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마트·슈퍼, 오뚜기와 협업 '카레치킨'·'열김치우동' 출시 2024-09-03 06:00:09
상품은 오뚜기의 인기제품인 카레와 열라면의 요리법을 기반으로 외식 메뉴로 구현한 상품이다. 오뚜기 카레 55주년을 맞아 출시한 카레치킨은 카레에 치킨을 접목했다. 치킨은 100% 닭다리살에 바삭한 식감을 더했다고 롯데는 설명했다. 열김치우동은 멸치육수와 칼칼한 김치의 조합에 열라면의 강렬한 매운맛이 더해졌고...
편의점, '혼추족' 겨냥 도시락 출시…불고기·나물·전 담았다(종합) 2024-09-02 13:59:43
일반 도시락 상품 대비 내용물을 약 16% 늘렸다. 오는 12∼16일 앱 우리동네GS에서 소불고기 전골 도시락을 예약 구매하면 하루 2천 개에 대해 선착순으로 3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박종서 GS리테일 도시락 MD(상품기획자)는 "홀로 명절을 보내는 가구가 늘어남에 따라 집에서도 명절 분위기를 내며 푸짐하게 즐길 수...
"오아시스 콘서트 티켓 1055만원"…결국, 정부가 나섰다 2024-09-02 12:25:15
큰 문화적 순간이 탐욕스러운 기획자와 티켓 판매 사이트에 의해 터무니없는 고수익 상품으로 변질되는 것은 수치스러운 일"이라면서 감시기관이나 의회 차원에서의 공식 조사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논란이 커지자 영국 정부는 다이내믹 프라이싱 방식이 공정한지 조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리사 낸디 문화부 장관은...
오아시스 티켓값 올린 '다이내믹 프라이싱'…英정부 조사 착수 2024-09-02 11:22:02
가장 큰 문화적 순간이 탐욕스러운 기획자와 티켓 판매 사이트에 의해 터무니없는 고수익 상품으로 변질되는 것은 수치스러운 일"이라면서 감시기관이나 의회 차원에서의 공식 조사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논란이 이어지자 노동당 정부는 다이내믹 프라이싱 방식이 공정한지 조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리사 낸디 문화부...
편의점, '혼추족' 겨냥 도시락 출시…불고기·나물·전 담았다 2024-09-02 08:48:46
일반 도시락 상품 대비 내용물을 약 16% 늘렸다. 오는 12∼16일 앱 우리동네GS에서 소불고기 전골 도시락을 예약 구매하면 하루 2천 개에 대해 선착순으로 3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박종서 GS리테일 도시락 MD(상품기획자)는 "홀로 명절을 보내는 가구가 늘어남에 따라 집에서도 명절 분위기를 내며 푸짐하게 즐길 수...
11번가, 티메프 피해 판매자 지원…광고비 보조·전담MD 도입 2024-08-30 10:34:54
'전담 MD(상품기획자) 제도'도 운영한다. 각 판매자에게 맞춤형 지원 프로그램을 제안하고 다양한 행사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또 11번가의 라이브방송 서비스인 '라이브11' 제작을 지원한다. 라이브방송 PD와 쇼호스트, MD 등이 참여해 각 판매자를 위한 방송을 기획해 판매 기회를 넓힌다. 박현수 11번가...
롯데마트, 강원 안반데기 햇배추 4천원대 판매…"시세 반값" 2024-08-30 06:00:09
MD(상품기획자)는 "최근 고온에도 안정적인 품질을 유지하고 있는 고랭지 안반데기 배추를 시세 대비 반값 수준에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기후에 따른 작황 이슈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채소 물가 안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세븐일레븐, 앙리 마티스 작품 '재즈' 라벨에 입힌 와인 선봬 2024-08-29 14:14:46
작품을 활용한 와인 시리즈를 선보였다. 이번 재즈 상품이 5번째다. 앙리 마티스 와인 시리즈 누적 판매량은 60만병에 달한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17일 와인 애호가로 알려진 배우 하정우의 그림을 라벨에 붙인 와인 '콜 미 레이터'도 선보였다. 이 와인은 30여개 매장에 초도 한정 물량이 풀렸는데 매장별로...
세븐일레븐, 크래프트크림치즈볼 '메가제품' 출시…용량 6.5배 2024-08-28 10:27:03
상품기획자)는 "기존 크래프트크림치즈볼 상품의 우수성을 그대로 가져와 세븐셀렉트 상품으로 탄생시키면서 용량을 키워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 좋은 간식이 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고물가 상황에 편의점에서도 대용량 상품이 인기를 끈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올해 5월과 6월에 각각 출시된 삼립의 거대빵...
이마트24, 빵빠레 등 롯데웰푸드 장수 브랜드와 협업상품 출시 2024-08-28 08:34:53
이마트24는 롯데웰푸드의 스테디셀러 상품을 떠올릴 수 있도록 맛은 물론이고 패키지 특유의 색상과 이미지를 활용해 친숙도를 높였다. 이번 협업상품 가운데 ABC핫초코 등은 이마트와 이마트에브리데이, 트레이더스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빵빠레소프트스낵은 노브랜드 매장에서도 구입 가능하다. 이은보라 이마트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