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같은 듯 다른 中전기차 관세…"美는 완전차단, EU는 여지 둬" 2024-06-24 16:32:44
타이칸과 닮았다는 지적이 나온다면서도, 일부 중국 브랜드가 사용자 경험이나 인테리어 등의 측면에서는 서방 경쟁업체들보다 앞선다고 평가했다. 아우디 등 유럽 업체들을 거쳐 현재 중국업체 지리(Geely)에 근무 중인 슈테판 지라프는 중국 업체들은 위계 구조가 약해 신차 개발 속도가 빠르고 소비자들의 요구에 빠르게...
현대자동차, 해외에서 호평 받는 아이오닉 5 N 2024-06-24 16:12:06
브랜드 최초의 고성능 전기차로, 고성능 사륜구동 시스템을 바탕으로 전·후륜 모터 합산 최고출력 478kW, 최대토크 770Nm의 동력성능을 갖췄다. 한편, 아이오닉 5 N은 세계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2024 월드카 어워즈’에서 ‘세계 올해의 고성능차 부문’을 수상한 것 외에도 △2023 톱기어 선정 ‘올해의 차’ △2024...
머스크 실적 압박에…X CEO, '오른팔' 내치는 인사 단행 2024-06-24 12:01:08
일한다. FT는 머스크와 야카리노 CEO가 칸에서 광고주들을 다시 끌어들이려고 애썼다고 전했다. 세계적 브랜드들이 머스크 인수 후 그의 리더십 스타일과 콘텐츠 관리 등에 관한 우려로 엑스를 떠났다. 엑스 경영진은 최근 수개월간 이들 중 60% 이상이 다시 광고를 재개했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칸을 방문한 몇몇 광고계...
엔비디아,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 '톱100'에 못 들었다 2024-06-24 08:56:42
브랜드 글로벌디렉터는 CNBC와의 인터뷰에서 “지난 1년간 엔비디아의 인지도는 4배 증가했다”며 “다음 순위 발표 때는 크게 오를 것”이라고 말했다. 실제 또다른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업체인 칸타가 지난달 진행한 100대 글로벌 브랜드 순위 조사에서 엔비디아는 6위를 기록했다. 이전 조사 대비 18계단 올랐다. 마크...
"엔비디아, 브랜드 인지도 아직 낮아" 2024-06-24 07:20:32
다른 브랜드 컨설팅 회사 칸타르 브랜즈가 이달에 발표한 100대 글로벌 브랜드 순위에서는 엔비디아가 이전 조사 때보다 18계단 상승해 6위에 올랐다. 엔비디아의 브랜드 가치는 1년 만에 178% 상승한 약 2천20억달러(약 281조원)로 추정됐다. 칸타르 브랜즈의 수석 브랜드 전략가인 마크 글로브스키는 "B2B 구매자에게...
"엔비디아, 시총 1위 찍었지만 브랜드 인지도는 아직 낮아" 2024-06-24 01:43:28
브랜드 컨설팅 회사 칸타르 브랜즈가 이달에 발표한 100대 글로벌 브랜드 순위에서는 엔비디아가 이전 조사 때보다 18계단 상승해 6위에 올랐다. 엔비디아의 브랜드 가치는 1년 만에 178% 상승한 약 2천20억달러(약 281조원)로 추정됐다고 CNBC는 전했다. 칸타르 브랜즈의 수석 브랜드 전략가인 마크 글로브스키는 "B2B...
현대차, 파키스탄서 '나노 쿨링 필름' 캠페인 영상 공개 2024-06-23 09:20:15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 20일 칸 라이언즈 공식 세미나에 초청돼 '기술의 마법: 기술력을 확산시키는 5가지 방법'을 주제로 나노 쿨링 필름을 소개하는 단독 세미나를 열었다. 마케팅 축제인 칸 라이언즈에서 기술을 주제로 완성차 업체가 단독 세미나 자리를 가진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김성환 기자...
현대차·기아, 칸 국제 광고제서 단독 세미나 개최 2024-06-21 09:17:24
한편, 올해 칸 국제 광고제는 6월 17일부터 21일까지 5일간 진행되며 30개 부문에서 펼쳐지는 치열한 경합을 지켜보기 위해 대형 광고 회사 소속 크리에이터부터 소규모 독립 에이전시, 글로벌 브랜드와 고객사, 제작사, 마케터 등 다양한 업계 전문가들이 현장을 찾는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
'엑스 광고 중단'에 욕설했던 머스크 "광고주 권리 있다" 달래기 2024-06-20 03:10:58
CNBC와 블룸버그 통신에 따르면 머스크는 이날 프랑스 칸에서 열린 '칸 라이언즈' 국제 광고제에 참석해 광고회사 WPP의 최고경영자(CEO) 마크 리드와 공개 대담을 했다. 이 자리에서 리드 CEO는 머스크가 지난해 11월 엑스에서 광고를 중단하기로 한 기업들을 향해 욕설한 것을 언급하며 무엇을 의미한 것인지...
고물가 초저가 시대.. 인기상품 키워드는? S.A.V.E 2024-06-19 14:55:07
제공 : 대한상의) 고물가 초저가시대 어떤 상품들이 많이 팔렸을끼? 지난 1년간 성장세를 보인 브랜드들의 공통 키워드는 절약형(S,A,V,E) 상품인 것으로 나타났다. SAVE는 '건강한 웰니스(Sound wellness)', '생활방식 적응(Adaptation of lifestyle)', '가격 차별화(Variation of pr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