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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의 떡 커보이네…1등 플랫폼 '슈퍼앱 전쟁' 2022-08-02 17:11:24
열을 올리다가 선두권으로 굳어지자 브랜드 인지도를 활용해 인근 영역으로 진출하겠다는 것이다. 앱 하나에 모든 걸 담는다2일 스타트업 업계에 따르면 최근 당근마켓은 ‘걸어서 10분’ 서비스를 출시했다. 이용자 거주지를 기반으로 근처에서 채용 중인 아르바이트 자리를 소개해주는 서비스다. 명함 관리로 유명한...
잡코리아·알바몬, ‘2022 국가서비스대상’ 수상 2022-07-14 11:46:19
기자] 취업 플랫폼 잡코리아와 아르바이트 플랫폼 알바몬이 ‘2022 국가서비스대상’에서 취업정보플랫폼, 아르바이트 포털 부문 각각 대상에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국가서비스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연구기관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서비스 가치 △고객 만족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등을...
누구나홀딱반한닭, 가맹점주 지원 위해 알바천국 제휴 `브랜드채용관 개설` 2022-07-13 11:36:17
구인구직 전문 포털사이트 알바천국과 제휴를 맺고 브랜드 채용관을 개설한다고 13일 밝혔다. 누구나홀딱반한닭 관계자는 "엔데믹 이후 치솟은 외식 수요와 가맹점 매출 상승으로 인해 구인 수요가 상승하고 있다"며, "공급은 많으나 수요가 적은 현 구인구직 시장 흐름에 선제적으로 대응하여 점주의 정직원 및...
그 많던 칭찬후기 `거짓`이었다…오아 억대 과징금 2022-06-26 15:21:29
알바를 동원해 온라인 쇼핑몰에 거짓 후기 수천 건을 남긴 소형 가전 브랜드 `오아`가 억대 과장금을 물게 됐다. 공정거래위원회는 표시광고법을 위반한 오아에 시정명령과 과징금 1억4천만원을 부과하기로 했다고 26일 밝혔다. 광고대행사인 유엔미디어와 청년유통에도 시정명령을 내리기로 했다. 오아는 네이버...
알바 동원해 3천700개 거짓 후기…소형 가전 브랜드 오아 제재 2022-06-26 12:00:03
알바 동원해 3천700개 거짓 후기…소형 가전 브랜드 오아 제재 알바와 짜고 빈 상자 배송…구매 후기 1건당 1천원 공정위, 과징금 1억4천만원 부과…광고대행사에도 시정명령 (세종=연합뉴스) 김다혜 기자 = 아르바이트를 동원해 온라인 쇼핑몰에 자사 제품을 칭찬하는 거짓 후기 수천 건을 남긴 소형 가전 브랜드...
장재혁 감독, 삐에로 로랑 NFT 아티스트로 본격 데뷔 2022-06-14 11:25:28
SKT-말하는대로, KT-SHOW등의 이동통신, 대무증권, 알바천국, 현대카드-레드카드 등의 다수의 대기업 국내외 CF 제작한 업계의 살아있는 전설. Mnet Km의 최연소 뮤직비디오작품상 수상, MTV 비디오 뮤직어워드 재팬 버즈아시아코리아 수상, 금융위원회 공로상 등 화려한 수상경력. 수많은 수식어가 붙는 장재혁 감독이 ...
이태리 사람들과 함께 하는 우리의 자세[김태엽의 PEF 썰전] 2022-06-10 14:21:38
있는 제품이었다. 평소에 워낙 좋아하던 브랜드였던 데다 평소 필자가 주장하는 '반드시 10년 넘은 FMCG 브랜드에만 투자한다'라는 개똥 철학에 딱 부합하는 투자 건이라 필자는 신들린 듯 달려들었고, 전통시장과 슈퍼마켓에서 독보적인 시장 점유율을 갖고 있던 회사의 제품 라인업에 두 세 가지 제품군들을 더...
잡코리아·알바몬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수상 2022-05-03 09:49:16
잡코리아와 아르바이트 채용플랫폼 알바몬은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각각 채용 솔루션, 아르바이트 채용정보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 브랜드 컨설팅사 브랜드키가 공동 개발한 평가지수를 활용해 고객과의 정서적 유대감을 형성하며 높은 브랜드...
MZ세대 "VIP·선착순 구매보다 추첨이 좋아" 2022-05-02 17:20:58
약 35만 명이 몰렸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향수 브랜드 바이레도도 지난해 국내 최초로 향수를 래플 방식으로 판매했는데, 500 대 1이 넘는 경쟁률을 기록했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2030 사이에선 래플에 참여하는 게 복권을 사는 것처럼 인식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경제 기자 hankyung@hankyung.com
Z세대, 메타버스 많이 할까? 2022-04-27 16:00:48
▲브랜드 이벤트 및 프로모션 참여(11.8%) 등이 뒤를 이었다. 메타버스에서 일상을 보내는 가장 큰 이유는 ‘시간, 거리,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원하는 경험을 할 수 있기 때문(61.9%, 복수응답)’으로 확인됐다. 이어 ▲아바타 및 가상 공간 꾸미기가 재미있어서(54.4%) ▲현실을 벗어나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