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휠라, '한소희 샌들' 페이토 회색 내달 재출시 2024-06-25 10:43:13
사이즈를 다음 달 초 재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페이토는 휠라의 올해 여름 캠페인에서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한소희가 신은 여름용 신발이다. 이 중 그레이 색상은 온라인에서 '한소희 샌들'로 입소문을 타며 여성용 주요 사이즈가 동났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페이토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계절에 맞는...
피렐리, 포르쉐 911 GT3 및 RS 전용 타이어 선봬 2024-06-20 10:49:14
타이어는 지속적인 발전을 이어왔으며 이번 최신 버전 개발을 통해 정점을 이루는데 성공했다. 포르쉐 911 gt3용 피제로 트로페오 r과 피제로 코르사는 각각 255/35r20 및 315/30r21 사이즈로 제공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돌비, 제네시스에 '돌비 애트모스' 지원 ▶ bmw그룹코리아, 드라이빙...
백종원 '픽' 줄서는 맛집 됐는데 어쩌다…'연돈' 안타까운 상황 2024-06-18 09:07:08
더본코리아는 연돈 김응서 사장과 손잡고 볼카츠 신메뉴를 더해 '연돈볼카츠'라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론칭했다. 연돈볼카츠 론칭 후 김 사장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연돈볼카츠는 한돈농가(한돈자조금 관리 위원회) 요청을 받아 한돈의 비선호 부위 소비증대를 위해 백종원 대표님과 함께 개발한...
'세계 최초' 삼성이 해냈다…車에 탑재된 신박한 제품 정체가 [최수진의 나우앤카] 2024-06-14 08:00:01
원 가공이 가능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작은 사이즈이지만 삼성디스플레이는 1.2인치의 원형 OLED 상용화에 성공한 경험이 있다"며 "이를 바탕으로 중형 크기의 원형 OLED도 성공할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원형 OLED 디스플레이 선명한 화질 눈길이날 공개된 신형 더 뉴 미니 컨트리맨에는 계기판이 없다. 그 대신 속도,...
위기의 피자 프랜차이즈, 가성비로 돌파구 2024-06-10 18:30:38
등 인기 메뉴 14종을 1만원 미만의 싱글 사이즈로 내놓은 것이다. 한국피자헛도 최근 ‘치즈킹’ 등 3만원대 프리미엄 피자 3종을 2만원대로 낮춰 한정 판매했다. 피자 프랜차이즈 업체가 가성비 신메뉴를 잇달아 선보이는 것은 1인 가구 증가와 신생 업체 진입에 따른 경쟁 과열, 냉동 피자 시장 성장 등으로 수익성이...
"한 잔으로 하루 종일"…스타벅스 '대용량' 여름 음료 내놨다 2024-06-10 09:58:06
동료들과 나눠 즐겼다는 후기가 많았다. 고물가로 인해 가성비가 높은 트렌타를 선호하는 수요도 있을 것으로 분석된다"고 설명했다. 회사는 고객 반응에 따라 트렌타 사이즈 확대 판매를 검토할 계획이다. 스타벅스 코리아 최현정 식음개발담당은 "대용량 음료의 인기가 지속되고 있는 만큼 트렌타를 즐기는 고객들의...
스타벅스, 복숭아 아이스티 출시…887㎖ '트렌타'로도 선보여 2024-06-10 09:06:54
= 스타벅스 코리아는 신메뉴로 복숭아 아이스티를 오는 10월까지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엄선한 홍차 찻잎을 직접 우려내 메뉴를 제조했고, 코코넛 젤리를 첨가해 식감을 차별화했다고 설명했다. 신메뉴는 톨(355㎖), 그란데(473㎖), 벤티(591㎖)뿐 아니라 트렌타(887㎖)까지 총 네 가지 사이즈로 나온다....
CU, CJ제일제당과 친환경 코팅 용기 상품 출시…PHA 기술 적용 2024-06-05 06:00:38
AZuR에 합류했다. 캐논코리아, 친환경 펄프 적용한 잉크젯 복합기 출시 캐논코리아가 친환경 펄프를 적용한 가정용 잉크젯 복합기 ‘픽스마(PIXMA) TS’ 신제품 2종을 국내 출시했다. 픽스마 TS 시리즈는 인쇄·복사·스캔이 가능한 올인원 잉크젯 복합기 제품으로, A4 용지 출력 가능한 블랙(TS3690), 화이트(TS3691)이며...
스타벅스 무료쿠폰 받으려면 '별 12개→8개'…반응 폭발 2024-05-22 13:35:19
스타벅스코리아가 시범 도입한 새로운 별 이용프로그램 '매직 에잇 스타'(Magical 8 star) 참여 회원이 50만명을 넘어섰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9일 프로그램을 오픈한 지 약 2주 만이다. 매직 에잇 스타는 고객이 음료 한 잔을 주문할 때마다 생기는 별 8개만 모으면 '카페 아메리카노'나 '카페...
스타벅스 "'별 8개에 음료쿠폰', 2주새 50만명 참여" 2024-05-22 09:42:24
= 스타벅스 코리아는 개점 25주년을 맞아 시범 도입한 신규 리워드 프로그램 '매지컬 8스타'(Magical 8 star) 회원이 50만명이 됐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9일 프로그램 운영을 시작한 지 약 2주 만이다. 매지컬 8스타는 별 8개를 모으면 카페 아메리카노나 카페라떼 톨 사이즈 음료를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