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기초수급자·중증장애인 500만원 이하 채무 '전액감면' 2024-12-29 13:25:47
폭을 최대 15%에서 20%로 확대한다. 금융위는 이에 더해 올해 연말까지 한시적으로 운영 중인 신속채무조정 특례와 사전 채무조정 특례를 내년 말까지 1년간 연장하기로 했다. 신복위 채무조정 신청·접수는 전국 50개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와 사이버상담부 전용 앱을 통해 할 수 있으며, 문의는 신복위 콜센터로 하면...
내일부터 기초수급자·중증장애인 500만원 이하 채무 전액감면 2024-12-29 12:00:02
더해 올해 연말까지 한시적으로 운영 중인 신속채무조정 특례와 사전 채무조정 특례를 내년 말까지 1년간 연장하기로 했다. 신복위 채무조정 신청·접수는 전국 50개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와 사이버상담부(cyber.ccrs.or.kr) 전용 앱을 통해 할 수 있으며, 문의는 신복위 콜센터(☎1600-5500)로 하면 된다. yulsid@yna.co.kr...
송파 메가스터디학원, '2026 N수 정규반' 선착순 모집 2024-12-27 09:00:00
다양한 실전 모의고사 콘텐츠와 입시전문 담임의 철저한 학습, 생활, 입시 관리로 대입 성공에 한 발짝 다가설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2026 N수 정규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학원 홈페이지 또는 유선 문의, 방문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방문 상담은 홈페이지 또는 유선을 통한 사전예약...
에스원, 국내 3대 고객만족도 조사서 1위 석권 2024-12-25 09:44:04
앱 신규 오픈, 실시간 채팅 상담 기능 운영 등 '고객 중심 디지털 서비스'를 확대해 4년 연속으로 NCSI 1위를 달성했다. 'AI 출동 시스템'으로 빠르고 정확한 보안 서비스를 제공, 12년 연속으로 KS-SQI 1위를 지켜오고 있다. 온라인으로 서비스 체험이 가능한 디지털 쇼룸 오픈, 가상 견적 시스템 운영 등...
에스원, 고객만족도조사 3개 석권…"기술력 기반 고객가치 제공" 2024-12-25 09:00:04
중심으로 이뤄지던 보안 서비스에 실시간 채팅 상담, 통합 앱 출시 등 디지털 서비스를 강화해 고객 편의성을 끌어올린 점을 인정받았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KS-SQI에서는 12년 연속 무인경비서비스 부문 정상을 지켰다. 에스원은 올해 인공지능(AI) 출동 시스템으로 빠르고 정확한 보안 서비스를...
1000명이 할일, 혼자 한다…일자리 40%가 AI 사정권 2024-12-24 17:58:56
운영하는 애슐리 앱에 적용된 채널코퍼레이션 AI 에이전트 ‘알프’의 채팅 상담 해결률은 지난달 기준 45%다. 경력이 짧은 인간 상담사와 비슷한 수준이다. 통·번역과 음악 제작도 사람의 손을 떠나고 있다. AI 스타트업 엑스엘에이트는 지난 7월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 이어 이달 부산국제인공지능영화제에서 AI 기반...
반려견 훈련사, 과외교사까지…네카오 "전문가들 모십니다" 2024-12-20 14:00:02
상담)로 시작한 네이버 엑스퍼트는 운세·타로·작명, 변호사, 입시·진학·유학 등 96개 분야로 카테고리가 확장됐다. 네이버 엑스퍼트는 출시 1년 만에 등록된 전문가가 6000명을 넘겼으며 진행된 상담 건수는 40만건을 돌파했다. 출시 3년 차에는 전문가와 사용자 연결 건수 200만건을 넘기며 매년 성장해 왔다. 전체...
신한투자증권 퇴직연금 DC운용 가이드북 발간 2024-12-19 10:13:51
세율, 퇴직시 프로세스, 운용 전략, 모바일 앱 사용법 등이 담겼다. 또 지난 4년여간 DC형 퇴직연금 고객의 상담 내용을 정리해 투자자의 눈높이에 맞춰 꼭 필요한 내용이 모두 포함됐다고 신한투자증권은 설명했다. 고객 상담 내용 중에서는 자신이 가입한 퇴직연금 제도에 대해 정확히 인지하지 못하거나 DC형이나 개인형...
신한은행, 인공지능으로 보이스피싱 예방·무료 보험 2024-12-19 09:00:21
신한 슈퍼SOL 앱을 통해 보이스피싱 피해를 보상받을 수 있는 ‘신한 슈퍼 쏠(SOL) 금융안심보험’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지역별 고객 특성에 맞춘 고객 맞춤형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평일 저녁과 토요일에도 문을 여는 ‘이브닝플러스’와 ‘토요일플러스’ 영업점, 영업점에 가지 않고도 은행 직원과 상담하고 업무를...
신한카드, '마이샵 파트너'로 소상공인 마케팅 도와 2024-12-19 09:00:07
신한카드의 앱푸시 마케팅뿐만 아니라 사업자별 특화 금융 상품 추천, 매출 관리 서비스, 빅데이터 기반 매장 경영 및 상권 분석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최근에는 소상공인 법률상담 서비스를 도입해 전문적인 법률상담도 지원하고 있다. 신한카드는 ‘소상공인·금융 취약계층 상생금융 종합지원’ 방안의 일환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