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4 한성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안티 스트레스 촉감 장난감 브랜드 ‘팔레트슬라임’을 제조하고 판매하는 ‘가지’ 2024-12-10 02:14:18
고객들이 브랜드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구상하고 있습니다. 리브랜딩의 목적은 타겟층인 키즈는 물론, 트렌드를 리드하는 2030 키덜트를 추가 집중적으로 공략하는 것입니다. 콘텐츠를 통해 글로벌 타겟층을 유입시켜 글로벌 진출의 기반을 구축할 것입니다.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인 행복과 위안을 주는 브랜드로...
금왕읍 조망…충북 음성 직주근접 '음성자이 센트럴시티' 관심 2024-12-05 09:00:06
내집마련을 위한 초기 비용 부담을 줄인 브랜드 단지이다. 신혼부부와 실수요자들의 초기비용부담을 크게 덜어주기 위해 계약조건을 변경하고, 금왕읍 최고의 명당자리에 최고 27층 높이로 들어서 탁트인 시야가 확보되고 금왕읍을 내려다 보는 조망 역시 뛰어나다고 알려졌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7층 16개동 전용면적...
캠핑족들 요즘 '이 신발' 신는다…출시 2개월 만에 '완판' 2024-12-03 13:40:08
제품은 2개월 만에 완판됐다. 브랜드 제품군도 확대했다. 킨은 올해 S/S(봄·여름) 시즌 ‘키즈’ 제품도 들여왔는데 출시 한 달 만에 판매율 80%를 달성했다. 아웃도어 제품 중 기능에 초점을 맞춘 제품도 잘 팔리는 분위기다. LF가 수입하는 또 다른 아웃도어 브랜드 ‘티톤브로스’는 11월 누적 매출이 전년 대비 약...
대전 첫 롯데건설 브랜드 아파트…'대전 롯데캐슬 더퍼스트' 12월 분양 2024-12-02 15:34:46
더퍼스트’를 분양한다. 대전에서 처음 지어지는 롯데캐슬 브랜드 아파트로, 대전 동구권 랜드마크 단지로 조성될 계획이다. 단지는 대전 동구 가오동에 지하 2층~지상 33층, 10개 동, 전용면적 59~120㎡, 총 952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이 가운데 전용면적 59·74㎡, 총 394가구가 일반분양 분이다. 단지는 대전에 공급되는...
[이번주뭘살까] '크리스마스 마켓'부터 홈파티용 먹거리까지 2024-11-30 07:00:04
2층 출입구 광장 등에서 F&B(식음료)와 와인, 액세서리, 키즈 상품군 등 모두 16개의 크리스마스 상점을 운영한다. 잠실 월드몰 지하1층에서는 가죽 의류 전문 브랜드 '도프제이슨' 팝업스토어를 연다. 당일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시그니처 향수'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 신세계백화점 =...
평택브레인시티 한신더휴, 산단 중심부 위치…교육·상업·교통 인프라 우수 2024-11-28 17:05:54
내에서도 최중심 입지에 조성되고, ‘한신더휴’ 브랜드에 걸맞은 고급화 설계 등으로 상품성까지 두루 갖췄다는 호평을 받았다. 평택 브레인시티 한신더휴는 경기 평택시 장안동 브레인시티 공동7블록에 지하 2층~지상 35층, 7개 동, 991가구(전용면적 59·84㎡) 규모의 대단지로 조성된다. 실수요자의 선호도가 높은 ...
다양한 커뮤니티 조성…음성자이 센트럴시티 '눈길' 2024-11-28 10:12:57
대단지로 다양한 주택형으로 구성된 브랜드 단지이며, 최고 명당에 위치한 입지로 금왕읍 조망을 바라볼 수 있는 탁트인 시야로 답답함이 없다. 내집마련을 위한 초기 비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계약조건 변경 등으로 내집마련 수요자 및 신혼부부, 투자자들의 방문이 늘었다는 전언이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7층...
포스코이앤씨, 강원도 속초 ‘더샾 속초프라임뷰’ 선착순 분양 실시 2024-11-27 10:58:56
1,024세대로 구성됐다.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1군 브랜드 대단지 아파트로, 피트니스, GX룸, 필라테스, 골프연습장(스크린 8타석), 스크린골프(2개소), 사우나(냉온탕), 탁구장, 프라이빗GX, 케어운동실, 헬스케어로비, 에듀라운지, 프라이빗 스터디룸, 멀티스튜디오, 미디어세미나실, 북카페, 키즈룸, 복층형 더샵카페 등...
오로라·손오공 '희비'…완구업 판도 가른 IP 2024-11-25 17:11:33
2021년 폐페트병을 재활용한 원단을 사용한 브랜드 에코네이션을 선보인 게 대표적이다. 지난 5월 네임엑스엔터테인먼트와 버추얼 아이돌을 선보인 데 이어 6월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메리메이어를 인수해 신규 IP를 확보했다. 지난해 자체 완구 유통망을 구축한 SAMG엔터의 상황도 비슷하다. SAMG엔터 관계자는 “자체...
저출산에도 럭셔리 아동복은 불티…큰손 떠오른 'MZ 부모' 2024-11-24 17:54:42
뛰어들었다. 무신사가 키즈 전문관을 선보일 당시 100여 개이던 입점 브랜드는 올해 10월 말 기준 약 450개로 늘었다. 롯데온의 키즈 전문관 ‘온앤더키즈’의 구매자 수는 연평균 30%씩 증가하고 있다. 백화점은 프리미엄 아동 라인을 확대하고 있다. 현대백화점은 올해 들어 판교점에 몽클레르앙팡, 베이비디올을 새롭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