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콜마, 글로벌 색조 화장품 시장 공략한다 2024-07-26 14:08:25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색조 원료 개발 기업이다. 전세계 약 40개가 넘는 색조 연구 시설을 갖추고 있다. 양사는 최근 글로벌 화장품 시장에서 요구하는 다양한 색조 화장품을 선제적으로 개발할 방침이다. 센시언트 뷰티가 아직 시장에 선보이지 않은 신규 색소를 한국콜마에 제공하면, 한국콜마는...
한국콜마, 글로벌 색조 원료사 센시언트 뷰티와 색소개발 '맞손' 2024-07-26 09:38:58
색조 원료사 센시언트 뷰티와 '신규 색소 및 원료 개발'에 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센시언트 뷰티는 세계 최대 규모의 색조 원료 개발 기업이다. 전세계 약 40개가 넘는 색조 연구 시설을 갖추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은 센시언트 뷰티에서 먼저 한국콜마에 제안해오며 체결됐다. 센시언트...
씨앤씨인터내셔널, 배수아 대표 선임…'오너 2세 경영' 막올랐다 2024-07-22 17:51:35
색조화장품 전문ODM 기업 씨앤씨인터내셔널이 글로벌 시장 점유 확대, 매출 1조원 돌파 등 중장기 성장 목표 달성을 위해 배은철 단독대표 체제에서 배은철, 배수아 각자대표 체제로 전환한다고 22일 밝혔다. 씨앤씨인터내셔널은 이날 열린 이사회에서 배수아 부사장을 대표이사 사장에 선임하는 것으로 전격 결정했다....
K뷰티 신성 '달걀 쿠션'으로 세계 홀렸다 2024-07-22 17:20:45
등 색조 메이크업 분야에 강점을 지닌 기업이다. 초기엔 이른바 ‘물광 피부’를 선사하는 도자기 크림과 물광 미스트 등 스킨케어 제품으로 SNS에서 입소문을 탔다. 2020~2021년 2년 연속 400억원대 매출을 올렸다. 2022년부터는 일본 등 글로벌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비장의 무기는 일본에서 먼저 선보인...
티르티르 3000억어치 '불티' 일본 미국서 인기 폭발 2024-07-22 16:19:36
기록했다. 2019년 창립한 티르티르는 쿠션 파운데이션 등 색조 메이크업 분야에 강점을 지닌 기업이다. 초기에는 이른바 ‘물광 피부’를 선사하는 도자기 크림과 물광 미스트 등 스킨케어 제품으로 SNS에서부터 입소문을 탔다. 2020~2021년 2년 연속으로 400억원대 매출을 올렸다. 2022년부터는 여세를 몰아 일본 등 글로...
180도 달라진 K뷰티…주역도, 시장도 다 바뀌었다[K뷰티 시즌2 개막②] 2024-07-22 06:00:09
감정의 확산으로 한국산 화장품 대신 자국 제품에 대한 애국소비가 늘기 시작했다. 중국 뷰티 제품의 경쟁력도 높아졌다. 고가 시장에서는 중국 소비자들이 로레알, 에스티로더 등 해외 럭셔리 브랜드에 대한 소비를 늘렸다. 양쪽 어디에도 속하지 않는 K-뷰티는 찬밥 신세로 전락, 선택지에서 밀려났다. K-뷰티 위기론이...
미샤 "작년 일본서 비타씨플러스 라인 판매량 240% 증가" 2024-07-19 08:33:23
일본에서 색조 제품으로 인기를 끌어왔으나 최근 기초 제품도 판매 호조를 보인다고 설명했다. 미샤는 오프라인 매장 선호도가 높은 일본 시장의 특성을 고려해 프라자, 로프트, 도큐핸즈, 마츠모토키요시 등 일본의 유명 드럭스토어와 버라이어티 샵을 포함해 약 2만 개 매장에 진출했다. 오는 9월에는 일본 코스트코...
"장원영 눈망울 갖고파"…일본女 '한국앓이' 이 정도일 줄은 [현장+] 2024-07-19 07:00:02
대형마트의 분위기도 비슷했다. 국내 업체 기초케어, 색조화장품 등이 매대 전체를 채울 만큼 빼곡히 들어서 있었다. 한국 화장품에 대한 일본인들의 관심이 늘어나며 'K뷰티' 제품이 일본 시골까지 점령하기 시작했다. 일본은 화장품을 사기 위해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들이 많은 정도로 '뷰티 강국'으로...
[포토] 토니모리 '본셉', 휴가철 필수 아이템으로 인기 2024-07-18 17:34:30
제품은 저렴한 가격에 높은 품질로 1020고객들 사이에서 인기인데, 그중에서도 본셉 색조제품은 틴트와 아이라이너 등 메이크업 지속력이 우수하기로 유명한 토니모리에서 출시된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추세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본셉 색조제품이 SNS에서 물놀이에도 끄떡없는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LG생건 "일본서 글린트·프레시안 팝업에 2만명 몰려" 2024-07-17 09:35:19
= LG생활건강[051900]은 색조 브랜드 '글린트'와 '프레시안'이 지난 13∼14일 일본 도쿄에서 연 팝업스토어에 이틀간 2만여명이 찾았다고 17일 밝혔다. 글린트와 프레시안은 온라인 쇼핑몰 큐텐이 주최하는 오프라인 행사인 '메가 코스메랜드 2024'에 참여해 신제품을 홍보했다. 올해 처음 열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