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수만, 200억 '잭팟'…뮤직카우는 600억 투자 유치 [Geeks' Briefing] 2023-05-23 16:31:50
굿워터캐피털과 SV인베스타먼트가 참여했다. 기존 투자사 중엔 에이벤처스, 블루포인트파트너스, 아주컨티뉴엄이 투자했다. 리브애니웨어는 풀옵션 숙소, 워케이션 숙소 등 한 달 살기에 적합한 숙소를 추천해 주는 서비스다. 2020년 11월 서비스를 출시했고, 지난해 연간 거래액 140억원을 돌파했다. 벤처투자人 250명...
휘닉스 평창, '프레시 앤 스플래쉬' 패키지 출시 2023-05-17 16:32:27
F&B, 액티비티 패스로 구성됐다. 액티비티 패스는 블루캐니언 워터파크, 관광 곤돌라, 볼링장, 노래방 등을 즐기는 레저 시설 이용권이다. 패키지 이용객은 블루캐니언 당일 무제한 입장과 관광 곤돌라 무제한 이용이 가능하다. 또 7월 14일~21일, 8월 20일~31일 기간 이용객은 스키하우스 라운지 맥주 무제한 이용권...
인천, 송도 103층 랜드마크 개발 재개 2023-05-15 18:38:37
10년 동안 시행될 예정이다. 인천경제청과 블루코어는 송도 6·8공구(전체 582만8284㎡)의 중심구역(128만㎡)에 호텔, 골프장, 놀이시설, 랜드마크 타워를 설치하기 위해 국제 공모에 나선다. 국제 경쟁을 통해 세계에서 주목하는 건축과 도시 디자인을 창출하기 위해서다. 인천경제청과 블루코어 측은 국제 디자인 공모...
이번엔 진짜?…송도 '103층 타워' 건설사업 재시동 2023-05-15 12:40:47
기간은 2023~2032년까지 10년간이다. 인천경제청과 블루코어는 송도 6·8공구(전체 582만8284㎡)의 중심구역(128만㎡)에 호텔, 골프장, 놀이시설, 랜드마크 타워를 설치하기 위해 국제 공모에 나선다. 국제 경쟁을 통해 세계에서 주목하는 건축과 도시 디자인을 창출하기 위해서다. 인천경제청과 블루코어 측은 국제 디자인...
"롯데타워 맞먹는 초고층 타워 건설"…103층 빌딩 이곳에 2023-05-15 11:21:54
밝혔다. 민간사업자인 블루코어컨소시엄은 송도 워터프런트 인공호수 주변 128만㎡에 103층(420m) 높이의 초고층 타워를 중심으로 도심형 테마파크, 18홀 대중골프장, 주거·상업·전시시설 등을 조성할 계획이다. 컨소시엄에는 대상산업·포스코이앤씨·GS건설·한국산업은행 등이 참여하고 있다. 블루코어는 이 같은...
“여름 휴양지룩도 젝시믹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블랙라벨 강화한 ‘프리미엄 워터컬렉션’ 출시 2023-04-12 11:26:31
강화한 워터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2일 발표했다. 이번 컬렉션은 ‘블랙라벨 시그니처 라이프’ 라인을 주력으로 브라탑과 하이웨스트 쇼츠를 포함해 차별화된 디자인과 활용도 높은 플레어 쇼츠 스커트, 집업자켓 등으로 구성됐다. 지난해 첫 선을 보인 ‘블랙라벨 시그니처 라이프’는 젝시믹스만의...
현대건설-한수원, 친환경 기술로 만드는 '청정수소' 공동개발 나선다. 2023-03-26 11:20:27
‘블루수소’라고 하한다. 청정수소는 그린수소와 블루수소를 합친 개념이다. 양사 협약에는 ▲전북 부안 수전해 기반 수소생산기지 구축 사업 ▲중남미 수소사업 진출 기반 확보를 위한 칠레 사업 공동 참여 ▲CCUS 기술을 활용한 블루수소 기술개발 및 사업화 ▲바이오가스 기반 청정수소 생산 및 활용 사업 ▲기타...
코웨이, '세계 물의 날' 맞아 블루워터 지킴이 캠페인 진행 2023-03-22 14:24:27
'세계 물의 날'을 맞아 임직원 대상 '블루워터 지킴이 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세계 물의 날은 물 부족과 수질 오염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물의 소중함을 되새기기 위해 유엔(UN)이 제정한 날로 매년 3월 22일에 시행하고 있다. 코웨이는 일상생활 속 가벼운 실천을 통해 깨끗한 물을...
코웨이, 세계 물의 날 맞아 '블루워터 지킴이 챌린지' 진행 2023-03-22 10:09:54
블루워터 지킴이 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세계 물의 날은 물 부족·수질 오염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기 위해 유엔(UN)이 매년 3월 22일로 제정한 날이다. 이번 코웨이의 캠페인은 일상생활 속 가벼운 실천을 통해 깨끗한 물을 지켜 나가자는 취지로 기획했다. 캠페인에서는 △수도꼭지 잠금 확인...
226만 유튜버 '이사배'가 만든 브랜드, 초기 투자 유치 [이번주 VC 투자] 2023-02-24 13:52:55
굿워터캐피탈, CJ대한통운, SM컬처파트너스, 티인베스트먼트, 슈미트, 스파크랩 등이 참여했다. 또 김창한 크래프톤 대표와 이승윤 전 래디쉬 대표, 김창원 전 펫프렌즈 대표 등이 엔젤 투자자로 참여했다. 차란은 위탁받은 중고 의류를 자체 수거, 전문 스튜디오 촬영, 향균과 살균 클리닝, 적정 판매가 제안 등 상품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