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마트 로봇 론픽 심(XIM), 근력 측정 솔루션으로 건강생활지원센터 도입 2024-09-11 10:00:00
송정복합체육센터 1층에 위치한 송정건강생활지원센터에 로봇 헬스케어 브랜드 론픽 심(XIM) 장비가 도입됐다. 건강생활지원센터는 ‘지역보건법’에 명시된 지역보건의료기관으로 전문인력이 만성질환 예방을 위해 건강상담이나 맞춤형 건강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건강증진 전담 보건기관. 특히, 송정복합체육센터는 군포...
'짤-댄스' '짤-송' 무더기 상표 출원…이수만 '깜짝 행보' 2024-09-09 14:35:16
짤-댄스', '짤-송' 등 10개 상표를 출원했다. 상표는 모두 09류, 35류, 38류, 41류, 42류 상품 분류로 등록됐는데, 이는 연예오락업, 광고업, 기록 및 내려받기 가능한 미디어, 통신서비스업, 디자인업 분야다. 지난달 23일에는 회사 설립 목적도 추가했다. 블루밍그레이스 법인등기부에 따르면 투자회사에...
'국민차' 쏘렌토까지 제쳤다…불티나게 팔린 '가성비 車' [최수진의 나우앤카] 2024-09-08 11:35:34
양산형 전기 승용차가 출시된 2011년 이후 국내외 브랜드를 통틀어 월 최대 기록이다. 상품성으로 무장한 EV3..."대중화 가능성 보여줬다" 평가EV3의 인기는 당분간 이어질 전망이다. 자동차 리서치 전문기업 컨슈머인사이트가 2년 이내 신차 구입계획을 가진 자동차 소비자 500여명 대상으로 출시 전후 기간 신차에 대한...
"K팝 빌보드 시대 놀랍죠"…화려한 '별들의 전쟁' 숨은 주역 [김수영의 크레딧&] 2024-09-07 21:17:30
하나의 브랜드로서의 기능을 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K컬처의 화려함 뒤에는 셀 수 없이 많은 땀방울이 있습니다. 작은 글씨로 알알이 박힌 크레딧 속 이름들. 그리고(&) 알려지지 않은 스포트라이트 밖의 이야기들. '크레딧&'은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일을 하는 크레딧 너머의 세상을 연결(&)해 봅니다. 김수영...
RE100이 시간대별 조달 정보 요구한 이유는 2024-09-05 06:00:01
주요 브랜드 기업이 가입할 수 있다. 기업의 연간 전력 소비량과 전력 소비 중 일부 혹은 전부에 대한 재생에너지 조달 여부를 보고한다. 현시점 기준 433개 기업이 가입했다. 우리나라도 본사 기준 30개 이상 기업이 가입한 것으로 확인된다. RE100 이니셔티브에 2023년 가입한 전력 수요가 가장 높은 톱 10 기업 중 7곳이...
[포토] 여에스더 유산균,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유산균 부문 수상 2024-09-04 01:31:57
유산균 부문을 수상한 에스더포뮬러(브랜드명 여에스더 유산균) 송예설 팀장(오른쪽)이 서경덕 한국소비자포럼 소비자위원장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비욘세, 노래 무단 사용한 트럼프에 ‘경고’ 2024-08-29 11:00:37
청구액은 300만 달러(약 41억 원)에 달한다. 법조계는 헤이스의 유족이 승소할 가능성을 높게 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CNN은 영화 스튜디오는 노래 한 곡에 대한 권리를 얻기 위해 정기적으로 수십만 달러를 지불하고, 브랜드 또한 광고에서 노래를 사용하기 위해 수백만 달러를 지불한다"며 "정치 캠페인도...
'GS건설' 52주 신고가 경신, 역시 믿을 건 '자이'뿐 - 한화투자증권, BUY 2024-08-27 15:36:15
- 한화투자증권, BUY 08월 27일 한화투자증권의 송유림 애널리스트는 GS건설에 대해 "주택시장 내 전통 강자. '자이'라는 강력한 브랜드와 상대적으로 높은 주택 비중 때문. 단, 재무비율 악화가 가장 큰 우려 요인인데, 동사는 지난 2분기 실적 발표를 통해 1) 단기 현금흐름 양호, 2) PF 지급보증 잔액 유지, 3) 신사업...
'J팝 슈퍼스타' 요네즈 켄시, 정규 6집 '로스트 코너' 발매 2024-08-23 16:32:59
개의 신곡까지 총 스무 개의 풍성한 트랙으로 구성됐다. 특히 '로스트 코너'에는 스포티파이 브랜드 CM송으로 지난 8일 선공개한 강렬한 비트의 '레드 아웃(RED OUT)'과 23일 개봉을 앞둔 일본의 범죄 스릴러 영화 '라스트 마일(Last Mile)'의 주제곡 '가라쿠타 - 정크(Garakuta - JUNK)' ...
롯데마트, AI로 제작한 음원매장에 틀어…비용·시간 90% 절감 2024-08-20 06:00:02
크리스마스 등 주요 시즌과 월별 대표 과일을 주제로 만든 AI 배경음악을 송출할 예정이다. 추석 선물 세트 카탈로그도 생성형 AI를 활용해 영상 콘텐츠로 선보인다. 롯데마트가 지난 15일 유튜브 등 사회관계망(SNS) 계정에 공개한 새 브랜드 음원 '데일리 베리 딜리셔스'(Daily Very Delicious) 또한 앨범 커버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