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신곡] 아이유-캐스커-모그모그-솔라, 그 여자들의 하루 2015-10-23 19:00:00
비트와 디스코적인 사운드가 가볍고 재미있으면서도 정신없는 가사와 어우러져 어딘가 약오르는 기분이 든다. 스물셋 아이유의 내일이 기대된다. 캐스커 ‘웃는 사람’ 혼성 듀오 캐스커가 3년 만에 신보를 발매했다. 타이틀 곡 ‘웃는 사람’은 감성을 건드리는 사운드와 가사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흔든다. 캐스커스러운...
[호텔소식] 호텔에서 할로윈 파티를…가족-연인-친구들과 함께 축제 즐겨볼까 2015-10-16 00:16:23
병이 웰컴 드링크로 제공된다. 직원들은 헤어, 메이크업, 의상 모두 할로윈 파티 콘셉트로 맞이하여 파티 분위기를 더한다. 의상과 메이크업을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분장 이벤트 게임, 사랑의 그린 라이트 이벤트 등이 준비되며 선착순 100명에게는 스파클라(불꽃놀이용 철사막대), LED 헤어밴드 등을 포함한 파티용품...
금주의 화장품 유통가…비수기 최고의 전략은 `할인` 2015-08-12 14:36:29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은 남자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손 세안보다 뛰어난 클렌징 효과를 보이는 `클렌징 인핸서` 구입하면 베리떼 옴므의 신제품인 `리얼 휩 클렌저`를 포함한 옴므 라인 기초 3종 샘플 키트를 선물한다는 것. 8월 한 달 프로모션 기간 동안 `클렌징 인핸서 블로썸 블루`...
노출의 계절, 제모관련 제품 구매 3배 증가 2015-06-19 08:45:11
실제 소비자가 가장 많이 선택한 크림형 제모제로 비트의 인샤워 제모 크림 소프트닝이 1위, 미샤의 인샤워 컴포트 제모 크림이 2위를 차지했다. 그 뒤를 이어 네이처리퍼블릭, 토니모리가 4위와 5위 그리고 에뛰드하우스와 더페이스샵 제모 제품이 각각 8위와 10위를 차지했다. 특히 제모 제품에 특화된 브랜드인 `비트` ...
'여름이 온다' 제모제 페이지뷰 3배 늘어 2015-06-19 08:38:46
가장 많이 선택한 크림형 제모제는 비트의 인샤워 제모 크림 소프트닝과 미샤의 인샤워 컴포트 제모 크림이었다. 특히 제모 제품에 특화된 브랜드인 ‘비트’ 제모 크림 제품들이 랭킹의 상당 부분을 차지했다. 고무성 위메이크뷰티 팀장은 “제모제와 함께 데오드란트 역시 많은 관심을 끌고...
[리뷰] 샘 옥, 첫 단독 내한 콘서트…홀릴 만큼 감미로운 90분 2015-01-18 09:15:00
메이크 미 스마일(make me smile)’, ‘굿바이(goodbye)’를 앙코르곡으로 선곡, 진짜 마지막 무대를 선사하며 국내 팬들과의 첫 교감의 무대를 마무리 지었다. 많은 이들이 그의 음악을 들으며 치유 받는다고 말한다. 잔잔한 울림으로 가득했던 90분 동안 샘옥이 선사한 무대는 치유 그 이상의 의미를 부여했다. 그렇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