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편의점업계 '빼빼로데이' 특수…매출 최대 100% 증가 2024-11-12 10:29:51
온화한 날씨까지 받쳐준 덕이다. 12일 GS25에 따르면 이달 1∼11일 빼빼로데이 관련 상품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39.2% 증가했다. 11일 당일만 보면 78.9% 늘었다. 특히 오피스(사무실) 상권에 있는 매장의 매출이 257.5% 급증하며 전체 성장세를 견인했다. GS25는 또 자사 캐릭터인 '무무씨와 친구들'...
美 뉴욕까지 진출…타임스퀘어에 18만명 몰렸다 2024-11-12 10:09:36
확산을 위해 글로벌 마케팅을 진행 중이다. 작년 빼빼로 수출액은 약 540억원으로, 글로벌 마케팅을 처음 실시한 2020년과 비교하면 90% 늘었다. 롯데웰푸드는 인도 법인 롯데 인디아에 빼빼로 생산라인을 구축해 내년 하반기 빼빼로 해외 생산을 시작할 예정이다. 이를 바탕으로 빼빼로 브랜드 매출을 1조원을 돌파하는...
"빼빼로데이 뉴욕 진출"…롯데웰푸드 "타임스퀘어 행사 18만명" 2024-11-12 09:56:30
빼빼로 해외 생산을 시작할 예정이다. 이를 바탕으로 빼빼로 브랜드 매출을 1조원을 돌파하는 것이 목표다. 이창엽 롯데웰푸드 대표이사는 "수많은 글로벌 소비자와 함께 빼빼로데이를 기념하게 돼 기쁘다"며 "우리 문화를 세계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sun@yna.co.kr ...
"빼빼로인 줄" 男 아이돌도 속은 콘돔…논란 커지자 결국 2024-11-12 06:48:35
빼빼로 상자와 유사해 혼란을 야기했다는 반응에 사과했다. 콘돔 브랜드 바른생각은 11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물의를 일으켜 죄송하다"며 "'당연히 빼빼로라고 생각하고 구매했다' 등의 반응들이 속출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 모든 것은 바른생각의 잘못"이라고 사과문을 게재했다. 바른생각은...
트래픽 오류 설명에 장애인 휠체어 기호…카카오 행사 자료 논란 2024-11-11 15:13:50
장애인 휠체어 기호가 사용된 것이다. 발표자는 '빼빼로데이'로 불리는 11월 11일, 카카오톡 '선물하기' 이용이 대폭 증가함에 따라 발생한 트래픽 오류가 '카카오T' 등 다른 서비스에도 영향을 미쳤다고 설명했는데, 이 과정에서 발표 자료에 해당 기호가 몇 초간 노출됐다. 카카오는 "일반 세션...
"11월 11일 빼빼로데이인데"...롯데웰푸드 주가 '비실비실' [오한마] 2024-11-11 11:31:58
가격이 지난해보다 20% 넘게 올랐기 때문입니다. 또, 빼빼로 매출의 3분의 2가 국내인데 내수부진으로 수익성에 악영향을 줬습니다. 롯데웰푸드는 3분기 매출 1조785억원, 영업이익 760억원으로 지난해 3분기보다 각각 0.7%, 5.7% 감소했다고 밝혔습니다. 내년 하반기 인도에 빼빼로 첫 해외 공장을 가동할 계획입니다....
"이게 콘돔일 줄이야"…빼빼로에 농락당한 男 아이돌 2024-11-11 10:11:51
"빼빼로에 농락당했다", "나도 편의점 갔다가 이거 살뻔했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해당 콘돔을 제작한 바른생각은 바른 성문화를 위한 콘텐츠 개발에 투자하는 기업으로 브랜드의 철학과 가치를 보다 유쾌하고 친근하게 전달하기 위해 콜라보 키트를 제작해 왔다. 빼빼로 패키지의 콘돔 외에도 토마토케첩, 허니...
"롯데월드타워에 전세계 가장 큰 빼빼로 뜬다" 2024-11-11 09:07:42
한국을 방문한 관광객을 반기는 빼빼로 캐릭터가 등장한다. 빼빼로데이 캠페인 슬로건인 'Show your love with Pepero(빼빼로로 사랑을 나누세요)'가 연상되는 모습으로 잠실 일대 서울 하늘을 비춘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한국의 토종 데이 문화가 세계적으로 즐기는 한국 문화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빼빼로데이 즐겨요"…롯데웰푸드, 롯데타워에 캐릭터 영상 송출 2024-11-11 08:51:37
미디어 파사드 이벤트를 기획했다. 빼빼로데이는 빼빼로를 주고받으며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나누는 날로, 국내에선 하나의 '데이(Day) 문화'로 자리 잡았다. 롯데웰푸드는 빼빼로데이를 세계적인 이벤트로 만들고자 글로벌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한국의 데이 문화가 세계에서 즐기는 문화가...
뷰티 입은 빼빼로 완판 행진…지난해보다 매출 20% ‘껑충’ 2024-11-08 11:15:08
업계 최초로 뷰티와 패션을 접목한 한정판 빼빼로 기획 굿즈를 선보였다. ‘낙서폭탄’ 작가 ‘해티 스튜어트(Hattie Stewart)’와의 콜라보도 진행했으며, 산리오캐릭터즈 굿즈 상품들도 내놔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지난달 28일부터 세븐앱을 통해 사전판매를 실시한 ‘어뮤즈’, ‘헤티스튜어트’, ‘쿠로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