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니 용량, 누가 사?"...잘파세대 '오히려 좋아' 2024-11-18 07:24:29
매출이 작년 동기보다 240%, 색조화장품 매출은 130% 각각 증가했다고 18일 밝혔다. 애경산업은 '에이솔루션 어성초 칼라민 진정콕 스팟'을 10㎖ 소용량으로 구성해 지난 8월 다이소에 출시, 1∼3차 공급 물량이 완판됐을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품절 대란을 일으키기도 한 VT의 리들샷 세럼도 다이소에서는 2㎖...
'가성비 중시 잘파세대 잡아라'…화장품도 '소용량' 인기 2024-11-18 07:11:01
올해 1∼10월 기초화장품 매출이 작년 동기보다 240%, 색조화장품 매출은 130% 각각 증가했다고 18일 밝혔다. 다이소에 입점한 화장품 제품들은 시중 제품과 비교해 소용량이면서 최고가가 5천원을 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애경산업은 '에이솔루션 어성초 칼라민 진정콕 스팟'을 10㎖ 소용량으로 구성해 지난...
2억이 4000만원 됐다…LG생활건강 개인투자자 눈물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11-16 07:00:01
‘글린트’ ‘프레시안’ ‘힌스’ 브랜드로 색조 화장품 입지를 확대하고 있다. HDB 사업 부문은 데일리 뷰티와 홈케어로 구분된다. 데일리 뷰티는 샴푸, 바디워시, 치약처럼 개인의 미용과 위생을 목적으로 사용하는 제품이고 홈 케어는 집안 청소와 의류 세탁에 사용되는 생활용품으로 구분된다. 생활용품에 들어가는 ...
올리브영서 1위…요즘 MZ 사이에서 인기 폭발한 '이것' 2024-11-13 10:09:09
등 자사의 색조 브랜드가 올해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올해 3분기 VDL의 올리브영 매출은 작년 동기보다 348% 늘었다. 올해는 주력 제품인 '톤 스테인 컬러 코렉팅 프라이머'와 '커버 스테인 퍼펙팅 파운데이션', '치크 스테인...
LG생활건강 "VDL 등 색조 브랜드들 MZ세대에 인기" 2024-11-13 09:48:50
등 색조 브랜드들 MZ세대에 인기"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LG생활건강[051900]은 VDL,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 코드글로컬러, 프레시안 등 자사의 색조 브랜드가 올해 MZ세대(1980년대초∼2000년대초 출생)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올해 3분기 VDL의 올리브영 매출은 작년...
코스맥스, 3분기 영업이익 30% 증가…“美·日 수출 호조” 2024-11-11 17:07:44
색조의 매출 비중은 50 대 50으로 동일한 비중을 보이며 전 카테고리에서 고른 성장을 기록했다”며 “특히 자외선 차단 기능성이 적용된 제품이 전체 제품 매출에서 약 20%를 차지하며 성장을 견인했다”고 설명했다. 인디브랜드 고객사 신규 유입 및 포트폴리오 다각화로 주문량이 증가했다. 기존 고객사의 미국 및 일본...
대선 끝나도 떠나는 외인…"국장 그만할까" [장 안의 화제] 2024-11-11 15:31:28
화장품 보니까 저넓이 기초가 마이너스 21%, 색조가 마이너스 38% 이렇게 나왔습니다. 중국 쪽의 감소폭이 특히 크고 미국도 물론 증가는 하고 있지만 증가폭이 좀 둔화되는 것 같고요. 오늘 화장품주 그래서 많이 흘러내린 부분이 있지 않습니까? 지금 중국 광군제도 시작됐는데 오히려 경기 부양에 대한 우려는 커지고 ...
[인&아웃] 달항아리 모양의 '바나나맛우유' 2024-11-11 06:30:01
향수 색조를 극대화해줬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들 용기의 공통점은 고유한 디자인 자체가 하나의 브랜드가 됐다는 점이다. 용기는 이제 내용물을 담는 용도를 넘어 브랜드가 지닌 철학과 비전, 가치까지 담는다. 수많은 경쟁 제품과의 승부에서 살아남아야 하는 만큼 비즈니스적 통찰력도 담아내야 한다. 코카콜라 회사는...
한국콜마 찾은 亞 약사들 "K뷰티 기술 놀랍다" 2024-11-01 17:53:44
더마코스메틱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색조화장품 개발을 위해 마련한 오프라인 공간인 ‘컬러 아뜰리에’(사진)를 방문해 조색 과정을 체험해 보기도 했다. 한국콜마가 공인시험기관 인정을 받아 글로벌 시장에 통용되는 화장품 인체적용시험 성적서를 직접 발급할 수 있다는 점도 놀라워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국콜마는 ...
한국콜마서 K뷰티 기술력 체험한 아시아 약사들 “수준이 굉장” 2024-11-01 15:40:21
관심을 보였다. 색조화장품 개발을 위한 오프라인 맞춤형 공간인 ‘컬러 아뜰리에’를 방문해 실제로 조색 과정을 체험해 보기도 했다. 한국콜마가 공인시험기관 인정을 받아 글로벌 시장에 통용되는 화장품 인체적용시험 성적서를 직접 발급할 수 있다는 점에도 놀라움을 표시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국콜마는 FAPA 의장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