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혼다·닛산 합병 초읽기…성사 시 현대차 제치고 단숨에 3위로' 2024-12-19 10:02:10
이유다. 상당한 브랜드 파워를 지닌 양사가 전기차(닛산)와 하이브리드카(혼다) 진용을 다 갖추게 된다면 미국과 유럽에서 현대차·기아와 경쟁하게 된다. 국내 자동차회사 관계자는 “현대차·기아는 미국 시장에서 도요타와 테슬라, 신흥 시장에서는 중국 전기차와 맞붙고 있는데, 엔저로 가격 경쟁력이 강화된 일본...
"독자생존 불가"…혼다·닛산 합쳐 미래차 라인업 완성 2024-12-18 18:05:42
이유다. 상당한 브랜드 파워를 확보한 이들 회사가 전기차(닛산)와 하이브리드카(혼다) 진용을 다 갖추고 미국과 유럽에서 현대차·기아와 맞붙을 가능성이 높아서다. 국내 자동차회사 관계자는 “미국 시장에서는 도요타와 테슬라, 신흥시장에선 중국 전기차와 경쟁해야 하는 현대차·기아 입장에서 혼다-닛산이란 만만치...
"가전은 LG인가요"…인기 폭발한 '찜' 제품 뭔가 봤더니 2024-12-18 13:30:05
등이 이름을 올렸다. 나머지 1개 제품은 롯데하이마트 자체브랜드(PB) 상품인 '싱글원 일반냉장고'였다. 생활가전에선 국내 로봇청소기 시장을 휩쓴 로보락 S8 맥스V 울트라 모델이 포함됐다. 지난 4월 국내 출시된 미국 생활가전 브랜드 샤크의 스틱 청소기 '에보파워시스템 네오 플러스'도 눈에 띈다....
하나금융, 신중년 인생 2막 위한 '하나 JOB 매칭 페스타' 2024-12-18 09:28:19
브랜드 '하나 더 넥스트(HANA THE NEXT)' 전용 부스가 마련돼 시니어의 소중한 인생 2막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며 재취업을 희망하는 중장년 구직자들에게 은퇴설계의 중요성도 알렸다. 하나금융그룹의 신중년 일자리 문제 해결을 위한 사회적 가치 창출 프로그램인 '하나 파워온 세컨드 라이프'는 ▲공통...
中 토종에 밀린 스타벅스, CGO 신설 재기 모색 2024-12-16 18:47:25
보여줬다는 해석이 나온다. 블룸버그는 루이싱이 최근 인기 게임 '검은 신화: 오공' 등과의 협업으로 매출과 온라인 화제성을 모두 끌어올린 점을 지적하며 "양 CGO가 팝문화 프랜차이즈와 협업하겠다는 공약은 중국 사업을 살리기 위해 자사 외의 브랜드 파워를 활용하겠다는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연합뉴스)...
中서 토종 브랜드에 밀린 스타벅스, 최고성장책임자 신설로 재기 2024-12-16 17:41:15
협업하겠다는 공약은 중국 사업을 살리기 위해 자사 외의 브랜드 파워를 활용하겠다는 것"이라고 전했다. 제일재경은 "중국은 스타벅스의 가장 큰 해외 시장으로, 스타벅스가 CGO 조직 신설로 중국에서 지속 가능한 발전을 계속 추진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inishmor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韓정치위기 장기화에 문화·경제로 쌓아올린 소프트파워 위태" 2024-12-12 16:12:42
김유경 한국공공브랜드진흥원장은 로이터에 최근의 정치적 위기로 그동안 문화와 경제적 성공 덕분에 개선돼 온 국가 브랜드에도 큰 타격을 줄 위험이 있다고 말했다. 나라 밖에서는 이 위기를 잘 극복한다면 장기적으로 타격은 그리 크지 않을 것이라는 의견도 나온다. 영국에 본사를 둔 글로벌 위험·전략 컨설팅 회사...
호주 와인 브랜드 하디스, 한국 등 아시아 캠페인 실시 2024-12-12 11:04:36
최초의 호주 와인 브랜드이며, 2010년부터 영국 오프 트레이드 채널에서 ‘1위 와인 브랜드’로 영국 시장에서 특히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최근에는 유럽 전역으로 브랜드 파워가 확장되며 지난 2022년 IWSR(The International Wine and Spirits Research)에서 발표한 ‘유럽 내 No.1 와인 브랜드’로 선정됐다. 아콜레...
키움운용, 23년 사용한 'KOSEF' ETF 이름 교체한다 2024-12-12 08:40:16
소속 그룹인 다우키움그룹, 특히 개인투자자 선호 증권사 키움증권의 '브랜드 파워'를 누리겠다는 셈법으로 풀이된다. 12일 한경닷컴 취재에 따르면 키움운용은 내년 1월14일부로 자사 주력 ETF 브랜드명을 모두 'KIWOOM'으로 바꾼다. 이에 따라 2002년부터 써 온 KOSEF와, 2022년 추가로 선보인 히어로...
"동시접속자 100만명"…싸이월드, 3D 미니미·채팅으로 바뀐다(종합) 2024-12-11 14:24:27
싸이월드가 여전히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갖고 있다고 강조했다. 함 대표는 코인 사업에 대한 제도적 뒷받침이 원활하지 않은 상황에서 절대 코인 사업을 하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현재 싸이컴즈는 기존 싸이월드 서비스의 데이터 분석 및 구조화 등 과정을 진행 중이다. 이같은 데이터 복원 작업을 내년 1분기 완료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