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에 '냉동 간편식 특화 매장' 선봬 2024-10-09 06:00:03
밝혔다. 밀키트부터 밥, 면, 국·탕, 반찬, 안주 등의 주식류 냉동 상품을 기존보다 품목 수를 70%가량 확대해 선보인다. 특히 밀키트 상품군은 기존 20여개 품목에서 70여개로 늘었다. 축산과 수산 매장에 분산돼 진열돼 있던 냉동 간편 요리 상품까지 한데 모은 만큼 쇼핑 편의성이 높아질 것으로 롯데마트는 기대한다....
루이비통 '파워숄더', 에르메스 '시스루'…패션 백투더 1980 2024-10-04 17:47:43
실용성을 앞세운 브랜드도 많았다. ‘작업실(workshop)’이라는 주제로 펼쳐진 에르메스 쇼가 그랬다. 나무틀과 캔버스로 작업실을 표현한 에르메스의 런웨이에서는 가죽, 메시, 데님 등 멋스러우면서도 편안한 소재를 사용한 컬렉션이 차례로 공개됐다. 지퍼와 단추를 활용해 같은 옷이라도 착용하는 사람의 취향에 맞게...
캐나다 곡물항 이어 美동·남부 항만 올스톱 위기…해상물류 초비상 2024-09-26 17:33:30
미국 의류 업체 디자이너브랜드는 신발 수입 물량의 약 20%를 미 동부를 통해 운송하고 있고 이 중 절반가량을 서부 해안으로 돌렸다. 브라질에서 수입하는 가죽 부츠·구두 등을 서부 해안으로 전환하기 위해 일반 운송료의 10배를 줬다. 로니 로빈슨 디자이너브랜드 공급망최고책임자는 “메이시스, 노드스트롬 등...
푸드테크 기업 LOEKAL, CJ프레시웨이와 전략적 MOU 체결 2024-09-25 14:58:20
식자재를 소분화하여 원팩 형태의 밀키트로 제공함으로써 보관이 용이해지고, 조리 과정이 단순화되어 가맹점의 조리 시간을 단축하고 인력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 또한, 조리 자동화 시스템을 통해 운영의 효율성이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되며, 이를 통해 가맹점주들은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이점을 누릴...
hy,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중국 수출…“K-발효유 해외시장 공략” 2024-09-23 14:01:42
내 브랜드 모델로 배우 이민호와 걸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우기를 모델로 발탁했다. hy 관계자는 “이번 수출로 15조원 규모의 중국 발효 음료 시장 공략을 본격화했다”며 “세계 속 K-프로바이오틱스 위상을 높여나가겠다”고 말했다. hy는 미주 최대 아시안 마트인 H마트에 윌 제품 입점을 추진하는 등 미국 진출에도...
hy,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중국 수출…해외 공략 본격화 2024-09-23 09:34:32
브랜드 모델로 배우 이민호와 걸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우기를 모델로 발탁했다. hy 관계자는 "이번 수출로 15조원 규모의 중국 발효 음료 시장 공략을 본격화했다"며 "세계 속 K-프로바이오틱스 위상을 높여나가겠다"고 말했다. hy는 미주 최대 아시안 마트인 H마트에 윌 제품 입점을 추진하는 등 미국 진출에도 나섰다....
[이번주뭘살까] '가을비 내린다'…"실내 팝업스토어 즐기세요" 2024-09-21 07:00:04
10여개 브랜드 인기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70% 할인해 판매한다. 킨텍스점은 5층 스튜디오 쁘띠에서 직접 손으로 작은 작품을 만들어 내는 DIY(Do It Yourself)키트 전문 브랜드 '키득키득'의 팝업스토어를 연다. ▲ 롯데마트 = 냉동 밀키트·국과 탕 90종은 행사 카드로 2개 이상 결제 시 50% 할인하고...
빵값 내린 뚜레쥬르, '이것' 가격은 올렸다…"인건비 감당 안돼" 2024-09-19 14:09:25
운영하는 베이커리 브랜드 뚜레쥬르가 선물용 양과 제품과 우유, 음료 등 일부 제품 권장 소비자가격을 인상했다. 인건비와 물류 비용 부담 탓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19일 CJ푸드빌에 따르면 뚜레쥬르는 이날부터 제조사 매입 제품 51종 가격을 평균 5.6% 올린다. 이에 따라 요거트 웨이퍼샌드와 세가지맛양갱세트는...
바우어랩, 미디어 컴퍼니 4개사와 '체험형 테마파크 제작' MOU 체결 2024-09-11 10:00:01
스튜디오 더밀(The Mill Los Angeles)과의 MOU에 이어 프렉클드 스카이(Freckled Sky), 월드 크리에이션 네트워크(World Craetion Network)와도 업무협약을 맺었다. 프렉클드 스카이는 2015년 ‘아메리카 갓 탤런트 시즌 10’에 참가해 세계 최초로 물 위에 디지털 매핑 인터랙티브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대중에게 알려졌고,...
7000억 B2B 치즈 시장…동원·매일유업 등 진출 2024-09-08 18:24:00
동원F&B는 ‘덴마크’ ‘소와나무’ 등 브랜드를 운영한다. 이들은 최근 우유 시장이 외국산 등에 밀려 위축되자 유가공 제품 시장 확대에 나섰다. B2B 치즈 시장 진출 전략도 그 일환이다. 그간 ‘피자치즈’로 불리는 슈레드피자에선 전문 식품 기업 조흥, 킹스코 등이 전체 시장의 약 50%를 점유해왔다. 조흥은 치즈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