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카코리아, `CSV전자담배 하카시그니처` 신규 POD 출시 예정 2020-03-26 14:57:02
3월 중 하카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 종류가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하카코리아는 최근 코로나19 이슈로 생산공장과 판매매장 모두를 방역·관리하고 있다. 항시 제균기를 가동하고 있으며, 자가살균 패드를 배치했다. 또한 전 매장 손 세정제를 지원하고, 생산 공장을 일 2회 건강상태 확인 및 방역을 진행하며, 전국...
궐련형 전자담배 사용량 증가 추세… 실내활동 증가가 원인 2020-03-19 15:43:25
넓어 진하고 탁월한 맛을 자랑한다"고 말했다. 한편 하카코리아는 최근 코로나19 이슈로 생산공장과 판매매장 모두를 방역·관리하고 있다. 항시 제균기를 가동하고 있으며, 자가살균 패드를 배치했다. 또한 전 매장 손 세정제를 지원하고, 생산 공장을 일 2회 건강상태 확인 및 방역을 진행하며, 매장도 상시 방역하고...
"신차 사러 오세요"…車전시장 '코로나 소독' 안간힘 2020-03-17 08:44:21
휴대용 손 세정제도 증정한다. 전시장, 서비스센터, 고객라운지 등의 시설 방역도 강화했다. 그럼에도 전시장과 서비스센터 방문을 꺼리는 고객을 위한 비대면 서비스 강화도 이뤄진다. BMW는 픽업 딜리버리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수리가 필요한 차량을 전문 기사가 가져가 점검과 수리를 마친 뒤 고객에게 다시 인도하는...
[위클리 스마트] '분신' 같은 스마트폰…소독은 어떻게 하나 2020-03-14 10:00:03
장갑을 착용한다. 소독을 철저히 하기 위해 자외선 살균기의 도움도 받는다. LG전자[066570] 베스트샵 역시 알코올 솜을 활용해 스마트폰을 닦는 방식으로 청결함을 유지한다. 이동통신사의 서비스센터도 알코올 솜으로 스마트폰을 닦는 방식으로 스마트폰을 소독하고 있다. 특히 SK텔레콤[017670]은 코로나19가 확산하기...
상생하는 브라운돈까스, 코로나19대응 가맹점 파격 지원 2020-03-05 09:55:39
착용, 식기류 살균 소독을 시행하고 모든 매장 입구에 손 세정제와 열감지기를 설치했다고 전했다. 그뿐만 아니라 확진자가 늘어나고 있으므로 손님이 방문한 자리는 소독제로 테이블과 의자를 소독하고 전 지점 영업종료시 가게 내부를 소독해 방역을 철저히 할 것을 당부함으로써 안전수칙을 강조했다. 브라운돈까스...
‘개인 위생 중요성 대두’ 공기살균기 ‘노바이러스’ 관심 급증 2020-02-26 11:07:15
세정제는 동이 나고 수급되는 재고 가격은 천정부지로 치솟고 있다. 외부 활동을 자제하고 실내에서 머무는 시기가 많은 요즘. 외부로부터 들어온 실내 공기 살균을 위해 공기살균기 구매에 대한 소비자 관심도 증가했다. 여러 공기살균기 제품 중 아일랜드 공기살균기 ‘노바이러스(NOVAERUS)’의 경우 공기 중...
웰스, 세탁기·건조기 등 백색가전 홈케어 서비스…제품 완전 분해…먼지·세제찌꺼기 등 제거 2020-02-25 15:23:21
3중 세척·살균으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깨끗함을 전한다. 세탁기 세척은 1시간30분~3시간가량 소요될 정도로 꼼꼼하다. 가전 내부 틈새까지 말끔히 청소하기 위해 제품을 완전 분해한 뒤 고압으로 먼지와 세제찌꺼기 등을 털어낸다.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세정제를 사용해 안쪽의 묵은 때와 곰팡이 등 오염물질을...
살균력 확 높인 청호나이스…정수기·비데·매트리스 맞춤형 관리 2020-02-25 15:09:19
거치면서 정수기 내부 탱크와 수관, 취수구까지 살균한다. 업체 관계자는 “한국환경수도연구원의 인증을 받은 효과적인 살균 방식”이라고 설명했다. 청호나이스의 제품 관리 서비스는 공기청정기, 비데에도 적용된다. 공기청정기는 기본 2개월 주기의 방문 점검을 통해 미디엄필터, 탈취필터 등을 교체하고 ...
코로나19가 바꾼 홈쇼핑…색조 줄고 건강 '폭증' 2020-02-20 10:52:47
전망하고 있다. 휴대용 전해수기, 세정제 등 살균 및 위생 관련 상품과 건강식품, 간편식품 등의 편성을 확대하기로 했다. 김종영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코로나19 영향으로 외부 활동이나 외모를 꾸미는 상품 수요는 감소했다"며 "집에 머무르며 건강과 안전에 대해 관심을 갖는 고객이 증가하면서...
"코로나19로 쇼핑패턴 급변"…색조 화장품 덜 찾는다 2020-02-20 09:10:58
5배 늘었다. 이밖에 다용도 세정제, 욕실 청소용품, 물티슈, 화장지 등도 매진되거나 예상치보다 많이 팔렸다. 롯데홈쇼핑에서는 레저·스포츠웨어 상품 수요도 감소하자 관련 프로그램 편성을 42% 줄였다. 대신 위생 관련 생활용품 편성은 1.5배, 건강식품과 간편식품 편성은 2배 이상 늘렸다. 롯데홈쇼핑은 최근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