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2024 ICN 아시안 내추럴 챔피언십' 참여 2024-06-17 14:22:32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는 ‘2024 ICN 아시안 내추럴 챔피언십’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했다고 17일 밝혔다. ICN은 'I COMPETE NATURAL'의 약자로 약물에 의존하지 않는 건강한 식습관과 운동으로 몸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골프 액세서리도 각광… 봄 판매량 118.3%↑ 2024-06-11 11:48:22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는 골프 액세서리에 대한 고객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론칭 3년차인 젝시믹스 골프는 그동안 의류 외에도 모자, 가방, 양말, 장갑 등 고객 수요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며, 액세서리 라인에도 힘을...
젝시믹스 "골프 액세서리 판매량 118.3% 증가…모자 인기" 2024-06-11 09:15:08
=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자사몰 주문 건수 기준 올해 3∼5월 골프 액세서리 판매량이 작년 동기 대비 118.3% 증가했다고 11일 밝혔다. 출시 3년 차인 젝시믹스 골프는 그동안 의류 외에도 모자, 가방, 양말, 장갑 등 고객 수요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했다. 모자 판매량이...
젝시믹스, 4월 더위 속 냉감소재 수요 급증 2024-05-30 09:59:15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는 4월 냉감소재 기능성(쿨링) 제품의 수요가 급증했다고 30일 밝혔다. 젝시믹스가 4월 냉감소재 의류 판매량을 집계한 결과, 3~4주차 판매량은 1~2주차 대비 51.7% 상승했다. 4월 중순부터 역대급 더위가...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2024 스윔웨어 컬렉션’ 출시 2024-05-24 11:44:57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는 ‘2024 젝시믹스 스윔웨어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캘리포니아 LA 해변의 푸른 바다와 맑은 하늘, 황금빛 모래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됐다. 'Stay Cool, Look Hot'을...
“애슬레저 1위 젝시믹스, 끊임없는 성장세 보여”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1분기 매출 532억…분기 최고치 '또' 경신 2024-05-13 20:43:24
젝시믹스를 전개하는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은 올해 1분기 역대 분기 최대 매출을 달성하며 실적 순항을 이어갔다고 13일 밝혔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올해 1분기 연결기준 매출액이 전년대비 10% 상승한 532억원으로 집계됐다고 공시했다. 주력 브랜드인 젝시믹스 역시,...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1분기 영업이익 7% 줄어…매출은 최대" 2024-05-13 11:40:04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1분기 영업이익 7% 줄어…매출은 최대" "젝시믹스 매출 506억원…작년 동기보다 10% 증가"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올해 1분기 연결기준 매출액이 532억원으로 분기 기준 최대를 기록했다고 13일 공시했다. 이는 작년 동기보다 10% 증가한 것이다. 1분기 영업이익은...
K애슬레저 투톱, 일본서 한판 승부 2024-05-12 18:04:01
K애슬레저(일상 운동복) 브랜드 ‘투톱’인 젝시믹스와 안다르가 일본 시장 진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국내 시장이 포화에 다다르자 성장 여력이 있는 일본으로 눈길을 돌렸다는 분석이 나온다. 12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젝시믹스는 지난달 말 나고야에 있는 파르코백화점에 일본 내 단독...
잘나가는 K레깅스 '투톱' 앞다퉈 일본 가는 진짜 이유가… 2024-05-12 15:08:04
K애슬레저(일상 운동복) 브랜드 ‘투톱’인 젝시믹스와 안다르가 일본 시장 진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국내 시장이 포화상태에 접어들자 아직 성장 여력이 있는 일본으로 눈길을 돌렸다는 분석이 나온다. 12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젝시믹스는 지난달 말 일본 나고야에 있는 파르코백화점에...
하이퍼코퍼레이션, 딩고와 손잡고 글로벌 공략 나서...태국 중심으로 동남아 진출 2024-05-10 15:30:02
‘비긴즈유스(Begins≠Youth)’를 선보인 엑스클루시브는 세계 최초로 웹3.0 유통 방식을 적용한 플랫폼으로, 국내외 소비자로부터 주목받는 콘텐츠를 확보하기 위해 힘을 쏟고 있다. 하이퍼코퍼레이션은 검증된 콘텐츠 역량을 보유한 딩고를 기반으로 엑스클루시브 내 영상, 음악 등 다양한 글로벌향 콘텐츠를 확충하게 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