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금융권 공동채용 박람회 8월 개최…77개사 참가 2024-07-02 12:00:15
직무 코칭챗'이 개설돼 구직자들과 금융업권 재직자가 실시간 온라인 Q&A 세션을 갖는다. 8월 본 박람회에서는 77개 참가 기관이 채용정보관을 개설하고 현장면접, 모의면접, 채용상담을 제공할 예정이다. 박람회 기간 12개 은행은 은행권 현장면접을 실시한다. 현장면접을 원하는 경우 이달 5일부터 17일까지 박람회...
대우건설, 푸르지오 모바일 상담앱 재단장…"사용성 개선" 2024-07-02 11:04:00
이후 하자 신청과 입주단지 서비스 신청까지 이 상담 앱을 통해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다. 견본주택 방문 예약, 서류 접수 및 계약일 예약, 옵션 신청 예약, 전매 방문 예약 등은 편리하게 일정을 조율해 신청할 수 있으며, 분양금 납부 조회와 납부 확인서 발급 외에 어린이집·돌봄센터 설치 및 설계변경 등에 관한 단지별...
대우건설, 푸르지오 모바일 상담앱 리뉴얼 오픈 2024-07-02 10:58:25
새로운 푸르지오 모바일 상담앱은 견본주택 방문 예약부터 입주 이후 하자신청 및 입주단지 서비스 신청까지 가능하도록 구현됐다. 특히 분양 시 견본주택 방문 예약, 서류접수 및 계약일 예약, 옵션신청예약, 전매방문 예약, 대출자서 방문예약 등 5가지 메뉴를 통해 쉽게 일정을 조율할 수 있다. 그밖에 분양금 납부...
SK텔링크, 국제전화 '00700' 알뜰폰 'SK세븐모바일' 동반 1위 2024-07-02 10:00:26
챗봇 상담 서비스를 도입해 온라인·모바일 환경에서도 소비자 문의에 실시간 대응하도록 했다. 알뜰폰 서비스의 본질인 합리적인 요금과 이용 편리성도 SK세븐모바일의 강점으로 꼽힌다. 셀프개통 전용 요금제와 함께 5세대(5G) 무약정 중간요금제 3종을 출시해 소비자 선택지를 확대했다. 지인에게 무료로 유심을 선물할...
SK브로드밴드, B tv에 AI 적용해 맞춤형 서비스…고객 플랫폼 'B월드' 혁신 2024-07-02 10:00:21
‘B월드’로 개편했다. B월드에서는 상담원과 통화 없이 온라인으로 방문 서비스를 예약할 수 있다. 상품 가입부터 AS까지 챗봇으로 쉽게 처리할 수 있도록 셀프서비스도 지원한다. SK브로드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 관점에서 서비스를 바라보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도록 노력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미경 기자
신한카드, 디지털 전환 선도…'신한 쏠페이' 서비스 고도화 2024-07-02 10:00:17
상담시간을 약 44% 가량 단축했다. 챗봇 서비스를 고도화해 상담사가 퇴근한 이후라도 필요한 상담은 24시간, 365일 가능하도록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있다. 고객이 문의하는 내용에 적합한 메뉴를 추천해주거나 자주 찾던 메뉴, 이벤트를 챗봇이 바로 안내해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사용자가 정확한 단어가 생각나지 않을...
현대백화점, AI 활용해 광고 이미지 만든다 2024-07-01 17:17:55
더현대닷컴 광고 이미지 제작에 우선 활용하고, 향후 오프라인 행사로 적용 범위를 넓히는 방안을 검토할 계획이다. 현대백화점은 현업 전반에 AI를 적용하며 디지털 전환에 속도를 내고 있다. 지난해 마케팅 문구 제작에 특화된 AI 카피라이터 ‘루이스’와 AI 챗봇 상담 서비스 ‘젤뽀’를 도입하기도 했다. 라현진 기자...
프리드라이프, '2024 국가서비스대상' 상조 부문 6년 연속 대상 수상 2024-07-01 10:45:31
상담 우대’ 등 장례 관련 혜택은 물론 ‘종합 건강검진 우대’, ‘리조트 이용 우대’, ‘프리미엄 반려동물 서비스’ 등 회원 멤버십을 확대하고 있다. 이외에도 디지털 서비스에 대한 니즈를 반영해 24시간 모바일 장례 접수, 고객 맞춤형 챗봇 상담, AI 추모 서비스, 디지털 추모관, 모바일 부고 알림 등의 서비스를...
'백화점 이미지 광고도 AI로'…현대, 생성형 '원스텝' 도입 2024-07-01 10:14:33
지난해 마케팅 문구 제작에 특화된 AI 카피라이터 '루이스'와 AI 챗봇 상담 서비스 '젤뽀'를 도입한 데 이어 지난달부터는 AI 기반의 고객 행동 분석 프로그램 'RTS'를 초개인화 마케팅에 활용하고 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프리드라이프, '2024 국가서비스대상' 상조서비스 부문 대상…"6년 연속" 2024-07-01 08:27:51
장례식장 이용 우대', '유가족 심리 상담 우대' 등 장례 관련 혜택은 물론 '종합 건강검진 우대', '리조트 이용 우대', '프리미엄 반려동물 서비스' 등 회원 멤버십을 확대하고 있다. 이외에도 디지털 서비스에 대한 니즈를 반영해 24시간 모바일 장례 접수, 고객 맞춤형 챗봇 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