밀 수 있는...
명품 플랫폼 발란 첫 분기 흑자 2024-01-29 17:55:23
경쟁 플랫폼의 2~3배 규모”라며 “국내 유망 브랜드를 발굴해 해외 진출을 돕는 ‘K럭셔리’를 론칭한 것 역시 수익 창출에 도움이 됐다”고 설명했다. 명품업계에서는 발란이 긴축 경영으로 허리띠를 졸라맨 게 흑자 전환의 직접적인 요인이라는 얘기도 나온다. 발란은 2021년부터 배우 김혜수를 TV CF 모델로 기용한 뒤...
'휴먼빌 일산 클래스원' 2월 분양 예정 2024-01-29 16:03:37
10년 만에 선보이는 ‘휴먼빌’ 브랜드 단지다. 또한 신도시급으로 새롭게 조성되고 있는 풍동2지구에 조성돼 노후화된 일산신도시에 공급되는 희소성 높은 새 아파트로 평가받는다. 여기에 풍동과 식사동의 생활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고 미래가치까지 높다는 평가다. 휴먼빌 일산 클래스원은 지하 2층~지상 최고 34층,...
"어쩐지 김혜수 안 보이더라"…발란, '중대 결단' 통했다 2024-01-29 11:10:36
수익성이 개선됐다는 설명이다. 작년 11월 국내 브랜드를 발굴해 해외 진출을 돕는 ‘K-럭셔리’를 론칭한 것 역시 카테고리 확장을 통한 수익 창출에 도움이 됐다. 명품업계에서는 발란이 지난해 긴축 경영으로 허리띠를 졸라맨 게 흑자 전환의 직접적인 요인이 됐다는 말도 나왔다. 발란은 2021년부터 배우 김혜수 씨를 ...
프리미엄 SUV 타고 '실적 매직'…현대차·기아 "아직 웃을 때 아냐" 2024-01-25 18:32:56
합치면 26조7000억원이다. 업계에선 현대차의 브랜드 위상이 높아져 제값을 받고 판매한 비중이 늘어난 덕분으로 해석한다. 여기에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와 SUV, 전기차, 하이브리드카 등 상대적으로 수익성 높은 차종에 힘을 준 것도 한몫한 것으로 분석한다. 자동차업계에선 똑같은 프레임으로 제네시스와 SUV를 만들...
'5사5색' 금융그룹 유튜브 전략…상생 부각 속 재미도 추구 2024-01-25 06:30:01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신뢰를 구축하기 위해 유튜브 채널을 활용하고 있다"며 "올해도 그룹 캐릭터인 위비를 활용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NH농협금융의 경우 회사 내부 행사를 30초 남짓의 사진 슬라이드 영상으로 소개하는 정도로만 유튜브 채널을 활용하고 있다. 이날 기준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는...
롯데월드타워·몰, 작년 5천500만명 찾았다…'역대 최다' 기록 2024-01-24 08:14:53
지난해 노티드 월드, 런던 베이글 뮤지엄, 블루보틀 등 신규 브랜드를 대거 유치했고, 150개가 넘는 팝업을 선보이며 MZ세대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서규하 롯데물산 마케팅팀장은 "올해는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지난해 받은 사랑보다 더 큰 즐거움으로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웰더마, 콜라겐 블랙라벨 기초 프로그램, GS홈쇼핑 단독 신규 론칭 2024-01-22 10:00:00
밝혔다. 웰더마 관계자는 “스페셜 케어로만 쓰던 콜라겐팩이자 웰더마 프리미엄 블랙라벨 라인을 GS최초 단독 론칭으로 만나볼 수 있다”라며 “이번에 선보이는 콜라겐 블랙라벨은 정제수 대신 콜라겐수, 콜라겐 최다종수, 최대함량, 독일산 레티놀까지 더한 라인으로 충전과 건전지가 필요 없는 홈 에스테틱으로 홈케어...
한 번에 수억원 든다는데…MZ세대 '오픈런' 벌어진 핫플 정체 [영상] 2024-01-21 15:00:01
로만 연 1조6000억원 이상을 버는 업계 선두 기업이지만 위기감은 있다. '엄마·아빠가 마시는 커피'. MZ세대가 주로 인식하는 맥심·카누에 대한 이미지다. 이같은 오래된 브랜드에 대한 인식을 바꾸고자 MZ세대가 많이 모여드는 성수동에 오프라인 팝업을 차렸다. 젊은층 고객들이 체험을 하고 제품을 시식하며...
‘루시아 청담 514 더 테라스’ 분양 시작...루시아 갤러리 19일 오픈 2024-01-17 17:12:27
브랜드 제품들이 욕실에 시공될 예정이다. 단지 내에는 멀티 피트니스부터 골프 파티룸, 웰컴라운지 등 다양한 맞춤형 커뮤니티 시설이 배치될 예정이고, 최상층 루프탑 공간에는 인피니티풀과 풀카바나 등이 배치된다. ‘루시아 청담 514 더 테라스’가 들어서는 청담동은 고급 주거시설이 밀집해 있는 부촌이자, 해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