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현대백화점, 헬스케어 콘텐츠 강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2022-06-28 15:49:58
진행된 이번 협약식은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박희종 부대표, 이세라 마케팅그룹장, 현대백화점 미래사업부 박채훈 사업부장(상무), 신영섭 미래사업팀장(수석) 등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고객경험 중심의 헬스케어 공간 조성 △콘텐츠 및 체험프로그램 개발 △헬스케어 시장 선도를 위한 홍보...
[게시판] 현대百,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과 헬스케어 콘텐츠 강화 업무협약 2022-06-28 13:52:55
[게시판] 현대百,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과 헬스케어 콘텐츠 강화 업무협약 ▲ 현대백화점[069960]은 애슬레저 의류 브랜드 젝시믹스를 운영하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337930]과 헬스케어 콘텐츠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8일 밝혔다. 현대백화점은 이번 협약을 통해 내년 중 젝시믹스, 국민피티 등...
'NEST' 키워드는 AI…낚시·의료·미용 등 생활플랫폼이 다수 2022-05-19 15:13:29
분석으로 650%의 매출 증가율을 기록했다. 브랜드 간식 유통 시스템, 성별 등 이용자 정보, 간식 큐레이션, 간식 추천 시스템이 핵심 기술이다. 라이브엑스는 공유 미용실이라는 인프라를 중심으로 미용 환경을 대폭 개선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고객의 특성과 시술 정보를 분석하는 미용실 통합 관리 솔루션을 개발했다....
디네이쳐바이오랩스, 서울 송파복지센터에 `브레인알엑스` 기증 2022-05-19 13:53:34
토탈 브레인 헬스케어 바이오 R&D업체인 디네이쳐바이오랩스는 서울 송파복지센터를 통해 취약계층 어르신 200명에게 기억력 개선 영양제 ‘브레인알엑스(Brain Rx)’를 기증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후원은 회사의 건강식품 브랜드인 `디네이쳐바이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준비한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마련했다....
폭스바겐 이어 일론 머스크도 인정…솔루엠 "2년 내 글로벌 ESL 1위" 2022-05-15 11:21:53
센서를 국산화하는 작업이 한창이다. 하반기에는 헬스케어 기업 쥬비스와 손잡고 운동 효과를 높여주는 신제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덕분에 올해 솔루엠은 역대 최대 실적을 올릴 전망이다. 매출액 1조5000억원, 영업이익 850억원을 올릴 것으로 증권가는 예상하고 있다. 지난 1분기엔 매출 3686억원, 영업이익 150억원을...
디네이쳐바이오랩스, SRT수서역에 특별 판매관 운영 2022-03-28 18:36:17
토탈 브레인 헬스케어 바이오 R&D기업 디네이쳐바이오랩스는 오늘부터 다음 달 12일까지 SRT수서역 지하 1층 사회적경제마켓 플랫폼에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디네이쳐바이오(DNATURE BIO) 특별 판매관을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디네이쳐바이오 특별 판매관에서는 가수 송가인이 추천하는 기억력 개선 영양제로 잘...
차 떼고 포 뗀 LG전자가 꺼낸 카드는? 2022-03-24 19:22:23
사업은 의료용 모니터와 디지털 엑스레이 검출기 외에도 탈모 치료기기, 그리고 올 초 출시한 만성 통증 완화 의료기기를 중심으로 진행돼 왔습니다. 탈모 치료기기의 경우 매장별로 다르지만 하루에 평균 4대씩 팔리는 곳도 있을 만큼 반응이 나쁘지 않은 상황이고요. 따라서 기존 사업부문을 강화하는 한편 질병예측이나...
브랜드엑스헬스케어, 거꾸로당 ‘크럼블 파운드’ 라인업 7종으로 확대 2022-03-24 16:50:25
[한경잡앤조이=이진호 기자] 헬스케어 푸드 전문 기업 ㈜브랜드엑스헬스케어가 와디즈 펀딩을 통해 신개념 다이어트 베이커리 브랜드 거꾸로당의 ‘크럼블 파운드’ 라인업을 7종으로 확대한다고 24일 발표했다. 브랜드엑스헬스케어의 거꾸로당 ‘크럼블 파운드’는 최근 누적 판매량 2만 개를...
다이어트 중에도 가볍게 ‘후루룩’ 중화요리 어때요?, 브랜드엑스헬스케어, 포켓도시락 중화 두부면 3종 출시 2022-03-22 18:12:12
열심인 MZ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브랜드엑스헬스케어에서도 이러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다이어트 금기식이라고 할 수 있는 중화요리를 테마로 맛있는 저탄고단 식단을 선보이게 됐다. 브랜드엑스헬스케어는 이번 포켓도시락 중화 두부면 3종 출시를 기념해 LF스퀘어에서 브랜드위크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27일까지...
“2주 남은 벚꽃 개화, 다이어트 성수기가 돌아왔다”, 두근두근 봄맞이 다이어트 상품 수요 급증…다이어트 필수템 무엇? 2022-03-15 16:22:54
다이어트가 각광받고 있다. 이러한 추세에 따라, 헬스케어 푸드 전문 기업 ㈜브랜드엑스헬스케어는 “최근 식단관리 도시락 브랜드 ‘포켓도시락’의 누적 판매량이 1,500만 개를 돌파했다”라고 밝혔다. 포켓도시락은 한 끼에 198kcal의 부담 없는 칼로리에 맛과 영양까지 챙겨 식단 관리를 돕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