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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1 대 다' 모바일 화상상담 서비스 특허 획득 2024-10-10 16:21:28
볼 수 있다. 특히 고객센터에 화상 상담창구 ‘디지털 데스크’를 배치됐다. 고객은 디지털 데스크에 앉아 화면의 상담 연결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화상 상담으로 업무를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다. 비대면 방식에 어려움을 느낄 수 있는 고령층을 위해서 대면 상담사를 통할 수 있는 창구도 함께 운영된다. 한화생명은...
신한라이프, 영업지원플랫폼 고도화…고객 편의성 높여 2024-10-10 16:20:22
사이버창구에 접속해 진료 정보를 입력하고 보험금을 청구하면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분석한다. 심사 과정 없이 즉시 보험금을 지급하거나 우선 심사로 분류해 신속한 처리가 가능하다. 계약 관계가 없는 피보험자의 보험금을 대리 신청할 수 있는 ‘다른 피보험자 보험금 신청 서비스’도 열었다. 신한라이프는 고객센터...
NH농협생명, '고객기상청' 앱 등 디지털 신기술로 고객보호 2024-10-10 16:19:26
만족도를 날씨의 형태로 의견을 남길수 있는 소통창구다. NH농협생명은 고객 보호를 강화하기 위해 ‘내맘같은 고객센터’도 운영 중이다. 매년 150만건 이상 상담을 진행하며 맞춤형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고령층 고객을 위한 ARS 느린 말 서비스 △금융 약자 우대서비스 △보이는 ARS △채팅 상담...
가계대출 증가폭 확 줄었지만....금리는 안 내릴 듯 2024-10-02 17:40:34
8월 말 이후부터는 창구에서 상담 이력 같은 것도 되게 많이 줄었고… 취급 수요도 많이 줄어들었다는 그런 현장 분위기는 접수가 되고 있거든요.] 은행권은 10월, 11월에도 이 같은 흐름이 지속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우선 대출 수요에 큰 영향을 미치는 금리는 기준금리 인하 분위기에서도 현재 높게 형성된 수준이...
[기고] 유럽·미국 넘어 중남미로 뻗어가는 K푸드 2024-09-29 17:17:59
상담 자리도 마련하고 있다. 지난 5월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열린 국제식품박람회에서는 중남미 식품 유통 바이어들에게 막걸리, 과일음료 등을 선보였다. 정부도 ‘K-Food+ 수출 확대 추진본부’를 통해 기업과 함께 원팀으로 총력전을 펼치고 있다. 현지 식품 수입제도 및 트렌드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기업 소통 창구인...
시중은행들, 앞다퉈 대출모집인 주담대 접수 중단 2024-09-24 18:51:50
은행과 계약을 체결하고 대출 신청 상담, 신청서 접수와 전달 등 은행이 위탁한 업무를 수행하는 대출 모집 법인과 대출 상담사를 가리킨다. 은행 관계자는 "가파른 가계부채 증가세를 완화하기 위한 고육지책"이라며 "은행 창구를 통한 대출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우리은행은 다음 달 중순부터 연말까지 전국에서...
디지털성범죄 등 상담 방통위 온라인피해365센터 예산 20% '뚝' 2024-09-24 06:00:17
운영하기 위해서는 상담 관리 인력 확충과 지원 시스템 기능 개선 등 다양한 사업이 필요한 상황이다. 최근에는 인공지능 분야 피해 신고 접수창구의 운영 필요성도 제기되고 있다. 이날 열릴 과방위 전체 회의에서는 딥페이크 등 디지털 성범죄 대책을 담은 정보통신망법 개정안 등이 상정될 예정이다. 황정아 의원은...
황지은 서울시립대학교 창업지원단 단장, “3개년 동안 315개의 기업 육성, 권역 내 4개의 협력대학과 7개의 창업 기관과 협력체계 구축” 2024-09-23 23:06:57
인턴십, 창업경진대회, 원스톱창업 상담창구, 사업화지원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서울시립시 캠퍼스타운사업과 연계해 창업기업 교육 프로그램인 임팩트 러닝, 서울 임팩트 데이(투자 IR데모데이)를 운영하고 있다. 이외에도 캠퍼스타운사업의 일환으로 경계선지능 청년 직업역량 개발 프로그램 ‘커피랩’, SI...
국민은행 '점심시간 집중영업'…전국 41개 점포로 확대한다 2024-09-22 18:09:19
국민은행이 23일부터 ‘점심시간 집중 상담’ 영업점을 전국 41곳으로 늘린다고 22일 발표했다. 점심시간 집중 상담 영업점은 낮 12시부터 오후 1시까지 개인 창구 모든 직원이 근무하는 지점이다. 점심시간에 영업점을 찾은 고객의 신속한 업무 처리를 돕기 위해 도입했다. 이재근 국민은행장(사진)이 KB스타뱅킹 등...
"점심시간에 오세요"…은행 서비스 확대 운영 2024-09-22 13:13:07
일부 영업점에서 시행 중인 '점심시간 집중상담' 서비스를 확대 운영한다. KB국민은행은 오는 23일부터 해당 서비스 운영 지점을 41곳으로 늘린다고 22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고객의 점심시간 업무 처리를 돕기 위해 정오부터 오후 1시까지 개인종합창구 모든 직원이 근무하는 방식이다. 작년 12월 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