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일본은행 총재 "금리인상 가까워져"-[굿모닝 글로벌 이슈] 2024-12-02 08:51:31
블랙프라이데이 매출이 지난해 대비 3.4% 증가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온라인 쇼핑의 매출이 역대 최고로 증가하며 오프라인 매출의 부진을 상쇄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소비자들이 모바일 쇼핑과 AI 챗봇을 활용한 쇼핑에 점점 더 익숙해지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AI를 둘러싼 주도권 싸움도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머스크...
美 증시, 산타랠리 기대감 고조 [글로벌 시황] 2024-12-02 08:47:41
금요일 뉴욕 증시는 동반 상승세로 마감했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 조기 폐장으로 인해 거래량이 큰 폭으로 줄긴 했지만, 12월 산타랠리에 대한 기대감에 S&P500과 다우지수는 또 한번 사상 최고를 기록했습니다. 섹터별 흐름도 살펴보겠습니다.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기업들의 매출 증대 기대감에 소비재주들이 강세...
[국내증시 5개월 연속↓...코인 과세 2년 유예]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12-02 08:41:17
추수감사절 휴장에 이은 블랙프라이데이 조기 폐장의 영향으로 거래량이 대폭 감소했으나, 대선 이후 펼쳐졌던 랠리가 12월 산타 랠리로 이어질 것이라는 기대감이 투자심리를 고무. 다우지수와 S&P500지수는 역대 최고 기록 갱신 2) 비트코인 과세 2년 더 늦추기로 - 더불어민주당이 1일 가상 자산(코인) 소득에 대한...
테마 순환매 속 실적주 공략 타이밍 - [굿모닝 주식창] 2024-12-02 08:21:01
가운데 블랙프라이데이로 평소보다 이른 시간에 종료했습니다. 다우지수와 S&P 500지수는 역대 최고 기록을 경신했고, 미국 빅테크 기업이 강세를 보였습니다. 그나마 다행인 점은 조바이든 행정부가 이번 주 대중 반도체 추가 수출 규제 안을 발표할 예정인데 예전보다 규제 수위가 낮을 것이라는 예상에 반도체 관련...
'오픈런' 사라진 美 블프…온라인 매출 15% 늘었다 2024-12-01 17:47:19
분석 업체 마스터카드 스펜딩펄스에 따르면 전일 블랙프라이데이에 미국 소매판매액(자동차 제외)이 전년 동기 대비 3.4%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 온라인 소매판매액은 14.6% 급증했지만 오프라인 판매액은 0.7% 증가하는 데 그쳤다. 2%대인 미국 소비자물가 상승률을 고려하면 오프라인 매장 실질 소비는 작년보다 줄어든...
美 '블프 오픈런' 사라졌다…매장쇼핑 줄고 온라인쇼핑 늘어 2024-12-01 15:08:12
블랙프라이데이 온라인 지출이 전년(98억달러) 대비 10.2% 증가한 108억달러로 추산된다고 밝혔다. 5년 전보다는 두 배 이상 급증했다. 온라인 매출의 55%는 모바일 기기에서 나왔다. 비벡 판디아 어도비 디지털 인사이트 수석 분석가는 “매장 쇼핑 위주였던 블랙프라이데이에 온라인 구매가 100억달러를 돌파했다는 것은...
"지금이 구매 적기"…관세 예고에 TV 판촉 활발 2024-12-01 10:29:37
할인 가격을 제시하고 있다. 테크 매체 테크레이더는 블랙 프라이데이 OLED TV 할인 판매를 주목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러한 가격 전략에 힘입어 TV 수요가 회복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시장조사업체 옴디아에 따르면 북미의 75인치 이상 초대형 TV 출하량은 작년 대비 약 20%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프리미엄 TV인...
트럼프 관세 예고에 美 TV 가격 인상 가능성…"TV 구매는 지금" 2024-12-01 10:04:48
가능성이 커지고 있다. 이에 소매업체들은 블랙프라이데이, 사이버먼데이, 크리스마스 등으로 이어지는 이번 연말 쇼핑 시즌을 구매 적기로 꼽고, 제조사들은 판촉 행사에 나서고 있다. 1일 업계에 따르면 미국 최대 소매업체인 월마트 관계자는 지난달 24일 현지매체 WGN9과 인터뷰에서 "트럼프 대통령 당선인의 수입품...
[고침] 국제(마스터카드 "美 블프 구매액 작년보다 3.4%↑…) 2024-12-01 08:23:43
= 올해 '블랙 프라이데이'(미 추수감사절 다음 날) 미국 소비자들이 온라인 쇼핑을 중심으로 작년보다 지갑을 더 많이 연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블랙 프라이데이 당일 오프라인 매장으로의 방문은 크게 줄었다. 30일(현지시간) 마스터카드 스펜딩플러스의 잠정 집계에 따르면 블랙 프라이데이인 지난 11월 29일...
마스터카드 "美 블프 구매액 작년보다 3.4%↑"…오프라인은 부진 2024-12-01 06:36:54
= 올해 '블랙 프라이데이'(미 추수감사절 다음 날) 미국 소비자들이 온라인 쇼핑을 중심으로 작년보다 지갑을 더 많이 연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블랙 프라이데이 당일 오프라인 매장으로의 방문은 크게 줄었다. 30일(현지시간) 마스터카드 스펜딩플러스의 잠정 집계에 따르면 블랙 프라이데이인 지난 11월 2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