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DL이앤씨, `모두가 꿈꾸는 집`... 주거 브랜드의 진화 선보여 2021-08-02 16:46:49
것으로 나타났다. 비즈빅데이터연구소 이원호 소장은 "뉴스와 소셜미디어에 나타나는 콘텐츠 및 이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을 기초로 고객들이 아파트 브랜드에 대한 정보의 유통뿐만 아니라 상호작용과 감성적 브랜드 이미지도 가늠해 볼 수 있다. 최근 건설사들이 평면설계 및 공간디자인에 있어 주거의 편의성을 넘어...
향동지구 `DMC 스타비즈 해링턴타워` 분양 2021-07-30 09:00:00
업무에 쾌적함을 위해 `친환경 조경`과 한강 조망의 탁 트인 `옥상정원` 등을 설계해 입주 기업의 직원들의 스마트한 업무를 누릴 수 있도록 했다. 관계자는 "`DMC 스타비즈 해링턴타워`는 인근에 4만여 명의 DMC와 2만 5000여명의 향동지구, 창릉신도시가 있고, 입주 기업의 니즈에 맞게 공간의 크기를 조절할 수 있어...
경기 고양 향동지구 섹션오피스 2차분 ‘DMC 스타비즈 해링턴타워’ 분양 2021-07-08 10:53:43
5-1블록과 7-1블록에 들어설 'DMC 스타비즈 해링턴타워'를 공급한다. 시공은 효성중공업과 진흥기업이 맡았다. 지하5~지상 15층에 섹션오피스 460여실과 상업시설 70여실로 이뤄진다. 지난해 공급한 3개 블록(3-2, 4-1·2, 5-1블록)의 'DMC 스타비즈 향동지구역'과 함께 복합오피스 타운을 이룬다. 이...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7월 게스트 바텐딩 프로모션 개최 2021-06-30 16:00:02
릴레의 스타일을 극대화시킨 릴레 앤 비즈와 릴레 리바이버를 선보인다. 릴레 앤 비즈는 달콤한 칵테일인 비즈니즈를 재해석해 시트러스함과 달콤함을 조화롭게 표현했다. 릴레 리바이버는 진을 베이스로 한 코프스 리바이버에 릴레의 상큼함을 더해 신선한 조합이 인상적인 여름 칵테일이다. 김동욱 앰배서더 역시, 릴레를...
DL이앤씨, `e편한세상` 스마트 브랜드 아파트 1위... `e편한세상 석림 더노블` 주목 2021-06-28 10:52:23
비즈빅데이터연구소의 1분기 스마트 브랜드 아파트 선호도 조사 결과에 따르면, 국내 20개 아파트 브랜드 중 DL이앤씨의 `e편한세상`이 1위에 올랐다. 이번 조사는 고객이 선호하는 스마트 아파트 지수 4가지를 반영해 각각 합산한 값으로 순위를 산출했다. 지수는 국토교통부 아파트 실거래가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무신사·야놀자·마켓컬리···기업&협력업체 '동반성장' 카드 꺼낸 플랫폼 기업들 2021-06-22 14:40:59
이용률만 달성해도 구매비용 전액을 야놀자 비즈포인트로 환급받을 수 있다. 비즈포인트는 광고 및 마케팅에 쓸 수 있으며, 전자제품, 욕실용품, 린넨 등과 같은 운영 자재를 야놀자 MRO 통합발주센터에서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다. 작년 9월 야놀자의 자체 조사 결과에 따르면 키오스크 설치 지점은 고객 재방문율이 인근...
크랙코퍼레이션-플랜트, 비즈니즈 서비스 활성화 위한 MOU 체결 2021-06-21 16:40:44
`비즈니즈`(BIZNIZ) 서비스를 활성화 목적을 갖고 있다. 앞으로 크랙코퍼레이션은 이번 업무협약 체결로 플랜트가 현재 개발 중인 맵틱스 서비스의 기획과 홍보에 참여한다. 더불어, 기존 플랜트가 가지고 있는 비즈니즈와 SK텔레콤 연계 마케팅 서비스 홍보 등의 업무를 위임받아 수행할 예정이다. 크랙코퍼레이션과...
'탈통신' KT, B2B 핀테크 1위 웹케시에 236억 지분 투자 2021-06-17 14:48:32
92억원은 비즈플레이와 로움아이티에 투자한다. 비즈플레이에 약 40억원을, 로움아이티에는 50억원 가량을 투입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KT ‘ABC’ 기술 더해 ‘KT경리나라’ 만든다KT와 웹케시그룹은 양사 기술을 융합해 보다 고도화한 핀테크 서비스를 개발하기로 했다. 웹케시 그룹의 기존 솔루션엔 KT의 인공지능(AI),...
이커머스 중심으로 떠오른 소호몰, ‘챗봇’서비스로 자체 경쟁력 높인다 2021-06-03 18:04:29
있는 비즈니스 전략으로 채널톡을 채택해 빠르게 자체 경쟁력을 높여가고 있다.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COVERNAT)은 2008년 런칭한 이후 빈티지웨어를 현대적인 관점에서 재해석한 의류를 취급하며 패션업계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두터운 브랜드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다. 코로나19 장기화에도 불구하고 지난해 연매출...
스타리치 어드바이져-비즈피플, 복지몰 사업 협력 2021-04-30 19:17:00
기업 ㈜비즈피플(대표 김영규)과 함께 복지몰 서비스 컨설팅을 강화한다. 스타리치 어드바이져는 지난 4월 2일 김광열 대표와 김영규 대표 등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복지몰 제공을 주요 내용으로 하는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비즈피플이 제작·지원하는 복지몰은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