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로드락비어, 제주 흑돼지 후라이드 등 신메뉴 출시 2024-04-04 09:00:09
△생맥주300cc △오리지널 하이볼 △핑크레몬 하이볼 △청사과 하이볼 등 다양한 주류를 소비트렌드에 맞게 가성비 있는 가격으로 출시했다. 한편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제주흑돼지 후라이드를 주문하면 파인애플 샤베트를 무료로 제공하며, 25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숏플레이’와 광고를 진행하는 등 꾸준히...
"환상 거품 맛보세요"…생맥주로 반전 노리는 한맥 2024-04-03 17:25:32
구현한 '대형 생맥주 조형물'과 더불어 생맥주를 맛볼 수 있는 체험존으로 구성했다. 한맥은 현재 100여 곳에 입점해 생맥주를 판매 중인데, 이를 연내 1,000곳까지 확대하겠단 목표다. 한맥의 가정용 시장 성적이 부진한 가운데, 유흥 시장을 중심으로 고객 접점을 늘리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더불어 빅모델...
"1초에 11.5병씩"…1년 만에 3억개 넘게 팔린 '손석구 맥주' 2024-04-02 10:53:07
상승했다는 설명이다. 또한 유흥 채널 판매에서 생맥주 비중이 약 35%로 높다고 소개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켈리와 테라의 투 트랙 전략으로 다가오는 여름 성수기 공략에 박차를 가해 올해는 맥주 시장 1위를 탈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하이트진로 켈리 1주년…1초에 11.5병 팔렸다 2024-04-02 10:37:23
채널 판매에서 생맥주 비중이 35%로 높은 편이다. 하이트진로는 손석구를 켈리 모델로 내세워 TV 광고에도 힘을 쏟고 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출시 1주년을 맞은 켈리는 부드러움과 강렬함이 공존하는 제품력과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 맥주 시장에 새바람을 불러일으켰다"면서 "켈리와 테라의...
1,000원…"최저가 도전" 2024-04-02 10:08:16
버드와이저, 스텔라, 산토리 등 베스트 수입맥주 6종 번들 상품을 약 30% 할인된 8천800원에 판매한다. 4일부터 7일까지는 필스너우르켈과 코젤다크, 호가든, 아사히생맥주캔 등 인기 수입 맥주 7종 번들 상품을 최대 25% 할인한다. 크러시와 카스, 필라이트, 칼스버그, 켈리 등 데일리 맥주는 번들 상품 구매 시...
"본격 나들이철 돌입"…역대 최저가 '1000원 맥주' 떴다 2024-04-02 09:36:48
7일까지는 필스너우르켈, 코젤다크, 호가든, 아사히생맥주캔 등 수입맥주 7종 번들 상품을 최대 25% 할인해 선보인다. 아울러 4월 한달간 크러시, 카스, 필라이트, 칼스버그, 켈리 등 맥주의 번들 상품은 최대 33% 할인 판매한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에 편장족(편의점 장보기족)이 증가하는 가운데 시즌별...
세븐일레븐, '천원 맥주' 행사…버지미스터 역대 최저가 2024-04-02 09:32:22
7일까지는 필스너우르켈과 코젤다크, 호가든, 아사히생맥주캔 등 인기 수입 맥주 7종 번들 상품을 최대 25% 할인한다. 크러시와 카스, 필라이트, 칼스버그, 켈리 등 데일리 맥주는 번들 상품 구매 시 4월 한 달 내내 최대 3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남건우 세븐일레븐 음료주류팀 선임 MD(상품기획자)는 "본격적인...
비어벨트코리아, 170년 전통 유럽 리투아니아 맥주 '볼파스엔젤맨' 2024-03-26 16:32:50
만든 제품이다. 캔맥주지만 갓 따른 생맥주를 마시는 느낌을 준다. 디자인도 독특하다. 창의성과 재미가 돋보이는 거꾸로 된 캔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다. 비어벨트코리아는 올해 한국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소비자들의 수요를 맞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립할 방침이다. 이에 따라 ‘무드와 갓성비(가격대비 성능이...
롯데아사히주류, '오키나와 맥주' 오리온더드래프트 출시 2024-03-25 13:05:02
늘려 소재의 감칠맛을 끌어 올렸다고 설명했다. 오리온 더 드래프트는 500㎖ 캔 제품이며, 알코올 도수는 5.5도다. 맥주 캔 상부에는 오리온 맥주를 상징하는 별 세 개를 배치했다. 롯데아사히주류는 작년 국내에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을 내놨고, 올해는 '아사히 쇼쿠사이'를 출시한 바 있다....
롯데아사히, 내달 국내에 '오리온 더 드래프트' 출시 2024-03-25 09:37:13
올렸다고 설명했다. 오리온 더 드래프트는 500㎖ 캔 제품이며, 알코올 도수는 5.5%다. 맥주 캔 상부에는 오리온 맥주를 상징하는 별 3개를 배치했다. 롯데아사히주류는 작년 국내에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을 내놨고, 올해는 '아사히 쇼쿠사이'를 출시한 바 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