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DGB금융그룹, iM뱅크 중심 '뉴하이브리드 뱅킹 그룹' 도약 2024-10-10 16:22:39
관리 및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한 체계적인 커뮤니케이션 △회사의 이익보다 ‘고객의 가치’를 높이기 위한 그룹사 사이의 시너지 확대 △그룹 자산건전성 관리 등을 설정했다. 새로운 혁신과제를 실현하기 위해 DGB금융은 최근 중기 경영계획을 새롭게 수립했다. 이익과 자산의 증가보다 자본효율성 및 자본이 증가하는...
BNK금융그룹, 시민 생활에 스며드는 지역 금융 플랫폼 구축 2024-10-10 16:22:16
상생활이 연결된 디지털 환경을 구축하고 있다. 고객에게 BNK금융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디지털 기반의 혁신적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서다. 이를 통해 BNK금융은 지역 시민이 생활에 필수적인 여러 기능을 BNK금융이 개발한 하나의 플랫폼에서 이용할 수 있게 한다는 계획이다. BNK금융은 지역 스타트업에 대한 지원을...
포스코이앤씨, 3년 연속 동반성장지수 '최우수' 2024-10-08 15:02:15
5대 브랜드(공정, 공존, 공감, 공유, 공생)를 도입해 중소협력사를 위한 실질적인 동반성장프로그램을 체계적으로 운영하며, 지속적으로 소통활동을 전개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특히, 중소협력사와 함께 공동기술개발 과제를 수행하고, 해당 성과를 공유하는‘성과공유제’운영으로 협력사의 기술력 제고는 물론...
이디야커피, 첫 번째 브랜드 모델로 변우석 발탁 2024-10-08 09:48:00
"변우석의 선한 이미지가 이디야커피의 브랜드 이미지와 닮아 모델로 발탁했다"며 "창사 23년 이래 최초의 브랜드 모델인 만큼 새롭고 신선한 이미지를 가진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려 한다"고 설명했다. 이디야커피는 변우석과 함께 이달 말 공개 예정인 TV 광고를 시작으로 신메뉴 홍보 등에...
경북도, ‘인생 2막’ 중장년 위한 '산촌 프로젝트' 추진 2024-10-07 11:35:03
교육하고, 지역 임가가 함께하는 공동 브랜드와 유통?판매 체계를 구축하여 임대 기간 종료 후에도 지역 재배단지에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한다. 더불어, 인접지에 숲가꾸기 등 바이오매스 연료를 활용한 산림바이오매스 에너지 자립마을을 함께 조성하여 난방열을 스마트팜에 공급하고 산림자원 이용을 통...
박성민 의원 , '지역상권 활성화 재원 확보 법안' 대표 발의 2024-10-06 20:53:09
'지역상권 상생 및 활성화에 관한 법률 일부개정법률안' 을 대표 발의했다고 6일 밝혔다. 최근 생산인구 감소, 수도권 유출 등으로 지역소멸이 가속화되고 , 지역상권의 쇠퇴가 심화되고 있는 가운데 이를 극복하기 위한 노력으로 유망 소상공인들이 밀집된 상권이 지역 대표브랜드가 되어 지역 성장을 견인하는...
[이번주뭘살까] '징검다리 황금연휴'…나들이 식품·의류 할인전 2024-10-05 07:00:04
오는 6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패션 브랜드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 팝업 행사를 한다. 미국 밀워키에서 매년 진행하는 '할리데이비슨 홈커밍 페스티벌'에서 영감을 얻은 이번 팝업에서는 밀워키-위스콘신 빈티지 재킷, 집업 후디(지퍼형 모자 달린 옷), 긴팔 티셔츠 등 할리데이비슨...
"서울 동북권 새 랜드마크"…중랑구 상봉터미널 개발 본격화 2024-10-02 13:52:24
맡아 중랑구에 첫 ‘더샵’ 브랜드를 단 고급 주상복합이 탄생 전망이다. 신아주그룹은 상봉터미널 개발에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터미널이 문을 닫기 전 신아주그룹 본사도 상봉터미널에 위치했을 정도로 중랑구를 기반으로 하는 기업이다. 중랑구에서는 약 5만5000㎡의 청남공원을 조성해 지역의...
웰빙 여행의 시초 '반얀트리', 30년 만에 이렇게 2024-10-02 11:02:36
브랜드 레지던스로 이어졌다. 곧 문을 열 반얀트리 그룹 브랜드의 호텔이나 리조트만 해도 50여 개 가까이 된다. 웰빙 여행은 삶을 어떻게 변화시키는가 반얀트리는 1994년 푸껫에 리조트를 시작할 때 명상과 요가, 스파를 통해 영혼과 마음의 안정을 얻는 웰빙 여행의 시작을 알렸다. 리조트 안에서 스파를 받고 요가와...
롯데카드, 서울시와 '띵크어스 데이 상생 마켓' 개최 2024-09-30 09:38:40
상품을, 3명의 작가가 아트 상품을 판매, 홍보한다. '브랜드 월 및 게임존'에서는 지역 상생에 관한 ESG 기업의 철학, 브랜드 스토리를 담은 브랜드 월이 설치되고, 경품 증정 게임 이벤트도 진행된다. '포토존'에서는 인증 사진 촬영 후 인스타그램에 올린 참여자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